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유명한 애니메이션 블리치가 모바일 게임으로?!

by Mr.Roan 2019. 3. 16.
728x90
반응형


※ 블리치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중!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스마트폰 앱은 이제 막 사전예약을 시작한 블리치 모바일입니다. 애니메이션을 잘 몰라도 많이 듣던 블리치, 나루토, 그리고 원피스는 대작으로 알려져있죠? 얼마전 저도 B-TV로 블리치가 무료로 볼 수 있어서 본적이 있습니다. 내용은 한 고등학생인 주인공이 사신이 되어서 친구를 구하고 사신계를 구하는 이야기입니다.


감동이 있으면서도 코믹하게 이야기의 전개도 정말로 재미있게 스토리 구성을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개인적으로 다시 봐도 너무나도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로 추천드립니다. 정말로 사람이 살아가는 인생을 나타내는 듯한 이야기입니다. 그런 유명 에니메이션이 드디어 모바일 게임으로 나온다고 하니 마음이 설래입니다.



※ SNS 사전 공유 이벤트!


블리치 게임에서 SNS로 사전예약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공유를 하는 방법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3월 1일~정식런칭 전까지라고 기제가 되어있습니다. SNS에 공유하기 전에 #블리치게임을 해시테그를 넣어주어야 하고 공개범위는 꼭 전채 공개로 해놔야 이벤트 등록이 된다고합니다. 


이벤트 선물

1등 : 블리치 피규어 (1명)

2등 : 블리치 머그컵 (10명)

3등 : 구글 기프트 카드 5천원권 (30명)

이벤트 선물 지급일은 정식 런칭 후 별도 공지를 통해서 안내를 해준다고 합니다. 5만원 초과 상품은 22%의 제세공과금은 상품을 받으시는 본인이 내야한다고 합니다. 저번에 다크에덴M에서 당첨되어서 상품을 받고 이벤트 상품에 대한 재미가 쏠쏠해졌습니다. 그 이후에도 3개의 게임에 이벤트를 등록해봤지만 당첨이 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도 어김없이 이벤트 추천을 하게되었습니다.



사진들의 출처는 구글 사진 검색하고 블리치 게임 공식 커뮤니티에서 가져온 것들입니다. 개인적으로 드리는 말씀이지만 정말로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형태는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지만 RPG형식으로 나오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특히 쿠로사키 이치고라는 케릭터가 제일 기대가 큰 케릭터입니다.


솔직히 이벤트 1등 상품이 쿠로사키 이치고의 피규어도 정말로 탐이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도 이벤트 추첨을 해보았습니다. 지금은 5천명 사전예약을 달성을 했고 앞으로도 런칭전까지 많은 사람들이 사전예약을 할 것 같은 예감이듭니다. 유명한 이 블리치라는 애니메이션이 이제는 국내에서 정식으로 모바일 게임으로 나온다는 소식이 전해지니 기대가 큽니다.



블리치의 개요


일본의 만화, 작가는 쿠보 타이토이며 일본 소년 점프에서 2001년부터 2016년까지 연제가 되었다고합니다. 국내에서는 서울문화사에서 아이큐 점프에서 2002년부터 2017년까지 연재가 되었다고하는데요. 한줄 줄거리로서는 유령을 볼 수 있는 고등학생인 쿠로사키 이치고는 어느 날 자신을 사신이라고 칭하는 쿠치키 루키아를 만나 사신의 힘을 양도 받게 되고 사신대행이라는 일을 하게됩니다. [출처 : 블리치-나무위키]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은 이 애니메이션으로 게임으로 나온다고하니 이 소식을 전하려고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이벤트도 참여하셔서 이벤트 상품의 행운도 한번 잡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언제 출시하는지는 아직은 미정이지만 말이죠. 오늘의 포스팅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일상을 나누는 로안이였습니다.


게임 관련 포스팅

클릭 [보조 배터리 편] 다크에덴M 이벤트 당첨 상품 도착!

클릭 [장패드 편] 다크에덴M 이벤트 상품 드디어!

클릭 드디어 출시된 다크에덴M을 해보다

클릭 다크에덴M 이벤트 당첨!

클릭 다가오는 다크에덴M 하기전...

클릭 다크어벤저3 스마트폰 게임

클릭 스마트폰 게임 블레이드엔소울 레볼루션

클릭 서버종류 되는 아내와의 추억의 스마트폰 게임

클릭 다크어벤저3 스마트폰 게임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