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블로그 정보통

네이버 밴드! 어플을 소개합니다

by Mr.Roan 2018. 11. 28.
728x90
반응형

네이버 밴드


요즘은 카카오톡이나 라인으로 많이 회사 업무나 단톡방으로 사용을 하는데요. 그리고 이것도 많이 사용하는 추세가 되었습니다. 그것을 바로 네이버에서 만든 네이버 밴드라는 것인데요. 솔직히 저는 네이버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대중적인 것은 네이버임은 틀림이 없습니다. 그리고 네이버로 모든 것을 통일화 되어있는 한국은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는 것이죠?



네이버 밴드는 간편하면서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족모임이라던가 동호회, 회사 업무나 학교 동창회 또는 학교 학부모를 위한 알림장으로도 사용되는 대중화 어플입니다. 모두가 아시고 계시겠죠? 한국 국민의 80% 정도가 사용되고 있는 이 어플을 그래도 굳이 설명을 하려는 이유는?


바로 우리의 애드센스로 돈 벌기 밴드를 개설했기 때문에 홍보 차원에서도 글을 적어봅니다. 일단은 우리 밴드는 인원수가 아직은 7명 정도입니다. 아주 조용하고 게시글은 제가 올리는 정도이지요. 그래도 모두를 위해서 좋은 정보가 있으면 항상 공유해드리고 있어요. 이제는 정보가 점점 바닦이나서 어떡하면 좋을지 모르겠요.



저는 네이버 밴드를 처음에 게임을 하면서부터 사용을 하게 되었는데요. 중요한 공지라던가 사진 앨범 그리고 자세한 공유정보드를 너무나도 간편하게 작성하고 찾아볼 수 있는 점이 너무나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밴드장과 부밴드장을 나눠서 함께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부밴드장이 필요한 것은 밴드가 커지다보면 의견이 갈리고 그리고 혼자서는 관리하기가 너무 힘든 점이 있습니다. 그렇게에 부밴드장이 있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밴드의 앨범을 만들어서 사진을 앨범에 저장도 가능하면서 밴드의 맴버들이 사진을 감상하는 좋은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밴드장의 설정에 따라서 맴버들이 앨범을 개설하고 개설하지 못하는 기능을 설정이 가능하고, 저같은 경우에는 서로가 애드센스의 수익을 공유하는 것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가 어떻게 수익을 창출하고 어떻게 해야 수익이 좋은지 알 수가 있다는 점입니다. 파일도 첨부가 가능해서 필요한 프로그램이라던가 웹하드처럼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누가 가장 많이 활동을 하는지 그리고 게시글 작성과 활동량을 측정해주는 기능이 탑제 되어있어서, 밴드 맴버들이 함께 어우러지고 좀더 활동을 유도 할 수 있게 콘텐츠를 생각하게 만드는 시스탬인 것 같습니다. 솔직히 칭찬을 할만한 어플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혹시 애드센스로 돈 벌기 밴드에 가입하시고 분들은 여기 아래의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그럼 밴드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만약에 카톡아이디나, 이메일 주소를 넣으실 경우에는 비밀댓글로 부탁드리겠습니다. 개인의 정보는 소중하니깐요. 공개로하면 스팸 카톡이나 이메일이 가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걸 막기 위함이니 협조 부탁드릴게요~


저의 글이 재미있으셨나요?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