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장패드 편] 다크에덴M 이벤트 상품 드디어!

by Mr.Roan 2019. 1. 9.
728x90
반응형

다크에덴M 이벤트 상품이 드디어 도착하다!


작년 2018년 12월 03일에 [다크에덴M '시네마틱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가 있었고, 여기에서 저는 다크에덴M 보조 베터리 한정판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8년 12월 13일에 [다크에덴M OST 공유하기 이벤트]로 다크에덴M 장패드 한정판에도 당첨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당첨이 되어서 물건을 2019년 1월 5일에 물건을 수령하게 되었습니다. 이 물건까지 수령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인생에서 처음으로 게임 이벤트에 추첨을 해도 당첨이 되어본 적이 없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택배로 받은 택배 상자에서 개봉을 하여 포장지에 들어있는 이벤트 상품들입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오늘은 장패드를 먼저 리뷰를 할 까합니다. 재미있는 것은 보조 배터리가 들어가 있던 택배 배송상자는 생각보다 부피가 커서 엄청 당황했다는 로안이였습니다. 솔직히 보조 배터리 포장은 과장된 포장이었습니다. 그리고 장패드 포장 박스는 그냥 그렇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보조 배터리는 정말로 정성을 다하여서 고심해서 선택을 한 것 같습니다.


다크에덴 리미티드 장패드 상품은 이번에만 했던 것이 아니였던 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면 이전에 오픈했다가 망했던 다크에덴 오리진이 서버 오픈을 하기전에 유저들과 시사회를 열면서 감사 상품으로 나누어 주었던 것 같습니다. 솔직히 처음에 보조 배터리에 당첨이 되었을 때에는 와우 당첨이다라고 했지만 가만히 샘플 이미지를 보면서 이왕이었으면 장패드에 당첨이 되었으면 좋았을 것 같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장패드까지 한번에 두개의 상품이 당첨이되었고 거이에 게임 이벤트를 추첨해서 당첨된 것도 너무 신기 할 따름입니다.



위의 세장의 사진중에서 맨위 사진은 이전 다크에덴 오리진 시사회 때에 나누어 주었던 장패드라고 합니다. 저도 구글 사진 검색에서 가져온 것이라서 펼친 모습은 알 수가 없습니다. 언듯 보기에는 사진에 비춰진 언니는 뱀파이어 같죠? 솔직히 로고를 보면 확실하게 다크에덴 오리진에 들어가 있는 로고가 훨씬 멋있다라는 생각이듭니다. 그렇게 장패드를 개봉하자마자 바로 인증 사진을 촬영을 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게이밍 장패드라서 지금은 막 그렇게 사용을 많이 안하겠지만 추후에 이사를 하게 되면 개인용 PC를 구매해서 작업을 해야하기 때문에 이런 이미지가 들어가 있는 장패드를 추후에 구매 할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와이프가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하이패스 센터에는 와이프이 개인용 장패드가 있는게 만약 퇴직해서 수거해오게 되면 아이들 전용의 PC에는 그 장패드를 깔아주려고 합니다. 조금은 미안하지만 이번 장패드와 보조 배터리는 정말 최고로 애정이 깊은 게임에 당첨이 되서 받은 것이라 양보가 힘듭니다. 아빠 맞아?



솔직히 장패드의 퀄리티는 그렇게 기대는 많이 안하고 보조 배터리 퀄리티를 많이 기대를 했었습니다. 솔직히 요즘 필요한 것이 보조 배터리가 더 필요했습니다. 위 사진에서 언뜻 보이는 보조 배터리는 내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장패드 같은 경우에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다고 했는데요. 생각했던 것에 비해서 퀄리티가 정말로 좋았습니다. 그런데 가운데에 있는 문구가 아이들에게 보이는 것은 조금 꺼려지는 문구였습니다. 보이면 반드시 죽인다라는 문구라서 솔직히 어린 아이를 대리고 있는 저에게는 왠지 조심하게 되는 장패드입니다.


그래도 제가 좋아했던 게임의 케릭터들이 들어가 있는 장패드를 그것도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받았으니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정말로 생각보다 좋은 퀄리티에 또 다른 감동을 하였습니다. 솔직히 한정판으로 이 제품을 받아서 판매하는 분들이 계시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소유욕이 강해서 한정판 같은 경우에는 팔거나 버리지 않고 쓰지 않더라도 쟁여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솔직히 장패드는 브랜드가 딱히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굉장히 만족하는 이벤트 상품으로 받은 것에 비해서 정말로 퀄리티가 좋았다라고 말씀을 드리고싶습니다. 벌써 2019년 1월달 중순이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이렇게 120개의 한정판으로 나온 이 장패드를 당첨되게 해주시고 또 무사히 저의 품으로 보내주셔서 대단히 감사를 드립니다. 다크에덴M 번창하시기를 바랍니다.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서 검색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다크에덴M의 이벤트 상품에 당첨되어서 받은 제품의 리뷰를 포스팅했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