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블로그 정보통

티스토리 48일째 현황!

by Mr.Roan 2018. 8. 27.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를 하면서 지금까지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있는 것 같네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난것을 발표하겠습니다! 드디어 ​한달 보름​만에 승인이 떨어진 것 같네요! ​처음에는 콘텐츠 부족으로 승인 거절​을 세번 정도 받은 것 같네요.



처음에 본인의 ​티스토리를 애드센스에 제출 ​하고 하루가 지나자 마자 바로 ​콘텐츠 부족으로 승인이 거절!​ 그래서 블로그에 글이나 콘텐츠가 부족하니 어쩔수 없구나 생각을 하고, ​최대한 1,000자 ​이상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하고, ​1일 1포스팅​의 원칙을 지켰어요. 어느날은 2~3개씩 올리는 날도 있었지만 추후를 생각해보니 바쁜 스캐쥴로 인해 못올리는 날이 올 것 같아서 ​예약 발행​으로 글을 저장해놓고 ​매일 아침에 1일 1포스팅​이 되도록 예약을 해놓고, 애드센스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팁!
​제가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책을 읽으면서 티스토리를 시작했어요. 전에하던 ​네이버 블로그​는 과감하게 버리고 말이죠! 그리고 인터넷으로 찾아가면서 배운 팁을 공개합니다!

​첫번째! ​남의 그을 그대로 복사해서 붙여넣는 복북을 하지 말아라는 철칙이며, 만약 복북을 해야하면, 출처와 나의 의견을 더하거나 복사해 온 글을 나에게 맡게 변형을 시켜서 적어라!

​두번째! ​내가 격고 내가 들어가 있는 사진을 쓰는 습관을 들여라, 인터넷에서 퍼온 사진으로 모든 포스팅을 하게 되면, 나중에 복잡해지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사진을 퍼온 것들이 있지만 최대한 제가 격고 보고 찍은 것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세번째! ​글자수! 애드센스는 글자수를 많이 본다고 하네요. 포스팅 수도 중요하나 내 사이트 스킨은 ​반응형​을 추천드리며, 포스팅의 글자수는 최소 1,000자 이상 최대 5,000자 이하로 적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의 스크린샷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다른분의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출처 : 구글 검색 codehanry.tistory.com님의 스크린샷]

저 위에가 충족되지 못했던 저는 처음 세번은 ​승인거절​을 받았지요. 포스팅 수가 적었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들었네요. 그래서 ​1일 1포스팅!​은 꼭 지키시는 것이 좋아요! ​사진수​도 비례한다고 하지만 저같은 경우 사진을 많이 써서 설명을 해야하기 때문에 사진을 많이 넣는데 승인이 났어요! 사진의 수는 그렇게 비례하지 않는 것 같아요. 그래도 설명을 드리자면, ​최소 2장 이상, 최대 20장 이하​로 세팅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래야 독자분들도 지루하지 않게 읽기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승인이을 받고 세팅을 해서 광고를 게재를 해야겠지요? ​애드센스 ​또한 광고 게재법을 연구한 뒤에 올려드릴게요. 지금은 아직 수익을 창출하지 못했지만 앞으로 수익 창출과 수익 창출을 위한 노하우가 생기면 업데이트를 해드릴게요! ​오늘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는 내용의 포스팅이니깐요.



저도 이제 이렇게 광고 개제를 해서 조금씩 ​수익창출​을 하기 시작하겠죠? 지금까지 응원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의 초심을 잃지 않고 좋은 포스팅과 ​솔직 단백한 ​블로거로 활동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중에 수익 창출이 좋아지면 이벤트도 할까 생각중입니다!





아! 그리고 기쁜 소식 하나더 추가에요! ​뉴질랜드에서 이민 생활​을 하다가 ​두달전에 한국으로 귀국했는데요! ​오자마자 걱정이었던 것은 군대 문제였지요! 신검을 받고 왔는데! ​신체등급 1급 현역 판정!​에 아~ 군대를 가야하는구나 하늘이 무너지는 줄 알았어요. 와이프랑 오래 떨어져있었는데 또 떨어져 지내야하나 하고요. ​믿지야 본전! ​15년 전에 ​골수이형성증후군​이라는 병이 있었어요. 이거는 완치 되는 병도 아니고 아주 무서운 병이지만 건강 관리로 지금은 많이 호전 되었습니다만, 그래도 ​병무청에 서류를 제출해서 ​상근이라도 가야된다는 절실함에 ​서울대학병원​에서 15년전 진단서와 의사 소견서를 받아서 ​8월 16일​에 병무청에 신검 이의 제기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골수이형성증후군​은 언제 다시 제발할지 모르는 거기에 항상 몸 조심을 해야하거든요. 그래서 받은 판정은 ​신체등급 6급 군면제 판정!​으로 이제는 한국에서 정식적으로 취직생활이 가능하며 당당하게 사회생활을 할 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골수이형성증후군 :​ 뼈에서 백혈구 적혈구 혈소판을 잘 못 만들어서 일반인에 비해 수치가 많이 낮으며, 잘못하면 급성백혈병으로 죽을 수 있는 단계를 말합니다. 주로 70~80세 노인분들이 주로 걸리는 병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