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일령계획 사전예약

by Mr.Roan 2019. 5. 13.
728x90
반응형


※ 일령계획 한국에 상륙!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기나긴 동성로 축제의 포스팅을 끝내고 이번에는 사전예약 중인 게임을 소개하기 위해서 포스팅을 적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소개 할 사전예약 게임은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의 사전예약과 그랜드 오픈 예정임을 밝혔습니다. 이 게임은 중국에서 개발을 하였고 최고 수준의 일러스터와 일본 성우를 넣어 만들어졌다고합니다.


지금은 대략적으로 사전예약으로 게임을 홍보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이벤트도 같이하고 있습니다. 일단 사전예약을 하면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한정판 6성 '각시' 캐릭터를 지원해준다고합니다. 단계별로 미션을 수행하면 각시탈이 벗겨지는 '해금' 이벤트도 진행하며 10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미션을 달성하면 각시 스킨과 특전 페키지를 지원합니다.


▲ 위 사진 클릭시 사전예약 홈페이지로 이동


일단 사전예약은 iOS와 안드로이드가 함께 출시가 되는지는 모르지만 일단은 안드로이드는 100% 지원이 된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사전예약시에 핸드폰 번호만 넣으면 사전예약은 완료가 됩니다. 일령계획에서 공개된 성우는 유나(유우키 아오이), 니아(아마미야 소라), 애슐리(하나자와 카나), 도리스(카야노 아이), 벨라(하세가와 이쿠미), 샤나(미야케 마리에), 타미(토요사키 아키) 이렇게 7명의 성우가 공개 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제작사가 중국이다보니 한국인 성우보다는 일본인 성우가 들어가있습니다.


요즘에는 중국에서도 이러한 미소녀 게임을 많이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성우는 일본인으로 선정해서 남심저격을 하는 경우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사전예약의 대다수의 게임들도 거진 미소녀로 일본 성우를 넣어서 남심을 많이 저격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고있습니다. 아무래도 요즘 같은 시대에서 오히려 성인을 저격하는 것이 마케팅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SNS 공유 이벤트 참여


사전예약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개를 해서 공유한 게시글 URL을 일령계획 커뮤니티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을 하면 이벤트 참여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출시일까지 지다리면 운이 좋으면 위에 있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령계획 프리미엄 굿즈 10명은 런칭시 공개 계정이라고 하는데 과연 어떤 상품일지 기대가 많이되는 상품인 것 같습니다.


현재 이 일령계획 사전예약하신 분을이 엄청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과연 이 SNS 공유 이벤트 당첨자는 과연 어떤분들이 될까요? 수많은 게임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게임 중에서 일령계획은 미래형 판타지물이라고 생각이듭니다. 일단 시스탬은 다른 디펜스 게임형이랑 비슷하다고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로 중요한 것은 케릭터의 육성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중요시하는 것은 전략이라고 소개를 하는데요? 내가 전투에서 승리를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배치를 하고 공격과 방어에 중점을 두고봐야한다입니다. 가변형 성장을 가능케하는 정수 시스탬이라는 것이 있는데 룬 시스탬으로 일령계획에서는 캐릭터의 능력을 종류별로 향상시키며 세트 옵션 효과를 받는 것 외에도 정수마다 레어리티를 부여해서 코스트나 쿨타임을 줄여주는 등 여러가지 시스탬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캐릭터로 여러가지 양성과 가변 성장을 시킬 수 있도록 시스탬을 구성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일령계획인 한국에 진출하게 된 계기는 한국의 게임 산업이 굉장히 성숙하고 발달된 곳이라고 생각한 게임 개발자는 이런 유형의 게임이 많지 않아서 진출 시도를 하였다고합니다. 과연 이 게임은 어떻게 과금유도를 자연스럽게 할 것이며 유저들의 까다로운 것에 어떻게 대처할지 기대가 큽니다. 한국 게임계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일지 기대를 하며 사전예약을 하고 응원의 한마디로 너무 무차별한 과금 유도가 아닌 재미를 선사를 해주기를 바랍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블리치 사신격투 게임 SNS 공유 이벤트 당첨 소식

클릭 [사전예약]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클릭 [사전예약] 어비스 호라이즌 미소녀 함장 게임

클릭 Life After 생존기 두번째 이야기

클릭 신작 게임 트라하

클릭 리얼 좀비 생존게임 LifeAfter

클릭 Bullsone 차량용 공기청정기 AIR THERAPHY 구매후기

클릭 [대구] 이곳이 정말 생막창 잘하네?!

클릭 Wicue 전자노트 후기

클릭 로안이의 2019년 3월 티스토리와 애드센스 정산

클릭 와이프가 작업중인 뜨개 파우치

클릭 [대구] 명랑 핫도그 용산점


▲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