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군대 비상 식량후기

by Mr.Roan 2018. 10. 20.
728x90
반응형

작전식량 고추장 야채 비빔밥


군대에서나 TV 프로그램인 진짜 사나이에서 나와서 많이 궁금했던 발열 비상식량은 항상 너무 궁금해 했었어요. 뉴질랜드에 있었을 때에 비상식량이라고 물을 부어서 비벼먹는 비빔밥이 있어서 신기해서 구매후 시식을 해본 결과 맛은 너무 맛이 있었다는 생각이 있었어요.



이런 비상식량이 시중에 판매를 하기 시작을 했고 신기해서 구매를 해서 먹는 사람들도 늘기 시작했으며, 저도 신기해서 구매해서 먹었지만 그중 제일 맛있었던 것이 김치 비빔밥이었던 것 같아요.


이번에는 발열장치가 있는 비상식량이 홈플러스에서 판매를 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위 사진이 있는 맛을 기대를 하면서 아내에게 한번만 먹어보자며 신기하니깐 한번만 먹어보자고 해서 꾀 비싼 가격으로 구매를 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현재 군대 납품업체가 만든 진짜 군대밥]이라는 말에 발열팩까지 들어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거기에 미트볼까지 첨가가 되어있으니 얼마나 환상의 조합이 아니겠습니까?


거기에 뉴질랜드에서 먹었던 맛을 상상하며 인스턴트 미트볼을 생각을 하면서 먹으려는 생각에 군침이 막 돌기 시작했습니다. 무게도 꾀나 묵직했었습니다. 근데 과연 이게 정말 발열로 뜨거워 질까 하는 의심도 들기 시작했습니다. 어떤 원리일까도 엄청 궁금했지요.



일단은 위를 보시면 박스에서 내용물을 꺼내면 발열팩과 미트볼, 건빵 그리고 담아 먹을 종이그릇과 플라스틱 숫가락, 그리고 고추장이 들어있더라고요? 근데 밥은? 이렇게 생각하고...


설명서를 읽었더니 발열팩 안에 내장이 되어있더라고요. 정말 이게 대워질까? 하는 의심이 마구마구들고 발열은 도대체 어떻게 되는 것일까 하는 호기심이 많이 생기더랍니다~



뭐 일단은 그러거나 말거나 제일 궁금했던 발열팩의 줄을 파아악~! 당겨준 로안이는 처음에 아무 반응도 없고 발열팩도 부풀어 오르지가 않았습니다. 그건 당기자마자 2초도 지나지 않았기 때문이죠.


당연하거 아니겠어요? 열이 오르려면 시간이 걸린다는 것은 상식인데 말이죠. 바보 로안씨... 그런데 한 5~10초 정도 지났을까요? 갑자기 푸슈슈~라는 효과음과 같이 갑자기 발열팩에서 연기가 모락모락 나오는 것 있죠? 딸아이들도 신기해 하면서 온가족이 모두 우와라고 했습니다.



그렇게 15분 동안이 발열이 끝나고 밥은 어디있지 하는 생각에 발열팩을 들어서 뜯으려고 하는데 너무 뜨거워서 그냥 흔들었는데 발열팩 밑으로 뭔가 툭떨어지는 것이 있더라고요.


그게 바로 야채밥이었어요. 오잉? 정말 황당 시츄에이션 그대로 였습니다. 아무튼 밥이 나왔으니 비벼비벼를 해줘야겠죠?



그렇게 비벼비벼한 비빔밥이 어런 비쥬얼이 되어버렸습니다. 색을 보면 정말로 맛나보이는 비쥬얼이 군침이 돌았습니다. 그런데 정말 솔직하게 말씀을 드리면, 가격면에서 비하면 이 제품은 정말 별로입니다. 가격대비 정말로 사먹기에는 아깝다라는 정도로 평가가 되어집니다. 미트볼 인스턴트 미트볼 이지만, 밥은 발열팩에서 나와서 부들부들해야하지만 딱딱해서 떡 같은 느낌을 너무 많이 받아서 식감이 너무 아깝다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로안이의 소중한 자산으로 직접 구매를 해서 시식한 제품리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되어 줍니다. 로그인을 하시지 않으셔도 댓글과 공감 클릭이 가능하십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