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일곱개의 대죄 이벤트 당첨

by Mr.Roan 2019. 6. 21.
728x90
반응형


※ 또 이벤트 당첨이라고?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요즘에 게임들의 사전예약 이벤트들을 참여하는 것에 대해서 포스팅을 많이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를 참여했던 게임들도 7가지가 넘습니다! 거기에 이번 포스팅에 소개하는 게임까지 이벤트 당첨을 설명하자면 4번이나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신기하게도 그전까지 다른 이벤트에 응모해봐도 절대적으로 당첨이 된적이 없는데 작년부터 한국에 귀국후에 이런 소소한 이벤트들에 당첨이 되더라고요.


저도 솔직히 처음에는 아무 생각없이 첫번째 게임으로 '다크에덴M'의 SNS공유 이벤트를 응모하고 상품은 '장패드'와 '보조 배터리'였습니다. 이 부문에서는 각각 다른 이벤트였고 상품은 두개였습니다만 솔직히 두개의 경품에 당첨이 되는 경우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저 로안이는 이때에 정말로 놀라운 경험을 했습니다. 한번에 두개의 상품이 당첨되었다는 것 입니다. 그리해서 다른 게임에도 열심히 SNS공유 이벤트에 추첨하면서 그 게임을 해보고 플레이 후기도 남기게 되었습니다.



※ 일곱 개의 대죄 이벤트 경품은?!


저 로안이가 당첨된 경품은 '탐욕의 죄' 77명을 추첨해서 주는 문화상품권 3만원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솔직히 저 위에서 로안이의 형편에 가질 수 있는 경품은 없었습니다. 핸드폰이나 공기 청정기가 탐이났지만 주민세 33%를 납부하기에는 솔직히 부담이 됩습니다. 그리고 코지마 안마의자도 당첨이 되었다면 큰 부담액이 나가기 때문에 솔직히 재미삼아서 이벤트 추첨을 했었었습니다. 


그렇게 재미로 한 이벤트 추첨이 '탐욕의 죄 : 문화상품권 3만원'이라서 정말로 다행이었습니다. 이런 소소한 행운이 자주 찾아오니 정말로 재미있고 지금은 힘든 상황에 있지만서도 이런 재미로 살아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이벤트 당첨되서 경품만 받고 그러는 것은 아니여서 게임도 즐겨봤습니다. 하지만 역시 게임이라서 그런지 계속하게 되는 마성이 있습니다. 일곱개의 대죄 이 게임도 솔직히 엄청나게 기대되는 사전예약 게임 리스트중에 있었습니다.



이벤트가 당첨 후!


이벤트가 당첨 후 경품을 받기위해서는 개인 정보를 입력해주면 된다고합니다. 그렇게 저희 정보도 입력해주고 완료를 했습니다. 요즘들어서 소소하게 당첨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러면서 로또 한 번 사봐야하나 생각도 들기도합니다. 이렇게 받은 경품들을 잘 모아서 나중에 한번 이벤트로 받은 경품들을 한 곳에 모아서 포스팅을 해봐야겠습니다.


일곱개의 대죄 게임사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재미로 추첨을 해봤는데 이렇게 당첨되게 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게임도 재미있게 하고 있는데 게임을 좀더 파악해보고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은 게임에 대한 파악이 안되어서 좀더 플레이를 해보고 후기 평을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루티에 크로니클 사전예약 중

클릭 마리모! 로안이도 키워보기!

클릭 카카오게임 프렌즈타운 SNS공유 인싸 이벤트 당첨!

클릭 그랜드 오픈! 어비스 호라이즌을 해보다!

클릭 프렌즈타운 로안이 와이프가 빠졌다!

클릭 일령계획 사전예약

클릭 [사전예약]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클릭 [사전예약] 어비스 호라이즌 미소녀 함장 게임

클릭 Life After 생존기 두번째 이야기

클릭 신작 게임 트라하

클릭 신작 게임 일곱 개의 대죄 사전예약 중

클릭 스마트폰 게임 블레이드엔소울 레볼루션

클릭 [보조 배터리 편] 다크에덴M 이벤트 당첨 상품 도착!

클릭 [장패드 편] 다크에덴M 이벤트 상품 드디어!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