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통돌이 오븐 구매 후기

by Mr.Roan 2018. 11. 9.
728x90
반응형

로안이도 통돌이 오븐 구매!


요즘 네티즌과 주부들에게 가장 핫하다는 통돌이 오븐을 로안이도 고민 끝에 구매를 했습니다. 정말로 어느 방송사의 미우새에서 임원희씨가 사용하는 것을 보고 마누라의 구매 욕구를 자극을 시켰던 것 같습니다. 이걸로 얼마나 들들 볶였는지 모르겠어요.


[출처 : SBS 미우새의 한창면]


그렇게 얼마전에 홈쇼핑으로 통돌이를 주문을 하였습니다. 가격은 139,000원인데, GS홈쇼핑에서 OK케쉬백 1,500원 할인 받아서 구매해서 137,94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 대비 기능도 좋고 따로 선연결 없이 기름도 튀기지 않아서 너무나도 좋아하는 것 같아요. 항상 고기를 구우면 솔직히 굽는데 바쁘고 같이 먹으려해도 한사람은 거의 굽기만 해야했으니깐요.


거기에 어떻게 뒤집지 하지만 통의 한쪽에는 모서리 같은게 있어서 뒤집지 않아도 돌아가면서 뒤집히는 기능까지 겸비해 있지만, 불 조절은 잘해야하는 점과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구성품

통돌이 본채

통돌이 돌림 거치대

통돌이 돌림이 [베터리 장착]

타이머

사용설 명서

기름 받이

효대용 가방

집개


위와 같은 구성품으로 되어 있으며, AAA베터리 한개와 AA베터리 두개가 들어있어서, 타이머에 작은 베터리를 넣어주고 큰 베터리는 통돌이를 돌려주는 모터에 넣어주면 준비는 끝입니다.



그리고 막상 본채는 작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꾀나 컷습니다. 진짜 4인분의 삼겹살과 야채도 듬뿍 넣어서 조리가 가능했다는 점이죠. 위 사진은 처음에 사자마자 찍은 사진으로 완전 새 제품으로 구매한 그때 그 모습입니다.


아내가 너무너무 기뻐했던 것 같았어요. 근데 생각하면 정말로 가격대비 너무 잘 구매를 한 것 같네요. 정말 이런 아이디어는 누가 만들었는지 정말 잘 만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렇게 조립을 한 다음에 가스렌지 위에 올려서 가스불을 붙이고 저 위의 회색 버튼을 누르기만 해주면 조리는 시작 기다리는 동안 다른 반찬과 밥 먹을 준비만 하면 끝이네요~ 고기를 태울 걱정도 없고 알아서 뒤집어 주기 때문에 그냥 불 위에 올려 놓고 버튼을 눌러 돌려주기만 하면 끝이네요.





이 포스팅은 로안이의 소중한 자금으로 구매한 소중한 포스팅입니다. 댓글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하시지 않아도 댓글과 공감 등록이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