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후기] 티비 구매후 B tv 설치하다!

by Mr.Roan 2018. 9. 10.
728x90
반응형

SK broadband에서 제공되는 B tv를 티브이를 구매한 날에 설치를 했었는데요. 아이들도 재미있게 보고 저희 부부도 사용해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한국에 있을 때 유선티브이가 나오고 투니버스 체널이 나오고 했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지금은 체널도 많고 인터넷만 되면 일반 체널이 아닌 세톱박스를 임대해서 유선체널을 보는 것입니다.



저희는 기본 요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B tv 베이직 요금제 9,900원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이들이 보는 만화 체널이랑 요즘 일반 예능 프로그램도 시청이 가능한 것 같아요. 저희는 항상 ​OKSUSU​를 많이 이용했는데, OSUSU에서 이용했던 무료 체널로 나오던 것보다 더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요즘 한국의 경재와 한국의 정치에 대한 것을 배워야 하기 때문에 뉴스도 매일 보게 되네요.



그리고 만약에 ​B tv​로 시청을 하다가 외부로 나가는 상황이 생기셔도 ​OKSUSU​로 외부에서 이서보는 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 아이가 실수로 유로채널, 성인채널 등으로 하지 말아야 할 곳은 ​Kid Lock​으로 비밀번호를 걸어 놓을 수 있습니다. 안전함도 겸비해 있는 것이지요. 그리고 영화관에서 상영하고 싶었는데 보지 못했던 영화는 소액의 금액을 부담을 하시면, 집에서 시청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B tv​를 신청하면, 설치하는 분이 오셔서 15분 정도라는 시간안에 설치를 친절하게 해주십니다. ​B tv의 원리는 집에 설치되어 있는 인터넷에 연결을 시켜서 방송을 시청하는 방식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생각하면, 데이터로 티브이를 시청한다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이 셋톱박스를 설치한 모습입니다. 그렇게 자리도 크게 차지하지도 않고 탁상이 컷으면 안에다 잘 넣어두었지만 그렇게 못하는게 아쉽기는 하네요.



아무튼 드디어 집에 티브이를 설치하고 아이들도 재미있게보고 저도 한국의 문화생활을 조금씩 배워 나가는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로안이의 소중한 자금으로 지불하고 쓰는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