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요즘에 핫한 TikTok

by Mr.Roan 2018. 12. 16.
728x90
반응형

TikTok의 인기


요즘 애드센스나 딸아이 덕에 많이 보게되는 TikTok은 유투브처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것은 배경음악과 그리고 여러가지 이팩트가 있어서 짧은 영상 제작으로 쉽고 편하게 자기 자신을 알리기 쉬운 어플입니다.


(출처 : 틱톡 사진)

(출처 :  틱톡 광고)


세계적으로 많은 이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면서 자신의 외모와 또는 개성을 단 몇십초안에 뽐을 낼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영상에서부터 귀엽고 상큼 발랄한 영상들이 정말로 많이 올라와 있는데요? 제 첫째아이가 하는것을 보니 재미있는 영상들이 많더라고요. 거기에 딸아이가 찍는 모습을 보면 가끔은 방해하기도 하면서 같이 재미있는 영상들을 찍기도 합니다.


여기서 보면 많은 여성분들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거기에 남성들은 재미있는 방법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투브는 구독수가 많으면 수익을 내는 방법으로 변환을 할 수 있지만, 틱톡같은 경우에는 수익은 없지만 재미있는 영상으로 또 다른 재미를 추구하는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나면서 틱톡이 많이 보였지만 확실하게 뭔지는 몰랐습니다.



일단은 노래를 3배속으로 빠르게해서 플레이를 하는 방식도 있고, 일반속도로 재생을 해서 녹화를 하는 방식입니다. 저의 딸아이 같은 경우 손댄스나 게임을 녹화해서 자주 만들더라고요. 저같은 경우에는 딸이하는 것으로 같이 가끔 특별 출연을 해주지만, 그렇게 인기를 끌지 못하는 것 같더라고요.


하긴 제가봐도 저의 영상은 조금 억지스러운 웃음을 자아내려는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들더라고요. 그래도 아내를 웃게 만들고 싶어서 만든 영상이 오히려 더 많았던 것 같네요. 지금에서는 모바일 어플로 개술이 되어있지만, 유투브처럼 애드센스를 병합해서 광고 개제로 수익을 창출하게 된다면 몇배는 더 많은 사람들이 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위 영상은 제가 오랜만에 스키니진을 입고싶어서 와이프의 스키니진을 입고 외출한 날인데 딸아이가 다리가 완전 예술이라면서 놀리더라고요. 그래서 틱톡으로 한번 찍어보자고 하고 찍은 영상입니다. 영상명은 다리는 여자 얼굴은 남자라는 작품명으로 올렸습니다. 그렇게해서 찍은 영상을 틱톡에 올렸지만 역시 반응은 처참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재미있게 영상을 찍고 시간보내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온 세계적으로 열풍적이지만 저는 솔직히 이 어플에 대해서는 많이 알지는 못합니다. 단순히 재미있고 여러영상을 제작해서 이목을 끌기에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만 조심해야 할 부분은 선정적인 부분으로 많은 이들이 이용하지 않을까 내심 걱정이 많이 되기도 합니다. 전채 이용가이기 때문입니다.



아내가 몇일전 일하다가 갑자기 파스타를 너무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제가 파스타를 해주는데 딸아이가 찍어보고 싶은 영상이 있다면서 찍자고 하더라고요. 요리는 마친 상태였지만 그래도 영상을 찍어주기 위해서 후라이팬을 흔들어 주었습니다. 그런데 이때 카메라를 너무 의식해서 그런지 건더기를 밖으로 떨어트리는 실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거 때문에 아내한테 많이 혼나기는 했습니다. 그래도 재미있다고 봐주는 아내가 좋았던 것 같네요. 자신을 알리고 재미있게 시간 때우기로 찍는 영상이라면 좋은 어플인 것 같습니다.


저의 포스팅을 재미있게 읽으 셨나요?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