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미구매] 드론계의 강자 MAVIC 드론

by Mr.Roan 2019. 3. 18.
728x90
반응형


※ MAVIC DRON은 로안의 꿈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번 제품 소개는 로안이가 아직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소개하려고합니다. 방송인들이나 영상편집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장비 드론이죠? 그중에서도 가장 이름을 날리고 있는 제품은 MAVIC 2, Air, Pro 등으로 여러 시리즈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 제품의 소개에 앞서서 뉴질랜드에 있을 때에 로안이 친구인 세이치 이토라는 친구랑 같이 찍은 영상이있습니다. 촬영 장소는 뉴질랜드에 대학중 하나인 UNITEC에서 촬영한 것입니다. 원래는 제품 소개를 위해서는 사진을 먼저 업로드를 하지만 이번에는 아름다운 뉴질랜드의 경치를 보면서 제품의 소개를 시작하려합니다.



어떠신가요? MAVIC으로 촬영한 제가 다녔던 유니텍의 럭비 필드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이때 갈매기가 함께 자연스럽게 날라와서 너무 멋있습니다. 그리고 마침 석양까지 있어서 너무나도 멋진 풍경을 담은 것 같습니다. 친구의 드론인 MAVIC을 보면서 너무나도 구매하고 싶은 충동이 있었으나 이 또한도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조금 많이 부담스러워서 구매를 못했습니다.


저 당시에 금주와 금연을 했으면 충분히 구매를 하고도 남았을 텐데 여전히 제가 희망하는 제품으로 남아있습니다. 일단 제가 검색해본 MAVIC-4K-MAVIC PRO의 가격은 1,230,000원이고 DJMV2000-1 MAVIC2 PRO는 1,810,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일단 만만치 않은 가격입니다. 일반인들에게는 부담스러운 가격일 수 밖에 없기에 저는 아직은 희망 구매 제품으로만 마음속에 담고 있습니다.



※ MAVIC 2 PRO 제품 소개


이리저리 검색을 하고 제품의 특징을 리서치한 결과 Hassebalad 카메라가 착용이 되어있고, Hasseblad와 DJI가 같이 협작해서 새로운 카메라를 탄생시켰고 MAVIC2에 장착을 했다는 것 입니다. 그리하여 비행을 위해 최소화 시킨 카메라가 진동에 견디면서 안정적인 영상 촬영을 하기에 적합하도록 디자인이 되어있다라고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제품소개

Hasseblad L1D-20c 카메라

우수한 화질

20MP 1"CMOS 센서

조절 가능한 조리개, f/2.8 ~ f/11

10-bit Dlog-M 컬러 프로필

10-bit HDR 동영상


MAVIC 2 ZOOM

24~48mm 광학 줌 카메라1

뛰어난 유연성

12MP 1/2.3' CMOS 센서

48 MP 초고해상도 사진

4배 무손실 줌 FHD 동영상

돌리 줌


영상전송 : 8km 1080p 실시간 영상, 2.4/5.8GHz 실시간 자동 전환, 다운로드 속도 40Mbps, 낮은 지연율 120ms

비행시간 : 31분 : 현존하는 소비자 드론 중 가장 긴 비행시간, 스포츠 모드에서 무풍 시 72km/h

ActiveTrack 2.0

하이퍼랩스

전방위 장애물 감지

DJI 고글 시리즈와 호환 가능



확실하게 드론계에서는 고성능을 자랑을 하지만 이 제품을 중국에서 모방을 하여서 가품으로 판매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특히 DJI MAVIC PRO라고 페이스북에 적고 해외직구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정말로 혹해서 구매를 하시고 피해를 많이 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확실하게 우리 블로그에 개제 되어있는 광고들은 신뢰성이 높지만 페이스북에 돌아다니는 광고들은 사기성이 많은 광고들이 많이 있으니 주위를 해주심을 강조 드립니다.


MAVIC 2 PRO는 역시 좀더 긴 비행시간을 자랑하는 것 같고 프로파일을 보면 광학줌을 사용하여서 화질에 손상이 없도록 노력한 것 같습니다. 사용을 해보지 않아서 확실하게 구매 충동을 일으키지만 가격이 1,810,000원이라는 점에 어쩔 수 없이 구매충동이 있어도 구매를 못하는 슬픔이 있습니다.



페이스북의 MAVIC AIR 사진을 조심하라!


아까도 말씀을 드렸는데요? 요즘은 조금 조용해진 것 같습니다만 작년 2018년 8월쯤에 이 제품의 사진으로 둔갑하여서 겉모습은 비슷하지만 교묘하게 디자인을 바꿔서 판매를 하는 해외직구 사이트가 있었습니다. 국내에서는 판매를 하지 않지만 저렴한 직구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면 같은 가격이지만 MAVIC AIR라고 사기를 쳐서 짝퉁으로 판매하는 사이트가 있었습니다. 물론 구매후기도 거의 사기로 올린게 대다수였습니다.


MAVIC 제품은 등록된 기관에서 구매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확실히 인기가 많고 값이 비싸서 값을 저렴하게 둔갑을 해서 짝퉁 사기 판매가 많이 이루어져있습니다.



저는 이 제품을 구매한다면 가족 여행시에 엄청나게 촬영을 하고 영상편집에 돌입 할 생각입니다. 확실하게 아직도 저는 영상편집에 대한 꿈이 남아있습니다. 열심히 일해서 여유가 생기면 가족여행을 하면서 멋진 가족여행 유튜브를 시작하고 싶습니다. 언제가 될지는 몰라도 열심히 착실하고 정직하게 살아가다보면 언젠가는 꿈이 이루어지지 않을까요?


일단은 뉴질랜드로 가는 것으로 목표로하고 다음으로 몇가지 목표를 잡은 것을 이행하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여러가지 험난하겠지만 저의 인생의 시작은 이제부터라지만 시간을 너무나도 빨리 지나가기 때문에 허투르게 사용 할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조금씩이라도 발전해가는 로안이의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미용 자격증부터 화이팅해서 조만간 미용 자격증을 따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소개 관련 포스팅

클릭 파파짱 원터치 폴딩선반 구매후기

클릭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LED STAND PL-2600BK

클릭 빈티지 앤틱 페션을 위한 회중시계!!

클릭 로안이는 평상시에 어떤 소지품을 들고다니나?

클릭 일본소주 쿠로키리시마[黒霧島]

클릭 로안이의 새로운 JetStream 4&1 필기도구

클릭 천공의 성 라퓨타 오르골

클릭 아내의 생일 선물 미소페 구두

클릭 레드스톤 컴퓨터 후기

클릭 LENOVO 100S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이 제품 리뷰는 아무 보수 없이 로안이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적은 것 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