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애드센스 수익 모바일 어플로 실시간 확인

by Mr.Roan 2018. 9. 7.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를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아시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컴퓨터로 애드센스를 확인하시는 분들이나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애드센스의 계요는 제 티스토리 이야기 목록으로 가시면 더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이 다른 한국에 있는 수익보다는 훨씬 안정적이며 규정만 잘 지키면 고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시작 단계라서 어떻다고 확실하게 말씀은 못드립니다. 그래도 1일 1포스팅으로 열심히 두달째 되어가는데요? 글 쓰는 재미와 다른 사람들의 소통 그리고 다음달 취직전에는 조금더 열심히 포스팅을 예약을 해놔야 할 것 같아요. 왠지 바빠질 것 같아서 가끔은 포스팅을 빼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말이죠.



일단 ​애드센스 어플리케이션​은 실시간 모바일로 자신의 블로그로 통해서 얻는 수익을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유튜브 하시는 분들에게도 아주 유용한 어플일 수도 있습니다. ​애드센스​​는 티스토리 뿐만 아닌 유튜브나 해외에 다른 사이트형 블로그로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무튼 포스팅 할때마다 계속 이야기의 주제가 빗나가는 글을 쓰는데요?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 봅시다.



​애드센스 어플리케이션​은 금일 수익 상황의 확인이 가능하고, 주별 월별로 그래프로 다 확인을 해주는 섬새한 통계 자료도 나타내 줍니다. 이동중에 컴퓨터로 확인이 불가능 할 때에는 금일 수익율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섬세한 보고서를 확인도 가능한데요? 국가별이나 계요 등 통계확인이 가능한 메뉴도 있고 그레프로 지금까지의 수익별 계요를 보여주는 아주 좋은 자료 수집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일반 블로거들은 그냥 수익이 얼마나 들어오나 확인만 하시지만 기업이나 개인 사이트를 운영하시는 분들께는 확실한 분석이 필요하면 컴퓨터로 이용하셔도 되시지만 이제는 IT시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 폰으로 해결하는 시대인 만큼 어플리케이션들의 발전이 하루하루 빨라지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외부에서 이런식으로 수익창출 확인을 하는데요. 아직은 뭐 하루 운 좋으면 $0.40정도이기 때문에 그렇게 많은 활용을 안합니다만, 고수님들께서는 필수앱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