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블로그 정보통

YOTUBE랑 블로그로 애드센스로 돈 벌기

by Mr.Roan 2018. 10. 10.
728x90
반응형

Google Adsense로 돈버는 사람들 여기모여라!


이게 두번째로 모집하는 포스팅인 것 같습니다. 열악한 상황에서 처음 시작하는 Adsense 유저, 그리고 현재까지 Adsense로 수익을 내시는 분들을 위해서 친목과 정보 공유 그리고 각자의 노하우를 공유하자는 의미에서 네이버 밴드를 개설을 하였습니다.


[출처 : 구글 사진 검색]


오로지 자신과의 싸움 그리고 치혈한 컨텐츠와 상위 노출의 피터지는 경쟁에서 조금이나마 공감과 현실에서는 피터지는 경쟁과 치열한 회사 생활이 정말로 힘드실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그 과정을 밟고 있고 하루하루 정말로 힘들게 보내고, 서로와 공감 할 수 있는 모임을 만들고 싶어졌습니다.


힘든 현실로부터 잠시나마 벗어나서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커피를 마시면서 아님 맛집을 찾아다니면서 컨탠츠를 확산하고 거기에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모임을 갖으면 어떨까요? 그나마 스트레스도 풀고 애드센스의 수익을 더욱 잘 낼 수 있는 방안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출처 : 구글 사진 검색]


블로거들이면 블로거들 유투버들이면 유투버들만 모임을 갖는 것이 아니라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시는 모든분들과 함께하는 토론도 해보고 거기에 따른 재미도 쏠쏠할 것 같습니다.


나이는 그렇게 제한이 되어있지 않지만 되도록이면 서로를 배려해주고 무리를 일으키지 않는 분이셨으면 좋겠네요. 단순히 동호회이지 어떤 기준을 두고 단채를 만들려는 것은 아닙니다. 서로가 정보 공유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애드센스로 돈 벌기 밴드 규칙

1. 개인의 티스토리 주소를 노출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다보면 언젠간 부정 클릭이니 부정한 행동을 한다고 의심을 받기 때문입니다.

2. 타인의 티스토리는 공유가 가능하지만 주제와 맞지 않는 컨탠츠를 가져오셔도 되지만 성적이거나 너무 자극적인 것을 올리시면 안되십니다. 가끔 웃음을 자아내는 타인의 컨탠츠를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3. 타인의 인권을 무시하거나 욕설 또는 감정을 상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서루에게 배려와 존중은 언제나 우리가 가지고 있어야 하는 마음 가짐입니다.


밴드 주소

band.us/@adsense2me

또는 애드센스로 돈 벌기라고 밴드에서 찾으시면 가입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출처 : 구글 사진 검색]


가끔은 이렇게 머리를 식히면서 커피 한 잔을 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우리도 휴식의 시간이 필요하고 하루하루 글쓰는 재미로 한다고는 하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컨텐츠, 애드센스 수익으로 인하여 은근히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부담없이 가입 신청하셔서 서로의 공감대를 형성해봅시다.


혼자 아는 것 보다 여럿이서 공유헤서 서로 잘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