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루티에 크로니클 사전예약 중

by Mr.Roan 2019. 6. 20.
728x90
반응형


※ 루티에 크로니클 사전예약 시작!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오랜만에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하는 것을 알려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요즘 재미있는 게임들을 즐기느라 다른 게임들의 사전예약 소식을 못받고 있었는데요? 일전에 게임을 즐기며서 파악하고 리뷰 포스팅을 아직 못 끝낸 게임도 있습니다. 지금 로안이의 폰에 설치 되어있는 게임만해도 10가지가 넘는 것 같습니다! 이 게임들을 다 리뷰하기에는 시간이 조금 많이 걸릴듯하니 일단 새로나올 사전예약 게임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모바일 사전예약 게임은 첫 이미지부터 큐티큐티한 케릭터로 귀여운 이미지로 시선을 강탈합니다. 그 게임의 이름은 바로 '루티에 크로니클'이라고 하는데요. 이 게임은 이전 2019년 6월 7일 금요일에 사전예약 발표를 했습니다. 루티에는 I.P를 이용한 RPG로서 모바일 수집형 전략 RPG로 알려져있습니다.



일단 개성이 넘치는 케릭터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것은 최근에 출시된 게임들과 비슷한 형식입니다만, 이전 게임은 성인들을 저격한 노출이 심하거나 선정적으로 케릭터들을 디자인했다면 이 게임은 학생들도 즐길 수 있도록 귀여운 케릭터들로 배치를 한 것 같습니다. 솔직히 야하다는 느낌보다는 귀엽고 언제 어디서나 충분히 즐기기가 좋을 것 같다는 이미지입니다.


그리고 [스토리 모드]와 [방치 모드]로 2가지 플레이 방식으로 제공이 된다고합니다. 상황에 맞는 플레이 스타일을 결정할 수 있으며, 다양한 던전이 구축되어있는 것은 다른 게임과 비슷한 시스탬이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사전예약 이벤트로 지금 SNS 페이스북 공유를 하면 추첨을 통해서 경품을 준다고하니 한번 참여해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 위 사진을 누르면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공유 커뮤니티 특별 이벤트


위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페이스북 SNS에 사전예약을 알리고 URL을 네이버 카페에 올려주면 됩니다. 그렇게 올려놓으면 추첨을 통해서 경품을 준다고하는데요. 과연 어떤 경품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벤트 경품은?

  • 1등 10명 : 구글 기프트 코드 1만원

  • 2등 10명 : 루티에 에코백

  • 3등 10명 : 루티에 트라이탄 보틀

사전예약하면?

  • 루비 1,000 [사전예약자 전원지급]

  • 엘리스 루티에 코스튬 [사전예약자 전원지급]



이 루티에 크로니클에 대한 로안이의 생각은 솔직히 기대가 큽니다. 다른 게임들과 비슷한 케릭터들을 수집하고 육성시키는 시스탬이지만 선정적이지 않고 귀여운 케릭터들로 구성해서 그런지 선정적인 게임들만 나와서 솔직히 포스팅하면서도 많이 난감하고 민망하기도 했습니다만 이렇게 귀엽고 인상적인 게임 이미지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포스팅을 마치기전에 아마 7~8월 사이에 로안이가 선정한 TOP 10 게임의 리스트를 만들어서 올리려고합니다! 그리고 7월에는 로안이가 일주일 동안 가족여행을 가기 때문에 조금은 힘들지도 모르겠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조만간 공지사항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안이의 게임 TOP 10리스트 시간이 걸리더라도 조금 기다려주시기바랍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2019년 실패 박람회 in 대구

클릭 카카오게임 프렌즈타운 SNS공유 인싸 이벤트 당첨!

클릭 마리모! 로안이도 키워보기!

클릭 1,000원의 행복 기부금으로 쓰이는 시바견 인형 구매!

클릭 SK 텔레콤 키즈폰 mini PHONE

클릭 [대구] 맥주가 맛있는 집!

클릭 일상을 나누는 로안의 블로그가!?

클릭 [대구] 용산동의 쪽쪽갈비!!

클릭 [대구] 동성로의 술 마시기 좋은 이자카야 다미

클릭 작은 아이에게 이쁜가방 선물

클릭 [대구] 왕양 하오하오

클릭 [보조 배터리 편] 다크에덴M 이벤트 당첨 상품 도착!

클릭 [장패드 편] 다크에덴M 이벤트 상품 드디어!

클릭 STARBUCKS 텀블러 아내에게 결혼 기념일 선물로?!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