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블랙엔젤 사전예약

by Mr.Roan 2019. 6. 17.
728x90
반응형


※ 블랙엔젤 사전예약!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최근에 사전예약 게임이 정말로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도 어떤 게임을 해야할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또 다른 사전예약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블랙엔젤은 유주 게임즈 코리아에서 정식으로 2019년 06월 18일에 오픈을 한다고 보도하였습니다. 그게 바로 내일인데요? 


저 로안이가 오픈 하루를 앞두고 사전예약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진작에 알았다면 미리 알려드렸겠지만 로안이도 오늘알게 되었습니다. 일단 게임의 장르는 MMORPG로 다른 게임들과 비슷한 형태로 3D 케릭터들로 구성이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일단 일러스트 부분에서 다른 게임들과 다르게 많이는 성전적이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첫번째로 사전예약 특별 이벤트는 사전예약을 하면 7만원 상당의 보상획득이 가능하며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시 출시 후에는 특별 코스튬을 100% 지급을한다고합니다. 그리고 루비도 골드도 후하게 준다고합니다. 내일 오픈이지만 오픈하면 꼭 플레이를 해보고 싶습니다. 이 게임의 일러스트레이션도 너무나도 마음에들고 선정적이지 않아서 어디서나 플레이하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사전예약 한 게임들중에서 최근에는 너무나도 선정적이어서 밖에서 즐기거나 아이들 앞에서 하기에 너무나도 부담스러웠는데, 이번 블랙엔젤은 확실하게 기대됩니다! 그리고 저는 이런 3D 형식의 MMORPG를 선호하기 때문에 이번 블랙엔젤의 게임이 많이 기대됩니다! 이 게임이 오픈하고 몇일 즐기면서 후기를 남겨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 위 사진을 누르면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전예약 특별 이베트 두번째!


공식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시 추첨해서 상품을 준다고하는데요? 기간은 5월 24일~정식 오픈까지라고하는데, 로안이가 너무 늦게 알아버린 탓에 정식 오픈은 내일 2019년 6월 18일에 마감한다고합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빨리 사전예약하셔서 이 상품의 기회를 잡아보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사전예약 인증을 하면 위 이미지에 있는 상품들을 추첨해서 준다하니 지금이라도 공유해서 인증하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이벤트 상품

갤럭시 S10+ x1명

산토리 생맥주 기계 x3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x5명

CGV영화 예메권 1인 2매 x10명

문화상품권 5천원권 x50명

이랗게 이벤트 상품이 준비되어있으니 마감하기 전까지 참여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솔직히 로안이는 [산토리 생맥주 기계]가 탐나기는 하네요! 왜냐고요? 로안이는 맥주를 너무 좋아하고 여름이기 때문에 생맥주 한잔하면 좋을 것 같네요.



과연 이 블랙엔젤은 어떠한 평가들이 오고 갈까요? 이전에 사전예역 후에 정식 오픈한 게임들에 대해서 포스팅한 적이 있었는데요? 일단 어비스 호라이즌이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너무 선정적이고 게임성은 좋으나 컨탠츠나 현질 유도가 너무 심해서 좋은 평을 주지는 못했습니다. 이번 블랙엔젤! 내일 정식오픈으로 로안이도 한번 재미있는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지금 예상중인 로안이의 TOP5 추천게임을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만, 일단 사전예약 중이고 게임에 대해서 잘 모르고있어서 내일이 기대가 됩니다. 첫 일주일은 서버 안정화나 여러가지 오류가 있겠지만 모든 게임사들의 숙제입니다. 첫 일주일은 천천히 게임을 알아가고 그 후에 제대로 한번 즐겨볼까합니다! 제작진들의 노고에 기대하고있고 오픈전까지 빨리 사전예약 고고싱!


관련 포스팅

클릭 마리모! 로안이도 키워보기!

클릭 그랜드 오픈! 어비스 호라이즌을 해보다!

클릭 일령계획 정식 그랜드 오픈!

클릭 [대구] 맥주가 맛있는 집!

클릭 프렌즈타운 로안이 와이프가 빠졌다!

클릭 일령계획 사전예약

클릭 [사전예약]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클릭 [사전예약] 어비스 호라이즌 미소녀 함장 게임

클릭 신작 게임 트라하

클릭 리얼 좀비 생존게임 LifeAfter

클릭 첫 애드센스 수익금 외화통장으로 지급받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