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사전예약] 어비스 호라이즌 미소녀 함장 게임

by Mr.Roan 2019. 4. 30.
728x90
반응형


※ 신작 게임 어비스 호라이즌 사전예약 공지!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번 소개할 게임은 '어비스 호라이즌'이라는 게임으로 일본에서 개발이된 게임이며 현재 국내로 도입되는 시스탬으로 사전예약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어비스 호라이즌은 짜릿한 쾌감의 3D함대 해전 모바일 게임으로 함대를 모에화시켜 3D전투와 미소녀 수집 및 양성을 시킬 수 있는 게임이라고 설명이 되어있고, 플레이어들은 직접 지휘관이 되어 함희들을데리고 바다 위를 누비며 심연에서 오 미지의 셍물과 파란만장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고합니다.


요즘 여러가지의 게임들이 대량으로 출시를 하고 있는 시점에서 새로운 MMO로 또 하나의 컨탠츠로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저의 객관적인 주관으로서 컨탠츠를 바라본다면 3D화 되어서 함의들을 이끌고 바다를 누비며 짜릿한 전투를 즐기게 된다는 것에 중점을 두게 되었습니다. 현재에는 일본에는 그랜드 오픈하여 게임을 할 수가 있지만 다른 국가에서는 일본서버가 아니면 아직 그랜드 오픈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랜드 오픈까지는 조금의 시간을 두고 기다려야 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 아래의 사진을 누르면 사전예약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어비스 호라이즌 사용가능 등급은?


  • 등급 : 청소년 이용불가

  • 업데이트 : 2019년 3월 13일

  • 플랫폼 : Android, iOS

  • 배급 : Y.Y. 글로벌

  • 가격 : 부분 유료화


요즘 이런 비슷한 미소녀 양성 모바일 게임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비슷한 게임으로 [섬란 카구라], [라스트 오리진] 등으로 대표적인 예를들수가 있습니다. 일단 [섬란 카구라]는 일본에서 출시된 게임으로 어비스 호라이즌 지금 소개 시켜드리고 있는 게임과는 많이 비슷한 느낌이지만 일단 어비스 호라이즌은 바다에서 싸우는 것에 중점을 두고 내가 함장이 되어서 적군들과 괴물들을 무찌르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 같습니다.


※ 이 게임은?


솔직히 게임은 해봐야지 알겠지만 지금에서 일판을 해본 사람들의 평을 조금은 살펴보았습니다. 지금 제가 플레이하고 있는 [라이프 애프터],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를 시켜드렸습니다만, 정말로 라이프 애프터는 막노가다 수준으로 정말 엄청난 노가다가 필요합니다. 아무래도 현실성을 높이기 위해서 노가다와 여러가지 컨탠츠를 접목 시켜서 재미를 추구한 것 같습니다. 실제로 지금도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고 있는 게임중 하나인데요? 그럼 이 어비스 호라이즌은 평이 얼마나 좋은지 살펴 볼까요?


일단 게임 운영에서 중국이 인수인계를 하면서 많은 말들이 있었습니다만, 그로 인해서 소송까지 갔다는 설이 있습니다. 결국에는 일본측에서 c2 소송에서 패하면서 MorningTec Japan이 철수 되었다는 말이있습니다. 하지만 철수가 되었어도 아직도 MoriningTec Japna으로 언급되어 있다는 점은 아무래도 이러한 시끄러운 일이 있어서 유저들에게는 숨죽이고 그대로 연맹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하지만 국내로 진출하는 이 어비스 호라이즌은 과연 어떤 돌풍을 일으킬지도 기대가 됩니다.



※ SNS공유 이벤트 참가 상품은?


이번 어비스 호라이즌 SNS공유 이벤트 상품은 꾀나 푸짐한 편입니다! 전에 한번 인생에서 처음으로 게임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던 다크에덴M의 이벤트 상품보다는 훨씬 좋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대륙의 게임이다보니 지원면에서는 풍부하다는 느낌이 많이듭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이쁜 미소녀들이 주제가 되기 때문에 많은 성인 남자들의 관심이 더 많아져서 게임의 수익점에서도 크게보는 것 같습니다. 라스트 오리진이나 섬란 카구라를 보아도 수익창출에는 확실하게 잘 되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이벤트 상품

  • SUNG GALAXY S10+ : 1명

  • 미에어 pro 공기청정기 : 3명

  • 구글 기프트 카드 5만원권 : 50명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100명

  • 500루비 : 200명


출석케크하고 로봇청소기 받기


이벤트 상품은 SNS공유 이벤트뿐만이 아닌 출석체크를 하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고 여기에 추첨을 통해서 이벤트 상품을 받을수 있습니다. 출석체크 이벤트 같은 경우 게임머니나 문상 같은 것으로 주는데 여기는 가격대가 좀 되는 상품으로 준다는 것에 대해서도 놀라웠습니다. 아무래도 이 게임은 미소녀 양성에만 집중을 하는 것이 아니라 확실히 플레이어들에게 재미를 주기위한 컨탠츠도 확실히 준비하는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듭니다.


언론이나 여론에서는 많은 이야기들이 오가고있지만 컨탠츠 면에서는 기대가 큰 게임입니다. 단 제가 조금은 마음에 걸리는 것은 너무 성인남성 유저들을 타겟으로 한 것이 아닌가라는 느낌이 들어서 많이 안타깝습니다. 미소녀를 상품화해서 나오는 게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취지는 좋지만 여성을 상품화하는 것은 조금은 않좋은 이미지를 깔고 가는 것 같아서 아쉬운 감정을 가지고있습니다만 게임의 컨탠츠는 정말로 기대되는 기대작입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Life After 생존기 두번째 이야기

클릭 신작 게임 트라하

클릭 리얼 좀비 생존게임 LifeAfter

클릭 Bullsone 차량용 공기청정기 AIR THERAPHY 구매후기

클릭 Wicue 전자노트 후기

클릭 신작 게임 일곱 개의 대죄 사전예약 중

클릭 목격자를 찾습니다! 국민제보 어플!

클릭 돈 버는 어플로 건강을 챙기자 AIA Vitality

클릭 [Ai스피커] Hey KAKAO 구매후기

클릭 네이버 밴드! 어플을 소개합니다

클릭 애드센스 수익 모바일 어플로 실시간 확인

클릭 해외에서 국내로 저렴하게 송금 어찌하나?

클릭 호텔 저렴하게 예약하자! 어플로 해결!


▲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