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레드스톤 컴퓨터 후기

by Mr.Roan 2018. 10. 29.
728x90
반응형

Red-Stone 데스크탑


각 가정에 컴퓨터가 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세상이지만 그것 또한 한계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공부하기 위해서는 필요할 것 같아서 구매를 해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그럴 형편이 되지 못해서 못사주고 있었는데, 아이들이 기초수급자라서 국가에서 지원을 해주어서 데스크탑을 받게 되었습니다.



일단 지원을 받은 Red-Stone의 구성품은 모니터와 컴퓨터 본채, 그리고 마우스와 키보드의 풀 세트로 받았습니다. 거기에 기사님이 오셔서 설치까지 해주고 갔습니다. 살기 막막한 대한민국이라 생각했었지만, 이렇게 지원을 받으니 정말로 감사할 따름입니다.


지금은 많이 힘들겠지만 묵묵히 잘 버텨주고 있는 아내와 아이들에게 너무 고마울 뿐입니다. 이야기가 옆길로 셌는데요. 이 레드스톤 데스크탑을 받아서 사용을 해본 후기는 일단은 게임이나 다른 작업하는 것이 아닌 인터넷 검색이나 아이들 인터넷 강의를 듣는 것에는 정말로 손색이 없고 너무나도 최적화된 컴퓨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품 사양

 모델명

 NRMS-565S2PE

 운영체제

 Windows 10 Pro

 프로세서

 Intelⓒ Core™ i5-6500 (3.2GHz)

 M/B

 Intel H110

 메모리

 4GB

 그래픽

 Intel HD 530

 저장장치

 SSD 250GB

 파워

 AC 100-240V

 사이즈

 180(W)x360(H)x430(D)

 구성입력장치

 키보드, 마우스

 옵션/기타

 Red Recovery (멀티복구 기능)


일단은 컴퓨터의 성능은 그렇게 뛰어나지는 않습니다만, 위 사양 대로라면 컴퓨터가 느린 것도 아니며, 동영상이나 간단한 문서작업 인터넷을 하는데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사양인 것이죠.



(주)레드스톤시스템 이 회사는 사회에 나눔과 공헌을 하는 기업이며, 저희에게도 이렇게 국가를 통해 지원을 해준 감사한 기업이지만, 컴퓨터의 기본적이 성능이면서 후원이라는 명목하에 품질 신경을 안쓰는 기업에 비해서 이 기업은 후원이라서 더더욱 신경을 써서 컴퓨터를 제작했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소비자를 위해서 컴퓨터를 판매하는 레드스톤시스템 기업은 이번에 처음으로 접했지만 신뢰가 많이가게 되는 기업이라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저는 솔직히 이렇게 무료로 받아서 극찬을 하는 것이 아닌 컴퓨터의 제품을 받아서 사용을 해보고 퀄리티 또한 좋기에 극찬을 하게 되었습니다.



모니터 제품 사양

 모델명

RDS-270L 

 화면크기

68.6cm(27형) 

 화면비율

16:9 

 패널종류

LED 

 최대해상도

1920x1080 

 밝기

250 cd / ㎡ 

 명암비

1,000 : 1 

 응답속도

5 ms 

 시야각

178˚ / 178˚ 

 표시색상

16.9M Color 

 특 징

넓고 선명한 해상도 


모니터도 해상도도 깔끔하고 나쁘지 않다는 느낌이 많이들고, 아이들이 공부하기에는 안성 맞춤의 모니터인 것 같습니다. 일단은 너무나도 대남하지 않고 적당한 화면 크기라는 것입니다. 게임을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죠.



이렇게 아이들을 위해서 컴퓨터 세팅이 끝났습니다. 그리고 작은 아이가 요즘 네이버 주니어 게임이 많이 빠져 옆집인 할머니 댁에서 컴퓨터를 자주 하다보니 어머님께 죄송했었어요. 그리고 도착해서 집에 있는 스피커를 설치해주었어요.


그래도 소리가 들려야지 좋지 않겠어요? 그렇게 셋팅이 끝나고 작은 아이와 약속을 했습니다. 하루에 한 시간만 네이버 주니어 게임하고, YOUTUBE는 보면 안되다라고 했습니다. 요즘 작은 아이가 유튜브를 보고 나쁜말을 하도 많이 배워서 약속을 했습니다. 아무튼 지원받안 설치한 컴퓨터는 너무나도 좋은 퀄리티에 아주 잘 받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국가 지원을 받아 작성한 솔직 사용후기입니다. 일단은 장산초등학교에서 지원서를 보내주신 선생님과 이 지원을 해준 국가(주)레드스톤시스탬 기업에게 정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