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게임]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사전예약

by Mr.Roan 2019. 7. 22.
728x90
반응형


※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오랜만에 사전예약 중인 게임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적게되었습니다. 이번에 사전예약을 진행중인 게임인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는 지금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기념이벤트 3탄 - 나만의 ONE PICK! 최애아이돌에게 메시지보내기 이벤트], [사전예약기념이벤트 2탄 - 사전예약 SNS 알리기 이벤트], [사전예약기념이벤트 1탄 - 드.디.어 사전예약시작!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로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오픈기념이벤트 2탄 - 목표는 아이돌 마스터! 등급업 이벤트], [오픈기념이벤트 1탄 - 기대가득 밀리시티 기대평 이벤트]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이 게임은 2019년 7월 9일 (화)부터 최초 이벤트가 시작이 되었고 각 이벤트의 상품들이 있으니 게임을 기다리시면서 이벤트를 응모해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이 게임은 반다이 남코 게임스가 2013년 2월 27일에 GREE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휴대폰 전용 소셜 게임으로 주식회사 반다이 남코 게임스가 운영 제공하는 GREE의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프로듀서가 된 플레이어는 각지에서 영업을 하면서 아이돌들과 만나 그 아이돌을 육성합니다. 또한 3명의 유닛을 조합하고 그 유닛 멤버의 팬을 모아 765프로 라이브 극장을 발전시켜 나간다는 것이 취지입니다.


가챠를 실시하는 것으로 카드를 입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아래와 같이 4종류의 가챠가 준비되어 있으며 사용 가능한 카드나 입수 확률은 각 가챠의 '출혈 카드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한정 가챠가 제공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1일 1회 또는 특정한 시간에 한 번 무료로 실시할 수 있으며 가챠 포인트 200포인트 당 1회 실시할 수 있다고합니다. 이 시스탬은 일본 서버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SNS 공유 이벤트


위 이벤트는 2019년 7월 16일 ~ 런칭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하여 게시글 URL과 인증샷을 사전예약 SNS 알리기 게시판에 남겨주면 참여가 완료된다고합니다! 참여한 참가자들 중 추첩을 통해서 위의 선물을 제공한다고합니다. 이 게임을 아시는 사람들은 엄청난 기대를 하고 있을것 같습니다. 게임을 좋아하고 게임 리뷰도 하는 로안이도 너무나도 해보고 싶은 게임으로 책택되어서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사전예약 페이지 URL : https://mltd-kr.bn-ent.net

위 링크를 따라서 사전예약하고 게임 런칭전까지 기대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이번 게임은 로안이도 많이 기대되는 기대작입니다. 미소녀들의 프로듀서가 되어서 아이돌을 키우는 게임이라는 컨탠츠로 과연 어떻게 출시가 될지 기대가됩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전예약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일단 여러가지 컨탠츠로 아이돌을 육성시키는 시스탬인 것 같지만 그 안에서도 아이돌의 무대에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육성 게임이지만서도 리듬게임으로 합쳐서 제작되었다고 판단하고 있는데요? 일본에서의 성우진들의 인터뷰도 있었습니다. 이번에 '밀리시타'를 한국에서도 런칭하기로 결정하였고, 그런 한국의 유저들에게 있어서 친숙한 언어로 본 작품을 즐길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고 성우진들이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사에서 한국인들과 더욱 소통하고 싶다고 생각하여 런칭에 앞서 SNS를 개설했다고합니다. 밀리시타의 정보와 뉴스등을 공개하면서 한국의 유저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만들어가고 싶다고 알렸습니다. 런칭전까지는 많이 기대가 되고 빨리하고 싶겠지만 완벽한 게임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참고 기다리는 것도 좋겠죠?



관련 포스팅

클릭 일령계획 프리미엄 굿즈 이벤트 상품

클릭 서울우유 나 100% 이벤트 당첨!

클릭 AirPods 2세대 개봉기 - 프렌즈타운 인싸 이벤트 당첨 경품!

클릭 일령계획 론칭 이벤트 3종 당첨!!!

클릭 King Of Fighters All star 플레이 후기!

클릭 일곱개의 대죄 이벤트 당첨

클릭 루티에 크로니클 사전예약 중

클릭 블랙엔젤 사전예약

클릭 카카오게임 프렌즈타운 SNS공유 인싸 이벤트 당첨!

클릭 그랜드 오픈! 어비스 호라이즌을 해보다!

클릭 일령계획 정식 그랜드 오픈!

클릭 프렌즈타운 로안이 와이프가 빠졌다!

클릭 블리치 사신격투 게임 SNS 공유 이벤트 당첨 소식

클릭 [사전예약]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클릭 [사전예약] 어비스 호라이즌 미소녀 함장 게임

클릭 Life After 생존기 두번째 이야기

클릭 신작 게임 트라하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