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블로그 정보통

10Ping 블로그 광고 수익

by Mr.Roan 2018. 8. 6.
728x90
반응형

​구글 에드센스​만을 기다리기에 너무 많은 시간이 소유가 될 것 같아서 ​블로그 수익​을 위한 다른 것을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다음 에드핏​이라던가 ​데이블 네이팁 광고​ 등이 있었는데요. 리서치 해본 결과 수익을 내고 거기에 승인을 받기도 힘들 것 같더라고요. 지금 저한테 있는 ​컨텐츠​랑 ​일일 방문자 수​로는 명함은 커녕 승인 내기도 힘들 것 같더라고요.



​10PING​이라는 것을 찾게 되었어요. 일단은 믿자야 본전 아니겠어요? ​이건 간단해요 ​다단계 광고 수익​을 내는 것인데 선후배를 맺는 것으로 ​선후배에게도 각각의 인텐시브가 주어집니다! ​이는 다른 수익 구조와 다르게 내가 노력한 만큼도 있지만 서로에게 더 좋은 수익을 가져다 주는 풍선 부풀리기라고 보시면 되실 것 같아요.



다단계라면 무조건 않좋은 이미지를 상기하게 되죠? 하지만 ​10PING​은 무자본 그리고​ 투자라곤 시간과 노력​뿐 입니다. ​돈을 투자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죠. 다른 다단계는 선배에게만 주어지는 인텐시브지만 여기서는 선후배에게다 ​수익의 인텐시브​가 주어지는 것이기에 이 컨텐츠에 어긋나는 불법 행동만 안하면 수익은 오른다는 이야기라는 것이죠.



이렇게 광고를 넣어주면 끝! 근데 ​어그로​라던가 너무 티나게 수익을 창출하려는 콘테츠에 적용하면 ​광고의 위법​ 때문에 자신이 힘들게 쌓아온 수익이 날아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조심하세요. ​광고는 경매와 같다고 보시면 되세요​ 실시간으로 광고의 ​오늘의 잔여액​을 잘확인 하시면서 고르셔야 해요. 그 잔여액이 없으면 수익 창출이 힘들기 때문이죠.



4일 정도 해봤는데 ​수익​이 안생겨서 이거 뭔가 했는데 ​4일만에생긴 ​115원​의 수익이 생기기는 하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아직 독학으로 배우고 있는지라 좋은 정보가 있다면 또 올려드릴게요.

제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만약 제가 마음에 드셨다면 ​선배로 등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배등록 : ​roja486@naver.com
​마음에서 우러나시는 분께서 등록해주시면 감사를 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