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국산 유일 뜨개 질 좋고 가벼운 목도리

by Mr.Roan 2018. 11. 8.
728x90
반응형

솔리드 목도리


이제는 점점 추워지는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번에 올려드린 상품중하나가 수면사 목도리와 솔리드 목도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와이프가 직접 솔리드 목도리를 떠보았는데요. 떠보면서 솔리드 실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지금 현재 국내에서 아직은 판매 유통이 안 되어있습니다. 이 솔리드 실은 국내에서 개발된지 얼마 안되서 많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처음으로 블로그를 보시고 뜨개실이 대량으로 주문이 들어와서 그 실을 택배발송을 위해서 실을 구매하러 실 공장에 갔는데, 이번에 새로 나온 솔리드 실이라고 사장님께서 소개를 해주셨습니다.


일단 솔리드 실은 일반 중국제 5,000원~10,000원 사이로 판매하는 것하고 비교를 하시면 크나큰 착오입니다. 일단 중국제 실 같은 경우 밍크 털처럼 보이는 곳이 마구빠지고 얼마 못가서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개발하신 실 공장 사장님의 이 실은 강하게 잡아 당기면 물론 털이 빠지지만 일반적으로 작은 힘으로도 빠지지 않고 마찰이 일어나도 빠지지 않습니다.




이번에 아내가 저를 위해 솔리드 와인색 (821)번 색으로 구매를 해서 목도리를 짜주었습니다. 제일 위에 찍은 사진이 모델을 저로해서 찍은 사진인데요. 잘 어울리나요? 일반 중국제 목도리를 보아도 무게가 꾀나 무겁습니다. 요즘같은 스마트폰 시대에 외출하면서 목이 무거운데, 목도리까지 무거우면 힘드자나요. 목도리가 가벼워서 무게감은 그렇게 많이 나지 않습니다.


가볍고 따뜻하고 질도 확실하게 너무 좋아서 촉감은 얼마나 밍크털 같이럼 부드러워서 착용감도 너무 편합니다. 거기에 특히 아이들이나 일반 중국제 실 알레르기 때문에 가려움증이 생기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솔리드 실은 그러한 알레르기까지 없다고 하셨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알레르기와 무관하지만 그래도 정말로 간편하고 좋더라고요.


솔리드 실과 목도리 가격

실 한 파운드 당 [1파운드 = 실 4알]: 12,000원

목도리 1개 당 : 30,000원

[100% MADE IN KOREA, 알레르기 걱정 없다는 점, 한국에서 유일하게 이 곳에서 개발한 실입니다. 그래서 가격이 높다고 합니다.]


문의 연락처

신정아

010-2083-6598



위 사진은 수면사 실이라고 합니다. 제 와이프가 만든 수면사 배개와 이불을 만든 실 제질과는 다릅니다. 이 실 같은 경우에는 얇기 때문에 촘촘하게 떠야하기 때문에 많이 힘들다고 합니다. 그래도 이 실로 힘들게 뜨셔도 한겨울에도 아주 따뜻하게 덮고 주무실수 있다고 합니다.


글쓴이는 뜨개에 대한 정보는 아무 것도 모릅니다. 궁금하시거나 문의하시고 싶으신 분은 제 와이프인 신정아씨에게 문의를 주시면 되십니다. 연락처는 010 2083 6598로 문의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