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블로그 정보통

9월 애드센스 수익 공개

by Mr.Roan 2018. 10. 2.
728x90
반응형

애드센스 9월 정산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을 얻기 시작하신 분들 그리고 애드센스로 수익을 얻으려고 준비하시는 분들께서 제일 많이 찾아보시는 것은 애드센스의 처음 시작부터 월별 정산이실 겁니다. 그래서 저는 8월에 시작을 해서 9월달까지 두달간의 수익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8월에 실제로 받을 수 있는 수익이 USD $2.76로 되어있습니다. 8월에는 솔직히 수익이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 한화로 치면 3,000원 정도를 수익을 내었는데요. 하지만 9월달은 총 30일이였습니다. 30일 동안 실제로 받을 수 있는 수익이 US$15.51되었는데, 그래도 받을 수 있는 9월달 수익은 USD $12,75 (한화 13,200원)입니다.


정말로 아직은 깨알 같은 수익이지만 정말로 신기하고 재미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집에서 취미로 포스팅을 하면서 이렇게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점이 어디에요. 부업으로 정말 적합한 것 같습니다.



그렇게 해서 총 내 수입이 USD$15.51로 확정이 되면서 지급 기준액 USD $100에서 15%를 달성한 샘이 되는 것이죠. 아직 산넘어 산이지만, 지금 이 기준으로 잡으면 한달에 12~15% 정도 생각을 하면, 앞으로 8~9개월이면 첫 수익을 외화통장에 찍을 수 있다는 기대감이 정말 커지네요.




그 다음으로 기대하고 기대했던 PIN CODE가 찍힌 구글 애드센스 편지를 조만간 받을 수 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다들 받아보시는 그 우편물을 저도 받는 다고 생각하니 정말 설래이지만, 후기들을 보시면 막상 받아보니 별거 아니라고 말씀을 하시네요.


하지만 원래 택배나 선물을 받기전에는 너무 설래이지 않나요? 직접 통장에 수익금을 받을 수 있는 첫걸음이라는 단계가 왔다는 것이자나요? 여기서 보면 2~4주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그정도 걸린다고 하니 받기 전까지 매일 우편함을 매일매일 확인하고 있다는게 함정입니다. 언제 도착하나하고 말이죠.



지금 위에 보시면 예상 총 수익이 USD $12.49라고 적혀있는데 아마 오류인 것 같습니다. 수익을 받는 구글 애드센스 월 정산서를 보시면 USD$13.04라고 적혀있는 예상 총 수익이 맞습니다. 아무튼 지금 수익이 완전 상승율로 보여지고 있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정말로 블로그는 알 수 없는 수 많은 베일에 싸여있는 것 같습니다. 방문자수가 급증하다가 급감하고 그리고 어느 시점에서는 방문자 수에 신경을 쓰다가 세션 채류시간에 신경도 써야한다는 점이죠. 하나의 작은 CEO가 되니 정말 모든 기업들의 사장님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알 것 같네요.



간략하게 애드센스의 수익 구조를 이야기드리면, 광고주 광고 대행사가 애드워즈나 광고 업채에 광고를 개시합니다. 그럼 구글 애드 서버에서 광고들을 관리해서 애드센스로 연동을 시켜주면, 우리 블로그들을 통해서 광고가 개재 되어서 수익을 주는 관념입니다.


이런식으로 구글도 돈을 벌지만 좀더 넓은 광고의 확산을 위해서 구글이 선택한 수익 구조를 만든 것이죠. 한마디로 구글에서 우리도 CEO로 만들어주는 겁니다. 어떻게 보면 참쉽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이것도 하나의 마켓팅으로서 정말 재미있게 일을 할 수 있지만 하나의 일로 생각하면 엄청난 노가다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여러분들과 저도 함께 열심히 합시다!


남의 주머니에서 돈 받는 것은 무슨일이든 힘들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