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일령계획 정식 그랜드 오픈!

by Mr.Roan 2019. 5. 29.
728x90
반응형


 정식 오픈한 일령계획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전에 사전예약을 공지하고 2019년 5월 28일 화요일 오후에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공식 그랜드 오픈을 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일단은 게임을 즐겨보는데 안타까웠던 점은 일단 사전예약 이벤트 쿠폰을 받았는데 iOS 핸드폰에서는 쿠폰을 받지를 못합니다. 솔직히 꾀 기대했던 각시라는 케릭터가 기대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리저리 알아보니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받을 수 있다고하니 청천병력이였습니다! 


그리해서 나중에 녹스로 받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는 것 입니다! 녹스를 하려면 큰아이 컴퓨터로 해야하는데 언제가 될지 모른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그런 불편함이 있지만서도 그랜드 오픈이기 때문에 플레이를 해보는 것이 당연하겠죠? 아직 킹오브파티어 올스타는 플레이를 못해봤지만 조만간 플레이를 해보고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리고 이 미소녀 게임 일령계획은 과연 어느 정도까지의 게임의 특성을 잘 살렸는지 그리고 이떠한 전략으로 게임의 독창성을 살렸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령계획은 일단 위 이미지만 보게되면 턴제 게임이라고 생각하시게 될 것 입니다! 하지만 생각하신 턴제가 아닌 타워 게임처럼 디펜스하는 게임인데요? 케릭터를 육성시켜서 전략적으로 미소녀 케릭터들을 배치해서 전투를 하는 것 입니다! 처음에는 뭐가 뭔지 모르고 플레이를 했다가 각 미소녀 케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판단해서 강화를 해주어야하고 배치하려면 힐러와 방어 그리고 장거리 디펜서들의 배치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픽이나 다른 부분에서도 재미를 잘 나타내주었는데요? 선정적인 이미지도 그렇게 나오지도 않고 오히려 건전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남심을 자극하는 것이 아닌 게임 컨탠츠에 충실하게 만들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로안이가 좋아하는 타입의 게임이 아니라는 점이지만 이런 스타일의 전략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을 드리고싶습니다. 제가 만약 이런 타입의 게임을 좋아했다면 정말로 중독이 될 것 같다라는 생각이듭니다!



일령계획 프리미엄 굿즈 이벤트


그랜드 오픈일 2019년 5월 28일부터 2019년 6월 10일 (월) 23:59까지 공식카페에서 응모하면되는데요. 게임 이벤트 내용은 스테이지 2-10을 클리어를 하고 클리어 화면과 개인의 유저 정보 화면 스크린샷을 찍어서 공식 카페에 올려주면 됩니다! 모든 사람에게 주는 참여 보상은 양자 50,000이고 다른 추첨은 일령계획 프리미엄 굿즈세트 100명만 추첨을 한다고합니다! 담청자 발표일은 2019년 6월 14일 금요일이 예정이라고합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일령계획 프리미엄 굿즈 이벤트 상품입니다! 저도 일단은 이베트 응모를 해보았습니다. 일단 2-10 단계까지 클리어해서 계속 다른 단계까지 아무 생각없이 클리어를 하게 되었더라고요. 이러다보면 정말로 중독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도 지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 게임이다보니 아무래도 조금은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이벤트도 두번이나 하고 일반 메니아 층들에게는 정말로 유력한 마켓팅이 아니지 않을까합니다! 일단은 캐릭터들도 귀엽게 잘 커스터마이징을 했고 나중에 메인에서 케릭터의 일러스트레이션을 확인 할 수 있지만 너무 선정적이지 않아서 잘 만들었다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아이들이 하기에는 아직은 선정적이고 폭력성이 있어서 아무래도 성인이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여러 이벤트들도 준비되고 있으니 게임을 즐기면서 이벤트도 함께 응모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게임은 게임이고 일상은 일사이기 때문에 너무 게임이 몰두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재미있게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런 형식의 게임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재미있다고 느꼈습니다. 아무생각 없이 플레이를 하다보면 시간이 잘 가더라고요. 이래의 광고 영상을 보시고 한번 즐겨보세요!



관련 포스팅

클릭 프렌즈타운 로안이 와이프가 빠졌다!

클릭 일령계획 사전예약

클릭 쇼!오디오 자키 7화 2019년 4월 28일 방송

클릭 블리치 사신격투 게임 SNS 공유 이벤트 당첨 소식

클릭 [사전예약]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클릭 [사전예약] 어비스 호라이즌 미소녀 함장 게임

클릭 Life After 생존기 두번째 이야기

클릭 신작 게임 트라하

클릭 [대구] 고급 사우나 엘리바덴을 가다!

클릭 쇼!오디오자키가 대구 동성로에 오다?!

클릭 리얼 좀비 생존게임 LifeAfter

클릭 Bullsone 차량용 공기청정기 AIR THERAPHY 구매후기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