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블로그 정보통

Google AdSense로 돈을 벌어보자

by Mr.Roan 2019. 1. 10.
728x90
반응형

Google AdSense로 돈 버는 사람들


본업을 가지고 부업으로 제테크를 하면서 부수익을 얻는 분들이 계십니다. 대표적으로 한국에서 많이 이루어지는 제테크는 부동산, 주식, 투자로 인한 제테크가 제일 비중을 많이 찾이하는데요. 하지만 투자를 해서라도 수익이 잘나오면 좋겠지만 반대로 망하는 경우도 있어서 투자같은 경우에는 위험부담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같이 블로그나 유튜브에 Google AdSense를 끼고 투자없이 고정적인 부업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솔직히 한국에서는 눈에 확띄는 수익구조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거라면 부동산과 주식투자인데요? 대신 위험부담을 감수하고 모아니면 도이기 때문에 피해를 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렇다면 블로그로 부업을 한다면 어떠한 방법으로 수익을 얻는다는 것일까요? 선배님들이나 해외에서는 수익량을 보면 어마어마합니다.


하지만 혼자서 책을 보면서 그리고 블로그를 돌아다니면서 배우면서 하는 것에도 한계점이 도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지금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밴드로 조금씩 정보를 공유하고 있지만 밴드의 맴버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가끔 오류점이라던가 서로의 수익이 개선점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솔직히 이번 티스토리 개편에도 불구하고 매달 수익이 오르고 있는 추세이지만 반면 저의 선배들은 은근히 곤욕을 치루고 계시는 분들이있습니다. 특히 문제는 네이버에 유입율이 있으면 다음이나 구글에서 유입이 적어들고 네이버에 유입이 없으면 다음이나 구글에서 유입이 생깁니다. 예전에도 여러번 이러한 사태가 많이 일어났었는데요? 그 원인은 딱 뭐라고 확실하게 답을 낼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항상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항상 긴장을 하고 연구를 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혼자서 블로그를 운영한다는 것은 정말로 외롭고 고독하고 자신과의 싸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거기에 제가 만든 네이버 밴드는 한마디로 말하면 동호회 같은 형식으로 개설을 하였는데요? 혼자서 알고 있는 노하우와 다른 사람들과의 노하우로 정보를 공유해서 블로그의 수익을 조금이나마 더 높히도록 노력을 하는 것이죠.



개인적으로 이렇게 티스토리와 수익의 정보를 통계로 작성을 하면서 사람들에게 공개를 하는데요. 이런것 또한 하나의 수익의 변환점과 방문자수 변환점도 공개를 해드립니다. 제 블로그에도 공개를 하지만 밴드에서는 다른 사람들과 소통을하면서 더욱더 좋은 정보를 색출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다른 블로그를 방문하다가 좋은 자료가 있으면 서로 공유를 하기도하고 그리고 모르는 것이 있으면 질문도 합니다.


이 블로그 수익이라는 것도 우리 모두가 라이벌이고 경쟁 상대이지만 외보에서 보이는 식당가나 주식 그리고 다른 투자하는 제테크보다는 오히려 안정적이면서 서로 심하게 견제하지 않기 때문에 오히려 사람들과 소통하는 부분에서는 수월하고 서로 도와가면서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생은 항상 경쟁을 해야하지만 여기에서는 그나마 마음 편하게 부업으로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지금도 계속 밴드의 맴버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거나 그리고 동호회를 찾는데 카페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이 계신다면 저희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밴드에 한번 와보시겠어요? 전에 몇번 제 블로그에 올린 글이 있습니다. 그렇게 지금의 맴버들도 모이게 되었지만 좀더 많은 인원이 있다면 활발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관심있는 분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들어오실 수 있는 경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 다같이 소통도하고 좀더 좋은 수익점을 연구해볼까요?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