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블로그 정보통

무료로 받은 티스토리 초대장 돈 받고 판매하는자?

by Mr.Roan 2018. 8. 19.
728x90
반응형

참으로 사람은 그런 것 같습니다. ​무료로 배포를 ​받아서 ​티스토리​를 시작해서 좋은 컨텐츠로 ​블로그 사회​를 만들려고 하는 우리 티스토리 블로거들을 욕먹이는 행동들을 보면서 정말로 ​안타까울 수가 없습니다! ​깨끗한 티스토리 초대장 무료로 배포 받아서 돈을 받고 판매하는 자를 목격했습니다. 정말로 읽는 순간 화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초대장은 무려 ​5,000원​이라는 가격에 ​티스토리의 품질​을 떨어트리는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 하시는 분들은 ​신중하게 배포하려는 분들을 심사를 하신다음에 ​무료로 초대장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한 친절하신 티스토리 유저분께 무료로 배포를 받아서 지금 이렇게 블로그 활동을 하고 있지요.



​2018년 7월 10일 화요일​에 ​이블라쌈​(http://eclumbus.tistory.com)​님이 초대를 해주셨고 그분이 제 네이버 블로그를 심시후에 보내주신 것입니다. 정말 감사하다는 말 밖에 안나옵니다. 하지만 ​이것을 이용해서 개인의 수익으로 5,000원​이란 돈을 받고 판매를 하다니, 정말 할 말이 없었습니다. 개인의 자유라고 하지만 왜 이런 장면을 보면 화가나는 것일까요?



당당하게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넣고 초대장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5,000​워​에 판매한다는 것을 ​N​사 블로그​에 게시를 해놓은 것이지요. 왜? ​티스토리 블로그​에 당당하게 올려서 판매를 하시지 타 블로그에 올리셨을까요? 저분은 적어도 금전 부분에 엄청나게 궁핍하셨나봅니다.


<착한 블로그 예>

로안이가 좋아하는 인생의 짐은 많을수록 불편할뿐 블로그 (공수래공수거님) - 로안이의 이웃블로거! [사진 클릭시 공수래공수거님의 블로그로 이동]



그외에도 많은 ​티스토리 유저​들은 많은 위법 행위와 ​음란성​등 블로그의 품질을 저하시키는 ​싸구려 블로그​들이 많이 보입니다. ​선한 자가 있으면 악한자가 있기 마련​이지만 말입니다. 선령한 일반 블로거들에게는 피해를 주는 행동들입니다. 나쁜 예의 티스토리 몇몇을 공개하고 싶으나 신고의 위력이 무서워 이부분은 자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착한 블로그 예>

로안이가 좋아하는 담덕이의 탐방일지 블로그 (담덕01님) - 로안이의 이웃블로거! [사진 클릭시 담덕01님의 블로그로 이동]

더 많은 추천 블로그가 있습니다만, 다 소개 해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티스토리​를 하는 저도 역시 애드센스로 광고 수익을 얻고 ​블로그를 전부터 해왔기에​ 글을 쓰고 정보 공유를 위한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티스토리하시는 분들은 ​구글 애드센스, 다움 애드핏, 10핑​ 등 광고 수익으로 제태크를 하시는 분들이죠. ​이 광고를 따기까지의 수많은 연구와 노력​으로 광고 수익을 얻는 것이지요. 하지만 ​티스토리 초대장​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배포되는 초대장입니다! ​초대장 배포의 권한은 ​또 다른 좋은 블로거 양성​을 위한 ​티스토리의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악용해서 ​판매 행각은 ​솔직히 보기 않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로안의 한마디!
​일을 하지 않는 자는 먹지도 마시지도 말라!

​노력과 땀은 ​좋은 결과로 ​결실을 맺는 것입니다! 힘든게 번 돈은 ​견고하게 만들지만, ​쉽게 번돈은 나를 파산으로 이끕니다.

​우리 모두 깨끗한 블로그를 만들어 나갑시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