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교통카드 이제는 스타일로!

by Mr.Roan 2018. 11. 5.
728x90
반응형

KAKAO T-money 목걸이


버스나 지하철을 탈때에 우리가 많이 쓰는 것은 교통카드일 것입니다. 지갑안에 들어있는 교통카드를 단말기에 찍은 다음 탑승과 하차를 합니다. 이제는 선불/후불 카드로도 사용을 하는 우리에게 필수품이 되었죠? 그리고 가격도 현금을 내는 것보다 할인이 되어서 저렴하기도 합니다.



그런 교통카드들은 여러 디자인으로 나오기 시작하면서, 각 캐릭터 사들의 엄청난 전략이 시작되었습니다. 최근에 많이 보는 것은 아이돝 사진이 들어있는 교통카드 카카오프랜즈 교통 카드나 가족사진 커플사진을 넣어서 만든 교통카드 등 여러방면으로 제작이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카드는 잊어버리기도 쉽고, 가끔은 어디에 놔두었는지 몰라서 찾지도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리고 특히 자녀들은 카드를 가져다니기도 불편하고 말입니다. 그런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러회사에서 목걸이 형식의 교통카드들이 나왔습니다.



카카오사에서 카카오프렌즈 얼굴 티머니 2종을 이번에 출판을 하면서, 디자인 면에서도 휴대성면에서도 좋은 아이디어를 낸 것 같습니다. 얼마전 CU에서 음료수를 사면서 눈에 확띄어서 아내에게 둘째 딸 아이에게 사주면 좋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이제 초등학생 1학년이 되어서 가끔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에 항상 현금으로 내야했습니다만, 이제는 이렇게 목걸이로 해주면, 표를 뽑으러가지도 않아도 되고 다같이 단말기에 찍고 탑승이 가능하기 때문이었어요.



그리고 딸아이와 아내는 어피치 덕후라는 점을 아셔야합니다. 지금 제가 사용하는 무선 마우스, 아내의 핸드폰 케이스, 그리고 카카오뱅크 카드 모든게 어피치화 되어가고 있었습니다. 핑크핑크하게 말이죠.


어린이/학생 구매시 필수 사항

CU나 편의점에서 이 목걸이 형식의 교통카드가 판매됩니다.


구매시 자녀분의 생년월일을 말씀하신 다음에 어린이/학생 등록을 해야지만, 어린이/학생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등록을 하지 않으면 성인 비용이 지불이 된다는 점을 유의하셔야 합니다.



구성품은 아주 간단합니다. 본채하고 목걸이 줄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냥 연결하신 다음에 목에 걸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가격은 10,000원입니다. 조금은 비싼 편이지만 디자인과 실용적인 것을 보시면 진짜 좋은 것 같습니다. 여성분들의 취향저격으로 만든 아이탬이서 목걸이 형식의 악세서리로는 좋지만, 남성 분들 같은 경우 열쇠고리 같은데에 걸고 다니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 리뷰는 로안이의 소중한 자금으로 투자해서 쓰는 리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로그인을 하시지 않아도 공감과 댓글 등록가능하십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