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eBay 해외직구

by Mr.Roan 2018. 10. 23.
728x90
반응형

해외직구 eBay


요즘 한국에서 구매를 하는 사이트나 어플들이 많습니다. 위메프, 옥션, 11번가 등으로 많은 인터넷 쇼핑몰이 있습니다. 가격도 천차만멸이죠? 그런데 국내에서 구하지 못하는 아이탬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세계에서 제일 큰 회사인 회외 직구 사이트 또는 어플인 eBay를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이베이는 모든 해외에서 각종 아이탬들이 올라오며, 신품과 중고품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해외 직구라해서 사기가 많은 것도 아닙니다. 다만 한국어가 아닌 영어로만 의사소통을 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해외 직국 사이트이기에 이부분은 감안해야 한다는 점이죠.



그리고 구매하는 아이탬마다 배송조회를 할 수 있는 것도 있지만 할 수 없는 아이탬이 있다는 점도 고려를 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생각을 하시면 사기가 있는거 아니냐라는 질문도 있지만 eBay라는 회사의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사기 행각은 많이 힘들다고 보시면 되십니다.


한국의 외메프와 옥션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만약 불량품이 왔다고 하면, 구매한 사람에게 연락을 하면 친절한 대응까지 해줍니다. 그렇게 저도 수 많은 거래를 해봤습니다.



구매를 하시기 전에는 많은 사람들이 구매했던 리뷰와 별점을 보시고 구매를 하시는 것을 추천을 해드립니다. 왜냐하면 별점이 별로 많지가 않으면 판매자 평이 좋지 않기 때문에 안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도 나름의 룰이 있습니다. 판매자는 구매자에게 평가를 해주며 구매자는 물건을 받아보고 평을 해주는 계념입니다. 판매자와 구매자들의 신뢰를 받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여기서 책배를 받으시려면 인내심이 강하셔야 합니다. 해외 직구이기 때문에 발송기간이 짧게는 1주~ 길게는 한달이나 두달이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달이 넘어가면 판매자에게 연락해 의뢰가 가능하지만, 보통은 주문한 물건이 2달안에는 도착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최대 두달까지 기다려서 받은 적이 있습니다. 이렇게 만약 물건이 도착을 하지 않으면, 판매자가 알아서 대응을 해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되십니다. 그래도 항상 물건을 구입할 때에는 사전 조사하셔서 조심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로안이가 30건의 이상을 이 사이트에서 구매해보고 적은 리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로그인을 하시지 않으셔도 댓글과 공감 등록이 가능하십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