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드디어 뜨개실 공장을 뚤었다!

by Mr.Roan 2018. 10. 4.
728x90
반응형

뜨개 장사를 위한 첫걸음!


아내가 뜨게를 정말로 사랑하는데요. 요즘에 수세미를 만들어서 전화주문으로 하나하나 판매하는 재미를 보고 있습니다. 수세미로 직접 떠서 수재 친환경 수세미를 뜨고 있습니다. 집에서는 아내가 뜬 수세미로만 사용을 하고 있구요.



실공장을 와서 너무 신나서 수세미 실을 고르고 있는 아내의 모습인데요. 공장이 규모가 은근히 커서 실이 엄청나게 많았다는 것이 함정입니다. 오늘은 수세미 실을 왕창 구매하는 마누라씨, 다른 작품들도 있지만 그래도 관상용이나 실용적으로 제일 좋은 수세미 만한 것이 없지요?


요즘 저희 와이프의 단골들은 한복을 몇개 구매해셔서 1개는 차량에 달아 놓으시고 나머지는 아내나 자녀분에게 선물을 하신다고 구매를 해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블로그로 부수익을 깨작깨작 벌지만 아내는 뜨게로 부수익을 은근히 많이 벌어오더라고요.



이 공장에서는 실을 직접 뽑아내기도 하지만 질 좋은 실을 직접 개발도 하는 정말로 대단한 곳입니다. 뜨개에 대한 많은 지식이 있으시면서도 실에 대한 열정이 정말로 가득하십니다. 정말로 놀라울 정도로 사장님과 사모님의 고객관리가 대단하시고 사실은 개인적으로 판매를 안하시는 이곳은 저희 마누라의 뜨개 열정으로 저희에게 지원을 해주시는 사장님이셨어요.


그래서 사장님께서 저희에게 제의를 하신 부분이 직접 뜨개 제품과 실을 공급해주신다고 판매를 해보라고 하시더라고요.




맨위 사진과 세번째 사진 제품은  수면사로 막노동하시는 분들이 입과 넥워머로 많이 사용하시는 제품이라고 하셨어요. 보통은 이 실은 중국산품 실로 만드는 넥워머가 많아서 제품의 털빠짐이 많지만, 사장님께서 직접 실을 제조하셔서 100% 국산실이라는 것을 말씀 드리며, 중국산과 감히 비교도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 낵워머는 털빠짐이 없다는 장점이 있으며, 보온성 또한 월등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위의 두번째 사진은 슈퍼 폴리스텔로 직접 개발하신 실로 제작하신 목로리라고 하셨어요. 국내에서는 국산 유일 제품으로 이 공장에서 지급하지 않으면 구하지 못한다는 것이죠. 

수면사 낵워머 100% 국산실

국내에서 국산 유일 제작

20,000원 

[특징 비니로도 사용 가능]



수면사 목도리 100% 국산실

국내에서 국산 유일 제작

25,000원 


슈퍼 폴리스텔 목도리 100% 국산실 제작

국내 유일 개발 유일 제작

30,000원





정말로 저희를 지원해주시려는 사장님께 정말로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만약 이 실이랑 제품을 구매를 원하시면 아래로 문의를 하시면, 친절하게 도와주실 겁니다.


뜨개실 위 제품 문의

신정아

010 2083 6598


이 포스팅은 실공장의 사장님의 후원과 판매 제의로 제작된 포스팅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컨텐츠로 판매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네요. ^^ 관심있으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