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로안이 가족의 크리스마스이엔 무엇을 먹었을까?

by Mr.Roan 2018. 12. 25.
728x90
반응형

Baskin Robbins 시크릿 회전목마


Merry Christmas! 오늘은 즐거운 성탄절입니다. 우리 일년에 한번씩 오는 세계의 가장 큰 날이죠? 사랑하는 사람과 그리고 이웃과의 정과 선물을 나누는 날인데요! 그런 크리스마스를 잘보내고 계신가요? 어제 크리스마스 이브에 아이들과 Baskin Robbins에 가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해서 집으로 갔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구매한 것은 [시크릿 회전목마 : 32,000원]을 구매하고 거기에 이것을 구매하면 세일가에 구입이 가능한 [시크릿오르골램프 : 2,9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요전에 크리스마스라 TV에도 엄청나게 광고를 했었는데요? 어제 딸아이에게 선물로 무엇을 갖고 싶은지 편지로 써서 산타양말에 넣어 두라고 했습니다만, 딸아이들이 적어 놓은 것은 제비뽑기 아이스크림케이크라고 적혀있더라고요. 어찌나 귀엽던지요.


그래서 어제 와이프가 퇴근후에 픽업후에 베스킨라벤스에서 시크릿 회전목마와 시크릿 오르골 램프를 덤으로 구매해서 갔던 것 입니다. 회전목마는 우리가 알고 있는 회전목마로 아이디어를 삼아서 만든 아이스크림 케익입니다. 디자인도 물론 회전목마와 비슷하게 만들어진 것이 보이죠? 일단 실루엣을 보시면 여러 맛이 섞여있다는 것을 아실수 있습니다.



이 시크릿 회전목마의 특징은 조그만한 인형을 잡고 돌리면 가운데에 있는 알사탕 같은 것들이 굴러서 아이크림 케익으로 떨어지면서 더더욱 재미를 주면서 데코레이션을 해주는데요. 이점에서 제비뽑기 보다 재미있고 더 이쁜 모습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서 선택을 한 것입니다. 그리고 시크릿 회전목마 위를 보시면 왕관처럼 뭔가가 둘러져 있는데 그 안에는 아이스크림이 올려져 있습니다.


확실한 것은 양부분과 데코레이션에 엄청나게 신경을 썼다는 평을 할 수가 있습니다. 확실하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고 성인들도 재미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신박한 아이디어라고 생각 할 수가 있습니다. 다른 제품은 3단 뽑기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있었지만 우아함을 보면 3단 뽑기 아이스크림 케이크이지만 저희 가족은 이쁘고 재미를 선택을 했답니다.



비쥬얼이 장난아니죠? 보기만해도 시원하면서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 뉴질랜드에는 Baskin Robbins가 없어서 먹고 싶어도 먹지를 못했는데 한국에 와서는 아이들이 좋아해서 아주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집안의 행사가 있으면 항상 벤스킨로빈스를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쿠키엔크림을 너무 좋아해서 아이들과 치열한 전쟁을 하면서 먹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여기서 저희만 먹기엔 염치가 없어서 윗집에 계시는 장인 어르신과 장모님께 몇조각 가져다 드렸는데, 먹지도 않는거 뭐하러 가져오시냐면서 말씀은 하시지만 좋아하시는 그 모습에 내심 기쁨을 느끼게 되더라고요. 비록 돈은 많이 벌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나눠드릴 수 있는 상황이여서 말이죠.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다먹고 난후에는 아이들과 물에다가 드라이아이스를 넣고 기화되는 모습을 보는 것으로 마지막 세레머니로 마무리 했답니다. 아쉽게도 오늘의 포스팅은 마무리를 하게 되었는데요. 여기서 잠깐!시크릿 오르고 램프를 소개 안하냐고요? 아이탬은 두개! 여기서 한번에 끝내면 재미없자나요. 시크릿 오르골 램프는 다음에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에서 검색해보세요!

로안이의 소중한 자금으로 직접 구매해서 직접 시식하고 적은 리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