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권하랑방초 아로마테라피 구매 후기

by Mr.Roan 2018. 12. 8.
728x90
반응형

권하랑방초 AROMATHERAPY


어제는 권하랑방초 아로마테라피의 샵에대해서 소개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서 구매한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직접 채험한 후기를 작성하고 이 좋은 효과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일단 다시한번 아로마테라피를 설명하자면 아로마(Aroma 향기)와 테라피(Therapy 치료요법)의 합성으로 천연의 약용 식물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Pure Essential Oil)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자연치유능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심신의 건강증진과 질병예방을 목적으로 하는 대체의학의 아주 종요한 분야라고 합니다.

(출처 : 권하랑방초 한국 아로마 테라피 연구회)


이러한 아로마 향으로 전문적으로 자연적으로 치료를 목적으로한 한국아로마테라피 연구회에서 구매를한 수면 오일과 호흡기관에 좋다는 오일을 매일 매일 아로마 램프를 틀면서 살고 있습니다. 확실한 것은 이전글에서 말했다 싶이 한번 잠을 자면 깊게 수면을 취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아내는 비염으로 요즘 고생을 많이하고 있었구요.



그리고 아로마 렘프로 가격이 많이 비싸도 여기서 구매를 한 이유가 자기로 구워서 확실히 디자인도 이쁘고 화학물질이 않들어가 있을 것 같아서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이 디자인은 이제는 제작을 안한다는 말에 아이들 방에 하나두고 우리 부부방에도 놔줄 아로마 램프를 두개 구매했습니다.


말씀을 드렸다 싶이 돈이 엄청 깨졌지만 말이죠! 그런데 이렇게 가격이 비싸도 살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제가 이런 자연치료법에 엄청나게 효과를 본 장본인으로써 첫째 딸아이의 치료요법에 효과를 확실하게 봐서 온가족이 모두 건강을 위해서 이 치료법을 선택을 하자는 저의 말에 아내가 적극적으로 참여를 해줘서 가능 했습니다.



권하랑방초 사장님께서도 말씀하시지만 이것은 치료제로 사용은 하되 식습관과 생활패턴이 안좋으면 정말로 좋은 것을 먹어도 소용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냥 보조로 사용을 하는 것이라고 말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을 하는 것은 합성오일로서 에센셜오일의 유통상 단가를 맞추기 위해 갖가지 화학물 희석제를 첨가하여 오일을 희석하거나 저가의 에센셜오일에서 추출하거나 합성된 에센셜오일에 구성물질을 첨가하여 만드는 오일입니다. 우리가 쉽게 접하는 오일의 대부분은 합성오일이거나 세번째의 제조등급 오일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다고 하는데 퓨어등급, 표준약전등급 이외의 모든 오일들을 지칭합니다. 생산업자들의 경제성을 맞추기 위하여 탄생한 등급의 오일을 말한다고하네요.

(출처 : 권하랑방초 한국아로마테라피 연구회)



로안이의 소중한 자금으로 지불하여 구매하고 솔직하게 적을 포스팅입니다. 댓글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