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보조 배터리 편] 다크에덴M 이벤트 당첨 상품 도착!

by Mr.Roan 2019. 1. 14.
728x90
반응형

다크에덴M Limited Edition 보조 배터리


저번 2019년 01월 09일 포스팅에서는 다크에덴M Limited Edition 장패드 소개를 했습니다. 아무생각 없이 다크에덴M 실물 상품 이벤트를 추첨해서 운이 좋아서 한번에 두개의 상품에 당첨이 되어 어제는 다크에덴M Limited Edition 장패드에 대한 포스팅을 했고, 오늘은 다크에덴M Limited Edition 보조 배터리에 대해서 포스팅 리뷰를 하려고합니다. 장패드는 솔직히 생각했던거에 비해서 퀄리티가 좋아서 대만족을 했었습니다.


일단은 포장 케이스가 정말로 정성이 담겨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사진상에서 프린팅이 별로 좋아보이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실제로 보면 모자이크 형식의 마감처리가 되어있어서 프린팅이 별로라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크에덴M Limited Edition 보조 배터리 같은 경우에는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슬레이어 케릭터 프린팅과 뱀파이어 케릭터 프린팅에 보내지는 보조 배터리 상품은 선택을 못하고 랜덤으로 발주가 된다고 했던 공지가 있었습니다.


원래 저는 뱀파이어 케릭터가 프린팅 되어있는 보조 배터리를 원했습니다만 막상 슬레이어 케릭터가 프린팅 되어있는 것을 받아보니 이것도 멋있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말씀을 드리자면 보조 배터리 상품은 기대를 해서 그런지 품질에 대해서는 조금은 실망을 하게 되었습니다. 퀄리티 부분에서는 뭐라고 말씀을 드려야할까요? 저렴한 티가 확실이 많이나고 마감처리가 많이 허술해보이는 것에 안타까웠지만 그래도 공짜로 받는 상품이라서 그런지 이것도 애뜻하더라고요.



이 제픔을 받고 인터넷에 바로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이런 사은품이나 이벤트 등에 판촉물로 주문을 많이 받아서 경품으로 쓰이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대략 12,000원~13,000원 정도이며 대량으로 주문을 해야 가격대는 조금더 저렴해지는 것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그래도 좋게 느껴지는 것은 다른 마감이 별로지만 격자형 홀로그램 방식으로 외부 오염과 스크레치를 방지 할 수 있다는 점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저의 개인 자금으로 이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체형 보조 배터리여서 솔직히 말씀을 드리자면 사용하는 부분에서는 완전 불편한 부분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일채형은 솔직히 충전하는 선 안에 있는 전기선이 끊어지면 한쪽은 못쓰게 된다는 점을 생각하면 나중에는 결국에는 한번에 두개를 충전을 못한다는 것입니다. 다른 부분은 정말로 마음에들지만 일채형이라는 부분에서는 실망감이 조금 심하네요.



이런식으로 아이폰 충전 전용 젠더도 들어가있지만 솔직히 이 젠더 같은 경우에도 고장이 쉽게 난다는 부분을 감안해야합니다. 그렇다고 하면 아이폰 충전선을 별도로 들고 다니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다크에덴M에서는 정말로 좋은 제품으로 상품을 고려해서 발주한 것에는 감사를 드리지만, 받으신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사용하기에는 많이 꺼려지는 제품으로서 그냥 소장용으로 간직하는 아이탬이라고 말이 오가고 있습니다.


제품정보

모델명 : CB-100B

전지의 종류 : 리튬 플리머 2차 전지

정격 출력 : DC 5V 2A X 2PORT

배터리 용량 : 10,000mAh / DC 3.7V

정격 입력 : DC 5V 2A

제조국 : MADE IN CHINA

판매원 : (주)컴티브

제품구성 : 본품, USB 충전 케이블



충전기가 왔으면 일단은 테스트를 해봐야겠죠? 그래서 마침 저의 전자담배 아이코스의 배터리 충전이 필요로 해서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다른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터진다거나 불안한 보조 베터리라고 말하는 것과 다르게 충전도 평범하게 되고, 발열도 일반 보조 배터리와 비슷하다는 점에서 크게 무리 없이 사용을 해도 된다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에 편하도록 크기도 자그만하고 무게는 조금은 무거운 감이 있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폰7플러스 무게와 비교해보면 별로 크게 차이는 없어서 외투 한쪽 주머니나 바지 주머니에 넣고 다녀도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퀄리티는 생각했던 것에 비해서 별로였지만 이렇게 무료로 받은 보조 배터리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안그래도 보조 배터리를 하나 장만하려고 했었으니깐 말이죠. 이렇게 또 다른 지출을 막게 되었네요.



그리고 전에 다크에덴 영어권 서버에서 만나서 지금까지 연락을 하고 지내는 Vince라는 미국친구가 저의 장패드와 보조 배터리를 보고 모바일 다크에덴을 하고 싶다고 연락이 왔었는데요. 솔직히 게임을 즐기는 것은 문제가 없지만 이 친구가 한국어를 하나도 모르는 친구입니다. 그래서 일단은 같은 서버로 오라고해서 모르는 한국어를 가르쳐주면서 같이 게임을 하고있습니다. 정말로 저에게 이렇게 다크에덴M 장패드와 보조 배터리를 받을 수 있는 영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게임 내에서 이렇게 두개다 당첨된 사람은 저밖에 없다고 하더라고요.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서 검색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다크에덴M에서 진행한 이벤트 상품에 당첨되어서 받은 상품을 리뷰 포스팅 한 것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