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Wicue 전자노트 후기

by Mr.Roan 2019. 4. 8.
728x90
반응형


※ 둘째 딸을 윈한 전자노트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둘째 아이가 그림이나 낙서를 많이해서 종이가 남아나지를 않습니다. 아이들을 키우시는 분들은 아실겁니다. 무엇을 먹으러 레스토랑에 가면 뛰어다니는 아이들이나 집의 벽면들에 낙서를 해서 골치가 아픈적이 많이있죠? 저희 둘째 아이는 이제 초등학교 2학년이여서 그나마 그런 시절이 지났지만 종이를 뜯어 낙서나 그림을 그리고 방 이리저리 어질러놔서 정리하느라고 구석구석 종이를 찾아야했습니다.


이번에 와이프랑 미용에 관한 책을 구매하기 위해서 반월당의 현대 백화점의 교보문고를 찾았습니다. 책을 구매하고 계산을 하기전에 둘러보다가 발견한 것이 바로 이 위큐 보드 전자노트입니다. 요즘 가끔 선전하는 것을 봤지만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와이프가 이게 뭐냐면서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와이프에게 설명을 했습니다. 그리고 와이프가 샘플 제품으로 이리저리 낙서를 해보더니 둘째 아이를 위해서 구매하자고 했습니다. 때 마침 세일을 해서 가격이 저렴하기까지 했습니다.



위큐 보드란?


위큐 보드 전자노트는 CR2032[3V] 베터리를 사용합니다. 탑제 되어있는 위큐 전용 베터리나 손톱으로도 그림이나 작성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노트나 낙서를 했던 것들을 한번에 지울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전자노트는 일반적으로 아이들 장난감으로도 좋지만 가정방문 선생님들에게도 유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이 위큐 보드는 분필도 필요없고 따로 분필 지우게나 화이트 보드처럼 지저분해지지 않아서 좋지만 반대로 이 수정 할 수 없는 불편함이 있다는 점은 고려해야합니다. 만약 노트한 것을 지우게 된다면 모두 지워지니깐 말이죠.


제품 소개

품명 및 종류 : 위큐 전자노트

제조연월 : 2019년 3월

제조사 : WICUE

제조국 : 중국

수입/판매자 : 대연에스디주식회사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164, 5층

TEL : 031-703-9627

사이즈 : 250mm x 174mm x 6.5mm

화면 사이즈 : 154mm x 212mm (10인치)

제품무게 : 190g



단점은 액정화면에 라이트 기능이 없어서 불빛이 없는 곳에서는 하나도 안보여서 불빛이 있는 곳에서 노트를 해야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제품의 아래부분에 잠금/잠금 해제가 있는데 잠금 시 지우기버튼을 눌러도 액정화면에 쓰여진 글씨가 지워지지 않습니다. 이 잠금 기능은 그냥 지워지지 않도록 잠금 장치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배터리 교체 시 배터리의 위아래가 바뀌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제품은 가벼워서 무거운 물채나 무리하게 힘을 가하면 쉽게 망가질 수 있으니 주의해주기 바랍니다. 그리고 색상은 녹색과 핑크색으로 이 두가지 색상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이 제품으로 그나마 작은 아이가 그나마 종이를 적게 사용하고 여기에 집중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 세상이여서 이 제품으로 조금은 관심을 끌수는 있지만 스마트폰 세상을 이길수는 없나봅니다.



제품의 구성은 너무 간단해서 따로 설명드릴 것이 없습니다. 그래도 새로운 장난감이 생겨서 그런지 여기에 집중하는 시간이 많아져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둘째아이에게는 그나마 유튜브로 노출이 심해서 컴퓨터도 아이들이 유튜브를 보지 못하게 막아놨습니다. 그래서 매일 TV 프로그램만 봐서 그나마 그것도 좀 다른 곳으로 돌려서 아이의 재미를 다른 곳으로 돌리기에는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집에 있으면서 재미있는 프로그램이나 스마트폰을 하면서도 툭하면 심심하다는 아이들! 과연 어떻게 해주어야 재미있을까요? 아마도 그 어떤 것을 해주어도 처음에는 재미있다고 말하지만 그것도 잠시일뿐 스마트 세상에 노출된 아이는 금방 질리고 다시 심심하다고 할 것입니다. 그런 아이들에게 창작전인 것을 시키면 어떻까요?



관련 포스팅

클릭 HP 프린터 7110 후기

클릭 [미구매] 드론계의 강자 MAVIC 드론

클릭 [미구매 포스팅] N2 스마트펜에 대해서 알아보자!

클릭 STARBUCKS 텀블러 아내에게 결혼 기념일 선물로?!

클릭 권하랑방초 아로마테라피 구매 후기

클릭 [후기] 휴대용 미니 선풍기 F800

클릭 레드스톤 컴퓨터 후기

클릭 [후기] 32인치 삼성 티비 로안이도 드디어 티비가!?

클릭 하이패스 단말기 속고 살지말자!!!!

클릭 PARKER JOTTER 샤프

클릭 이제는 작고 간편하게


▲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로안이의 소중한 돈을 지불하고 구매한 포스팅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