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로안이 핸드폰 수리 하다!

by Mr.Roan 2019. 3. 28.
728x90
반응형


※ 화면 액정이 깨진 로안이의 아이폰7+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나타난 정의의 로안입니다! 일단은 로안이의 아이폰이 과감하게 액정이 작렬하게 깨졌습니다! 저번 팀뷰어 소개 포스팅에서 보시면 확실하게 나타나있는 바입니다! 여기서 로안이는 잠시 돈이 없어서 수리를 못하고 있었고 여러군데 돌아다니면서 견적을 보았습니다. 가격은 정말로 천차 만별이었습니다! 150,000원에서 130,000원까지 하더라고요.


다들 말하는 것은 동일하게 아이폰 정품 액정이라고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역시 확실하지는 못하지만 정품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이죠? 이런것을 해봐야 아는 사람은 안다고 모르는 사람은 모릅니다! 정말로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저렴하게 고쳐서 잘 사용하는 것이라면 말이 없습니다!



일단 수리 장소를 알려드리기 전에 저의 작렬하게 죽은 아이폰을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위 사진은 일부분입니다. 정말로 얼마나 작렬하던지 그냥 보는 사람마져도 답답할 정도라고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런 상황이 두번째여서 작렬하게 깨지고 아 또 깨졌구나 했습니다. 그냥 그렇다고 생각을 했을 뿐이고요. 


정말로 재미있는 것은 이 아이폰 화면을 고치는 것에도 천차만별 10만원의 차이가 난다는 것 또는 20만원까지 차이가 난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또 왜일까요? 작업 시간은 거의 15분에서 30분 정도 걸립니다! 그리고 화면만 교채하면 되는데 왜 10만원~20만원까지 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품과 비정품이라는 것을 따지면서 말이죠?



아이폰 화면 수리장면!


정말로 엄청나죠? 일단은 가격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군데 알아보고 다녔는데요? 보통 130,000원을 부르더라고요. 그런데 여기는 딱 120,000만원을 말씀을 하시는데 액정은 당연히 정품이라고 말씀하시고요. 정품인지는 모르겠지만 정품이라는 것을 말씀하시는 것에 신용이 가는 것은 아이폰이 정품 인증을 위해서 장치를 한다고합니다.


그리고 정품 액정을 유통하는 과정에서 너무 힘들면서도 그 정품 액정을 고집하는 이유는 중국제 가품을 사용을 하면 처음에는 아무이상 없이 사용하지만 A/S문제로 골치를 앓는다고합니다. 미리 말씀을 드리는 바로 여기서는 3개월 보장 수리를 한다고합니다. 가격이 100,000원 이상이라고 하는 것을 이해를 합니다.



이 아이폰은 뉴질랜드에서 구매한 아이폰입니다! 정말 작열하지요? 그래도 국내에서 수리가 가능해서 정말로 다행입니다. 아이폰 내부가 이렇다는 것은 사진이나 방송에서 본 것은 많지만 실제로 본 것은 처음이라서 정말로 신기했습니다! 간단해보이지만 정말로 작은 것들로 가득차있었습니다! 안태나도 여러가지 기능을 하기 위해서 탑제 되어있는 모습을 보니 세상이 정말로 좋아졌다고 생각합니다!


몇십년전에 사람들이 이런 기능을 상상을 했었지만 정말로 이루어진 현실입니다! 작은 기계안에서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세상이니깐요? 정말로 섬세하죠? 이런게 몇백대씩 몇천대씩 생산이 된 다는 것이 신기합니다. 그건 그렇고 이렇게 수리 장면을 목격한 로안입니다. 그것도 단 15분에 말이죠? 이렇게 직접 본적은 처음입니다. 



처음에는 지하1층이라서 조금은 꺼려졌습니다! 하지만 내부도 너무 깔끔하고 생각보다 잘 정돈이 되어 있어서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수리하는 동안에 고객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드 게임이 있어서 편안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가격은 착한 가격으로 120,000원입니다. 여기는 대표님이 젊은 청년분이십니다! 그래서 일단은 믿음가는 자신감으로 저희를 안심시켜줬습니다!


잔잔하면서도 조용한 말투이시지만 강한분들에게는 조금은 낮설수도 있습니다만 믿고 맡기시면 단 하루라도 사용하면 아실겁니다! 확실한 고객 서비스를 위해서 노력은 한 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소 낮설 곳이지만 한번은 찾아가보시기를 바랍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빈티지 앤틱 페션을 위한 회중시계!!

클릭 애드센스 주소확인 PIN 번호 등록

클릭 로안이는 평상시에 어떤 소지품을 들고다니나?

클릭 파파짱 원터치 폴딩선반 구매후기

클릭 [미구매] 드론계의 강자 MAVIC 드론

클릭 HP 프린터 7110 후기

클릭 임원희씨가 광고하는 인생막걸리를 마셔보기!

클릭 편의점 Vifon 닭 고기 쌀국수

클릭 LENOVO 100S

클릭 [후기] 휴대용 미니 선풍기 F800

클릭 디지털 체온계 후기!

클릭 [후기] 32인치 삼성 티비 로안이도 드디어 티비가!?

클릭→ [후기] 현신적인 조리방법! 빠르고 건강하게!


▲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거짓말 하는 자는 파멸 할 것이고! 진실을 이야기하는 자는 거짓으로 높은 자리에 선 자보자는 행복할 것이다! 거짓은 모슨 것에 불행을 가져다준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