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다크에덴M 이벤트 당첨!

by Mr.Roan 2018. 12. 21.
728x90
반응형

다크에덴M 이벤트 당첨되다!


이번에는 다크에덴M이 오픈하기전에 [시네마틱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를 참여했습니다. 다크에덴M이 오픈하기 전에 엄청난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전에도 제가 계속 다크에덴을 추억의 게임을 올렸었고 그리고 드디어 모바일로 탄생을 했는데요!? 거기에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이벤트를 참여해서 당첨이 되었습니다. 아직 상품을 받지는 못했지만 그 기쁨을 조금은 알리고 싶은 마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다크에덴M 이미지]


일단은 상품을 소개를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다크에덴M Limited edition 장패드] [다크에덴M Limited edition 보조배터리]인데요. 제가 당첨이 된 것은 [다크에덴M Limited edition 보조배터리]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솔직히 장패드는 아직 쓸일이 없어서 보조 배터리를 기대를 했는데 그게 당첨이 되었습니다!


공지에 보니 슬레이어와 뱀파이어가 둘중에 하나가 랜덤으로 발송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솔직히 저는 뱀파이어를 원하고 있는데 과연 어떤 것이 올까요? 저는 솔직히 이런 이벤트를 추천해서 당첨이 된적이 정말로 한번도 없었습니다. 매번 추첨을 하고 이름이 없어서 그냥 가만히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이벤트는 정말로 탐이나서 해봤는데 당첨이 되었더라고요. 이번년만해도 두번째 연속으로 당첨이 되었습니다. 첫번째는 리마인드 웨딩 사진 당첨이고 두번째는 이 다크에덴M 한정판 보조 배터리입니다.



이렇게 저는 응모해서 당첨된 상품을 받기위해서 양식을 바로 작성해서 보냈습니다. 정말로 이번 2018년 12월은 운이 많이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내와 혼인 신고하고 같이 살면서 운도 같이 따라온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더 많이 드는 것 같습니다. 권태기가 오기는 했어도 이런식으로 또 풀어지는 것 같습니다.


이번년도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가고 2019년도 얼마 안남았네요. 그리고 이 제품을 받아보고 사용을 해본 다음에 인증 리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이번 다크에덴 이벤트 상품만큼은 정말 탐이나더라고요. 이 다크에덴은 정말로 저에게는 추억의 게임입니다. 각자의 추억의 게임이 있지 않습니까? 저는 이 게임을 하면서 한국서버에서 오픈베타부터 했었고 망하고도 영어버전으로 찾아서 여러친구를 사귀게 되었던 기억이 많아서 그런것 같아요.


[출처 : 다크에덴]


솔직히 지금 모바일로 나온 게임은 그냥저냥 추억으로 하는 것입니다. 제가 원했던 것은 다크에덴의 첫번째로 그대로 나오는 것을 원했습니다. 제게 시간이 있고 했다면 정말로 영어버전이라도 다운을 받아서 다시하고 싶은 게임입니다. 솔직히 영어버전도 현질을 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유료 맵과 JC로 승직을 하려면 현질을 해야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이거든요.


그래도 최대한 원작을 따라서 만들려고 한 것에 대한 노력이 많이 있습니다만 많이 부족하다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솔직히 원작도 아우스터즈는 처음에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스토리상 아우스터즈는 나중에 나오는게 당연합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운영진들에게 바라는 것은 지금부터라도 원작대로 만들어 나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지금 유저들의 소리를 들어보면 원작대로 나왔으면 했던 바램이 70%였습니다. 하지만 운영진도 엄청난 노력과 고민 끝에 이렇게 만들었다는 것은 어쩔수 없는 선택이였는지 모르겠습니다. 왜냐하면 신규 유저들 같은 경우 광고를 보고 많이 들어왔기 때문에 그런것 같았네요.


[출처 : 다크에덴M 이미지]


이렇게 당첨도 되고 너무 감계무량하군요. 이제 남은 것은 이제 받을 보조 배터리와 게임 플레이 후기와 장단점을 적으면 될 것 같네요. 그래도 이번 다크에덴M은 저는 솔직히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대를 하신 분들은 솔직히 많은 실망을 안겨준 것 같기는 한 것 같네요. 저도 처음에는 많은 실망을 했지만 하면 할 수로 재미있는 게임이네요.

저의 포스팅을 재미있게 읽으 셨나요? 여러분들의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