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반월당 효과 좋은 천연 아로마테라피 판매처

by Mr.Roan 2018. 12. 7.
728x90
반응형

AROMATHERAPY Essential Oil's Store


얼마전에 가족들과 대구 시내 반월당에 놀러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문뜩 저희가 전에 구매한 석고 방향제에 뿌릴 아로마 오일을 구매처를 찾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반월당을 구경을 하다가 아로마테라피 샵을 보게 되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매장의 모습에 뭔가 홀린듯 발걸음을 옮기게 되더랍니다.


위 사진을 보시는 봐와 같이 매장의 입구에 대나무통이 수북하게 싸여있는 것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저 대나무 통에 들어있는 것들은 천연 아로마테라피 오일들로 만든 비누들이라고 합니다. 들어있는 제료가 다다르고 효과도 다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상담을 받은 뒤에 구매를 해야하더라고요.


첫번째 방문에 저희는 방향제에 뿌릴 아로마 오일을 구매하러 왔다가 첫째아이의 여드름 문제로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러자 일단은 작은 여드름을 개선해줄 비누를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일단 저희도 처음 방문이기 때문에 작은 제품을 먼저 써보고 효과가 좋으면 다시 방문해서 큰제품으로 구매하기로 말씀을 드리고 이번에는 두번째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딸아이가 비누를 3주 정도 사용을 하고 일주일이 지나자마자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여드름이 진정이 되면서 피부가 좋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정말로 신기한 것은 엄청나게 여드름이 심했다는 것인데요. 여기서 구매한 여드름 비누로 엄청난 효과를 보고 신용이가서 두번째 방문을 하게 되었다는 점이죠.


그래서 이번에는 여드름 개선 아로마테라피 비누를 대자로 구매를 하면서 요즘 아이들과 아내의 비염이 심해지고 저같은 경우 어릴때부터 고질적으로 잠자리에 들면 30분~2시간 정도를 잠을 못이루고 뒤척였습니다. 그래서 상담을 받고 위를 보시면서 수면 OIL과 발향/흡입 오일을 구매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이것도 주식회사 권하랑방초 김정혜 사장님께 상담을 받고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품리뷰는 다음편 포스팅에서 뵙도록하고 매장을 소개하겠습니다. 일단 매장을 방문하면 은은한 민트향의 아로마향이 항상 가득했습니다. 들어서자마자 심리적으로 정말로 안심이 되고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그리고 여기서 보면 많은 도구들을 보실수 있는데요? 이곳은 아로마 오일을 직접 천연으로 제작을 하시고 에센셜오일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경험, 구체적 전문지식을 갖춘 Master(아로마테라피스트)의 도움을 받아 제품을 직접 만들 수 있도록 장소와 기구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에센셜오일을 이용한 아로마테라피는 누구나 손쉽게 배워서 일상생활 속에 적용 할 수 있으며, 100% Pure Essential Oil (치료등금)을 피부미용(기초, 기능성 화장품, B.B, 썬크림, 샴푸, 비누, 향수 등)에 적용시 매우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합니다. 시간만 되면 매일가서 이 아로마테라피를 공부를 하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습니다.



매주 강의와 직접 채험이 가능한 이 아로마테라피 교실도 있어서, 모든분들이 아로마테라피를 제작되는 과정을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고 이 방법으로 치료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한국 아로마테라피 연구회라고 하실 수 있습니다. 김정혜 사장님은 이곳의 본부장이시며 총괄을 하시는 분이셔서 해외에서도 배우러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일단은 정말 좋은 곳을 찾았다고 생각을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서 오늘도 한 돈 30만원은 한번에 쓴듯합니다. 효과가 좋은 만큼 소모품이라도 아이들과 우리 가족의 건강이라면 하나도 아깝지 않을 정도로 제대로 좋은 곳을 찾은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정말로 좋은 정보로 널리 알리고 싶을 정도로 값진 포스팅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나의 건강과 행복은 돈과 권력으로 사지못한다.

로안이의 소중한 자산으로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