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명함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by Mr.Roan 2018. 11. 6.
728x90
반응형

명함 관리엡 REMEMBER


받는 명함은 많고 수 많은 명함중 필요함 명함을 찾는 것도 일이고 시간이 걸리게 되는데요? 명함은 말 그대로 자신의 소개서와 같습니다. 더구나 한국에서는 자신의 명함을 제시함으로서 내가 누구인지 내가 어느 위치에 있는지 알리는 도구로도 사용을 하지요?



저는 그런 명함을 잊어버리고 다른데에 놔두고 찾는 일이 수다하게 많이 있어서 어디 좋은 명함 관리하는 것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테레비랑 어플리케에션 추천을 통해서 보게된 REMEMBER라는 어플리케이션을 보게 되었어요. 이게 뭔가하고 일단은 다운을 받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당연히 뭔가 뭔지 모르기 때문에 일단은 이것저것 만져보면서 이 어플리케이션을 알아가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몇분이 지나고 일단은 첫명함을 등록하고 다른 명함을 마구잡이로 등록을 하고 하루 이틀이 지나는데 놀라운 일이 생겼어요.



명함 등록하기 하시면 위 사진처럼 사진 찍기가 나오는데요. 카메라를 명함에 가져가면 이렇게 명함 크리고 직사각형이 나오면서 명함에 맞춰서 직사각형이 움직이게 되는데요. 손일 떨리더라도 어느정도 맞춰 지면 가운데의 동그라미를 누르면 찍히게 됩니다.


그리고 이 명함 어플리케이션에서 앞면 뒷면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정말 명함을 이렇게 스마트하게 관리가 가능하다고 생각하니 정말로 신기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좀더 알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 REMEMBER얼마나 스마트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말이죠.




일단은 제가 등록한 명함들입니다. 한국에 와서보니 버릴 명함이 하나도 없으니 어쩌겠어요. 그렇게 하나두울 싸이다보니, 문제는 명함을 그대로 놓으면 잊어버리니 이렇게 등록을 하고나니 신기하게 명함을 주신 분의 성함과 직위 그리고 부서까지 나오는 것이 정말로 신기했습니다.


직접 입력을 하지 않아도 말이죠. 쭉 내리다보면서 어디에서 만났던 사람이지 어느 기업의 분인지 한번에 알아보기 쉬워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등록이 된 명함을 클릭을 하면, 회사나 기업의 위지가 지도로도 나오고 지도앱으로 연결이 되고, 내비세이션, 택시 호출에 그리고 주소 공유까지 가능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락처라고 해서 바로 통화도 가능하며 거기에 문자까지 보낼 수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확실히 좋다고 평가를 하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필요하시면 한번 사용을 해보세요. 무료 서비스 인데, 유료로 바뀌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내가 좋은 것은 좋다고 말하고 싶고, 싫은 것은 싫다고 말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좋아도 좋고 싫어도 좋다고 하는 인생은 하나의 노예와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