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BROWNDUST 일러와 코스프레 화보!

by Mr.Roan 2019. 9. 5.
728x90
반응형


브라운더트스 일러스트레이션 + 코스프레 화보!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요즘 로안이가 빠져있는 게임이 있는데요? 그 이름하여 브라운더스트! 솔직히 일러스트레이션이 조금은 야하다고 할 수 있고 오타쿠가 좋아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일단은 콘텐츠가 너무 재미있어서 계속하게 됩니다! 브라운더스트 이 게임에 대해서 몇번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로안이는 턴제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데 이 게임은 뭔가 모르게 계속하게되고 이제는 좀 많이 빠져있습니다! 로안이가 게임에 솔직히 별로 빠지지 않고 금방 질렸었는데 이거는 재미있게 하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본인인 로안이도 놀라게 하는 게임이고 이제는 꾀 힘이 생겨서 결투에서도 조금은 살아남는 힘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과금으로 버티고 있습니다! 



일단 로안이가 브라운더스트를 플레이하면서 모은 케릭들과 코스튬입니다. 맨위에는 조금은 특별한 코스튬이 몇가지가 있고 그리고 일반 케릭터들의 일러스트레이션이 있습니다! 일단 이 일러스트레이션을 일단 먼저 보여드리는 것은 이 게임에서 이 케릭터들로 코스프레를 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코스프레한 것을 찾아봤습니다.


게임에 이렇게 빠져보기에는 처음인데 일단은 여러가지 컨탠츠와 코스프레한 것과 일러스트레이션과 비교하면서 얼마나 싱크율을 자랑하는지 알고 싶어졌습니다! 일단 일러스트레이션을 보시면 알겠지만 은근히 야하다고 생각하시겠지요? 하지만 만약 코스프레를 한다면 어떨까요? 그럼 이 브라운더스트에서 개최한 코스프레를 한번 보도록 할까요?



확실하게 사진이 많이 선정적이죠? 이번 포스팅은 브라운더스트의 마지막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진이 많기 때문에 그점은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러스트레이션과 화보 위주로 포스팅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확실하게 사진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일단 일러스트레이션과 코스프레가 확실하게 많이는 차이가 나지 않지만 조금은 선정적이라는 점!


다른 게임과 비교해도 솔직히 그런것 같지만 안그렇다고 하기에도 애매합니다. 그렇다고 성적 충동을 일으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게임으로서 소개하고 싶은 로안입니다! 게임 포스팅을 하다보면 이런 이미지들이 들어가지만 솔직히 부끄럽지는 않습니다. 이것도 하나의 아트가 아니겠습니까? 누군가의 하나의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밀리언 라이브! 그랜드오픈! 플레이 후기!

클릭 [이벤트] 패스 오브 엑자일 사전예약 이벤트!

클릭 [게임] 브라운더스트 플레이 후기!

클릭 [게임] 턴제 게임 브라운더스트

클릭 [게임]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사전예약

클릭 일령계획 사전예약

클릭 신작 게임 트라하

클릭 리얼 좀비 생존게임 LifeAfter

클릭 Wicue 전자노트 후기

클릭 대구 두류동 이월드 벗꽃 축제

클릭 로안이 핸드폰 수리 하다!

클릭 첫 애드센스 수익금 외화통장으로 지급받다!

클릭 티스토리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 에디터!

클릭 임원희씨가 광고하는 인생막걸리를 마셔보기!

클릭 로안이에게 있었던 큰 병 골수이형성증후군이란?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게임 포스팅이다보니 조금 민망한 이미지가 있어도 이해부탁드립니다! 공감과 구독은 로안이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