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아내의 생일 선물 미소페 구두

by Mr.Roan 2018. 11. 15.
728x90
반응형

MISOPE 남성 구두


이번 11월 12일 제 생일날에 아내에게서 특별한 선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저번주 수요일 점심시간에 잠시 아내가 저와 점심을 먹고 싶다고 불렀습니다. 아내에게 점심을 일찍 먹었다고 했지만 아직 점심시간이 남아서 아내에게 갔는데, 아내는 저를 대리고 대구에 있는 롯데 백화점을 대리고 가더라고요. 왜그런가 했는데, 지금 제가 신고 다녔던 구두가 너무 헐었고 저렴한 구두라서 하나 맞춰주고 싶다고 했습니다.



저희 가족의 형편이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닌데도 가격이 나가는 선물을 해주고 싶다고 저를 끌고 구두를 고르라고 하더군요. 저의 와이프는 소시적에 모델 생활을 하면서 좋고 않좋은 명품 브랜드를 잘알고 있었습니다.아내도 미소페 구두를 몇 켤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미소페에 대해서 너무나도 잘 알고 있고 좋은 점도 잘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그렇게 한두 켤래를 신어보고 일단 디자인을 보았는데, 저에게 마음에 드는 디자인은 오래신고 다니다보면 발이 조금 아플것 같아서 일단은 가볍고 기능성이 좋은 구두를 고르라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고르고 백화점 매장에서 바로 신고 올려고 했는데, 본사에서 완전 새 제품이 있다고 새 것으로 보내준다고 하였습니다. 그렇게 빠르면 저번주 토요일 늦으면 이번주 월요일이 11월 12일 오늘 제 생일에 맞춰서 도착을 한다고 했는데, 신기하게도 저의 생일에 맞춰서 도착을 하게 되었네요. 생일 당일날에 선물과 함께 생일 파티도 함께 하게 되니 너무나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일단은 몇일을 신어보니 발이 너무 편안하고 일단은 디자인이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미소페에서 알려주는 보존방법

-천연가죽의 경우

건조시킬때는 응달에 말리세요.

젖었을때는 직사광선 또는 불에 전조 시키지 마세요.

솔로 잘 닦고 구두약 등 보혁유를 발라주면 가죽의 유연선이 오랜갑니다.

보존시에는 적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구두 속에 내용물을 넣고 형태를 유지 시키면서 보관하세요.

SUEDE, NUBUK 소재제품은 오염되었을때 응달에서 건조후 고무지우개로 가볍게 지운 후 전용솔로 이용하여 닦으세요.


-합성가죽의 경우

건조시킬때는 응달에서 말리세요.

기름기가 있는 장소에서의 사용은 가능한 피하세요.

불 옆에 두면 변질되거나 변형하는 일이 있습니다.

표면의 오염은 비눗물에 적신 천을 사용하고 구두약등 보혁유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두가 정말로 이쁘지 않나요? 광은 그렇게 나지는 않지만, 그래도 고급스러움을 품어내는 정말로 갑진 선물이 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런 고급 구두를 언제 또 신어보겠나 생각이 듭니다. 미소페는 A/S 또는 수리에는 정말 서비스가 좋다고 와이프가 말해주었는데요.


서비스가 좋은 만큼 가격도 만만치 않았습니다. 아내의 통장을 몰래 보았는데 가격이 거의 200,000원 이상의 가격이 었습니다. 관리를 잘하고 오래오래 신어야 하겠습니다. 일단은 저의 평가는 정말로 좋다는 점입니다.



보통은 구두를 사면 구두랑 구두 주걱과 구두끈 정도만 들어오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미소페 전용 고급 가죽에센스까지 포함에서 제공을 해주었습니다. 이 가죽 에센스는 미소페 전용 MADE IN FRANCE [원산지 : 프랑스]로 타조, 악어 뱀 도마뱀 등의 가죽제품에는 정말로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테스트를 해보고 사용을 하라는 경고문이 적혀 있었습니다.


서비스도 너무 잘 받고 좋은 생일 선물도 받아서 너무나도 좋은 하루였네요. 이렇게 고급진 선물은 와이프에게서 많이 받아서 정말로 미안하고 사랑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와이프를 만나서 정말 행복하네요.


이 포스팅은 로안의 와이프의 자산으로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리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을 줍니다. 로그인을 하시지 않아도 공감과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