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블로그 정보통

애드센스 수익 2018년 10월 정산

by Mr.Roan 2018. 11. 2.
728x90
반응형

애드센스 10월 정산

티스토리 11월 통계표 공개


일단 2018년 10월달 애드센스를 정산하기에 앞서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고 지켜봐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이 있기에 계속 유지해오고 힘내면서 이 블로그를 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회사를 다니면서 하루에 1~3시간 정도 투자해서 포스팅을 열심히 하고 있지만 아직 부족해도 재미있게 봐주시는 분들께 너무나도 감사를 드립니다.



일단 2018년 10월 확정 수입은 US$14.38입니다. 예상 수익은 US$15.042018년 9월달보다 USD$2.00 정도 수익을 더 벌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지급 기준액의 29%에 달했고 9월은 15%로 이번달은 30%를 채운 것이 됩니다. 그래도 처음에는 US$2.76으로 2018년 8월에 확정 수익을 얻었습니다. 그래도 지급 받을 수 있는 금액이 USD$100인데 거기에 30%는 도달했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네요.


2018년 10월에는 외화통장을 애드센스에 등록을 했고, 이제는 PIN번호 도착만 기다리고 있는데 오늘까지 하면, 핀번호 발송이 된지 6주차가 되어갑니다. 보통 다른분들을 보시면 3~4주 안에 받아보신다고 하는데, 저는 왜이렇게 늦는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첫번째 발송된 핀번호가 아직도 도착을 안해서 일단은 두번째 핀번호 발소도 신청해 놓은 상태입니다.



지난달 수익 통계표를 보면, 9월달보다는 클릭수는 많습니다. 그만큼 광고의 단가가 낮았다라는 판결이 내려지는데요. 9월보다는 수익이 높지만 광고 단가는 그만큼 낮았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느날은 클릭 1개에 수익이 아예 안나는 광고도 있었던 것 같았습니다. 원인은 모르겠지만 수익을 아예 내지 못하는 광고도 개제가 되는 현상도 있는 듯합니다.


그래도 무엇보다는 10월은 9월보다 조금 높은 수익을 얻었다라는 목표가 완성이 되었다라는 판결이 납니다. 앞으로 70%만 더 찍으면 제 외화통장에도 당당하게 $100의 수익금을 받을 수가 있다는 점이죠. 그 시간이 얼만큼 걸릴지는 확실하게 모르지만, 이대로라면 조만간 제 외화통장에도 수익금을 볼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또 하나는 9월에는 평균 방문자 수가 500~600명 정도였습니다. 뭐 로봇이 많이 방문을 했기 때문에 방문자수가 높았었지만, 10월달 같은 경우는 일평균 방문자수는 300~400명 사이로 줄어든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는 점은 로봇의 방문수가 적고 그리고 실질적인 방문자수가 표기 되고 있다는 판단이 됩니다. 그렇다고 수익에는 변수가 생기지 않았더라고요.


거기에 13일, 20일, 그리고 28일 이 날짜에만 로봇의 방문으로 급격하게 방문자수가 늘어났다는 점을 알 수가 있습니다. 이제는 시스탬을 보아하니 로봇이 매일 방문을 해도 조금씩만 방문을 했다가 시스탬이 전환을 할 때에만 한달에 두세번 정도만 급격하게 방문을 한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어줍니다. 왜그런지는 원인은 아직 모르는 상태라서 어떻다라고 확실하게 말씀을 드리지 못하는게 아쉽네요.



위 사진은 2018년 11월 02일 오후 1시29분 기준의 스크린 샷의 로안이의 애드센스 수익 상황입니다. 오늘만 해도 벌써 US$0.80을 벌고 어제는 이번달이 시작되자마자 US$0.83이란 수익을 냈습니다. 확실히 저번달보다는 수익이 상향을 보여주지 않을까 내심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출처 : 블소 케릭터 일러스트레이션, 아바벨 길드 ACE길드 합성 포스터 작품]


관심글 검색



수 많은 경험담과 그리고 실패와 성공의 사례를 보여주고 있는 블로거들과 그리고 그 베일에 싸여있는 수익의 구조들은 아직도 우리가 풀어나가야하는 숙제인 것 같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여러방면에서 누군가의 경험담이 정확하다 그것이 답이다라고는 확실하게 말씀을 드리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정말 명확한 답이라면 끈기있고 열정을 가지고 계속 블로그를 운영하셔야 한다는 점이죠. 하루라도 걸르지 않고 걸르더라도 3일에 하나의 포스팅 정도로 열심히 하셔야 한다는 것이 정답이라고 생각합니다. 노력 없이 얻어지는 결과물은 없으니깐요.


▲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로안이의 11월 티스토리 & 애드센스 정산 통계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개제 된지 3개월째 되어갑니다. 계속 성장하고 그리고 어떻게 성장되고 있는 과정을 계속 업데이트를 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솔직히 노하우도 노하우이지만, 그만큼 노력한 대가를 받는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글이 1000개~2000개 정도의 포스팅을 보유하시고 그정도로 많은 수익을 내고 계시는 분들은 그만큼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하셨을까요? 좋은 결과물은 항상 빠르게 오는 것이 아니라 천천히 노력한 만큼 싸아져 가는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이 재미있으셨나요?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이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