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다시 찾은 아로마테라피

by Mr.Roan 2018. 12. 18.
728x90
반응형

권하랑방초 아로마테라피


2018년 12월 08일에 소개를 해드린 권하랑방초 아로마테라피를 기억하시나요? 제품 구매후기와 권하랑방초 매장을 소개시켜 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 전에 구매했던 FRANCES A [발향/흡입] 오일이 다 떨어져서 구매를 하러 갔습니다. 솔직히 아이들 방과 저희 부부의 방에 두개를 켜놓기 때문에 오일이 빨리 없어질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RHINITIS No.1 [감기/비염/축농증개선] 오일을 대형으로 사게 되었습니다. 발향과 흡입도 좋지만 온 가족이 요즘에 감기와 비염으로 고통을 받고 있었습니다. 솔직히 식습관이 제일 중요하지만 요즘 저희 가족은 최대한 채식으로 많이 먹고 있어서 그래도 많이 개선이 되었지만 그래도 요즘 미세먼지로 고통스러운 것은 어쩔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구매해도 조금은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 거금을 들여서 대용량을 구매를 했습니다. 솔직히 가격대는 저렴하지 않아서 조금 많이 부담되는 가격이지만 그만큼 효과가 좋기에 구매해서 사용을 해도 아깝지 않은 가격입니다. 전에도 말씀드렸다 싶이 딱 3~7일 정도만 사용을 해도 효과를 누릴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것을 구매한 것은 RHINITIS No.2 [코감기/비염/축농증개선]인데요. 이 제품은 콧등에 바르는 제품이에요. 솔직히 오일하고 같이 사용을 해봤는데, 효과는 2배는 좋은 것 같았습니다. 솔직히 자연치유는 시간이 좀 걸리지만 이렇게 발향으로 하는 것이 옛날부터 좋다고 해서 어머님이 많이 해주셨지만 효과를 조금봤지만 조금밖에 못봤던 이유는 합성화학품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데요. 이 권하랑방초는 100%의 자연산 화학물질이 전혀 섞여 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효과도 100%로 개선되고 좋다는 것이지요. 저도 처음에는 의심을 했었는데요. 진심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가격대는 많이 부담이 큽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월급이나 수익금을 생각을 하면 가격이 비쌉니다. 솔직히 저도 제정 부분에서는 여유보다는 힘든 상황이지만 아이들을 위해서는 이렇게 거금을 사용을 해서라도 개선해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대표님이 저희에게 서비스로 주신 영양DIY입니다. 제조일이 2018년 11월 20일이고, 이것은 얼굴은 피해야하고 목이나 몸부분에 바르는 크림인데요. 바르는 곳에 독소를 제거를 해준다고 합니다. 향은 한방냄세가 나고 냄새를 맡으면 입에서 감초같은 맛을 느끼게 되는데 저는 한약의 맛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욱더 좋더라고요. 일단은 딱 한번 발라보고 아끼고 아끼는데 열심히 발라보고 나중에 후기 남길게요.


아마도 조만간 이것도 대형으로 구매할 것 같은 느낌이 싸하게 듭니다. 이렇게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아로마테라피에 사랑에 빠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N사 블로그를 찾아봤는데, 대부분은 좋은 평이 있었습니다만, 딱하나의 비평의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지만 효과가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람의 채질에 따라 안맞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상담을 자세하게 받고 구매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로고는 전에 전자담배 인터넷으로 판매를 할 때에 사용했던 로고인데요. 만약 뉴질랜드로 다시가게 되면 권하랑방초 아로마 오일을 뉴질랜드로 수입을 해서 판매를 할까 합니다. 솔직히 수익을 위해서 하고싶은 마음이 있지만 이정도라면 구매자를 위해서도 판매자로서도 너무나도 좋은 제품이라 생각이 듭니다. 이 마음은 권하랑방초 대표님과도 같은 겁니다. 솔직히 이때까지 써본 아로마 오일들 중에서 이곳에서 구매해서 사용한 아로마 오일에 저한테는 SS급 넘버원이네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주소로 가시면 구매가능하고 상담도 가능합니다. 모두 건강하게 하루하루 화이팅합시다!

[참조 : 지도에는 등록이 안되어있는데요. 개정식당 바로 옆에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로안이의 소중한 자산으로 구매를 하여 사용해보고 평가한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