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하이패스 좋은거 달라던 로안이가?

by Mr.Roan 2018. 10. 4.
728x90
반응형

ITE-700과 태양광 거치대의 만남


항상 말하는 좋은 하이패스를 달라던 로안이가, 회사 차량을 지원받고 하이패스를 달았어요. 당연 전 2002년식 그랜져에는 ITE-700을 달았지만 이 차에는 하이패스가 있었지만, 지금 차량에는 회사에서 지원 받은 하이패스로 너무 오류가 많이나서 새로 바꿨어요.



그랜져에는 태양광을 붙이지 않았지만, 이번엔 충전할 기회가 많지 않기 때문에 이번에는 조금 현금이 들어가지만 태양광을 함께 달아보기로 했습니다. 확실하게 저속이기는 하지만 충전은 잘되서 충전하는 기회가 많지가 않다고 하네요. 한번 충전으로 태양과 거치대가 없어도 12개월을 간다고 가정을 하면, 태양광 거치대를 장착을 하게되면, 15개월 정도는 간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기계이기 때문에 여름에는 조심하셔야 합니다! 항상 거치대에서 불리한 다음 대쉬보드에나 햇빛이 비추지 않는 곳에 넣어주시는 센스는 발휘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기계이기 때문에 뜨거운 햇빝에는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은 가격은 98,000원인데, 다들 비싸다고 하시더라고요. 그 이유는 지금 도공에서 행사를 하고 있는 제품들 2만원 대의 기기들을 보시고 말씀들을 하시는데요? 전부터 말씀드리지만, 태양광 선 없고 베터리 교환 없는 오직 충전식 기계라면 4~7년 사이를 사용이 가능하신데요? 


다들 선이 없다면 충전식으로 생각을 하십니다. 심가트 형식 단말기 이거 구매 많이 하시려고 하시죠? 가격도 저렴해서 말이죠. 이건 시가잭 방식이신데요? 그거 아시나요? 길어야 1년입니다. 2만원 대라는 말에 혹하셔서 구매하셔도 되요. 대신에 도공이나 구매처 행사장 일하시는 분들에게 화를 내시지 마세요. 정말로 한심하기 짝이 없습니다. 미역국 먹고 생선 가시 찾는 꼴이죠. 



구매하면 않되는 단말기 [수명 2년 정도]

TN-PASS (9V 베터리)

SN-PASS (9V 베터리)

TL-720 (베터리 + 태양광)

ITE-900 (유선)

SHW-110

AP300

ITE-900S

TL-900

VP-100

U-H70

HB-911

SET-570

ITE-980S

SET-230

이 상품들은 절대로 구매하시지 마세요. 구매하시고 후회는 개인의 몫입니다.


위의 제품말고도 다른 제품도 있지만, 저는 솔직히 제일 추천드릴 상품은 제가 쓰고 있는 ITE-700이 제일 좋아요. 왜냐하면, 통신 수신도 너무  좋고, 거치대에서 분리하기에도 너무 쉬워서 그렇다는 점이죠. 이렇게 설명을 드려도 구매하시는 분들의 몫이지만요. 저는 솔직히 와이프가 단말기 판매를 하는데, 우리가 판매하지도 않은 수리도 되지도 않는 제품을 가지고 와서 언성을 높이며, 언어 폭행을 하시면서 화내시는 분들을 보며 말씀을 드리는 겁니다. 판매전에 좋은 점과 않좋은 점을 다 설명을 드립니다. 특히 도로공사 영업소 사람들은 아무것도 모르고 판매를 합니다. 하지만 하이패스 단말기만 판매하는 천막에 있는 행사장분들은 정말 그 수고를 알지 못 하실 겁니다. 저도 잠시 일해봤지만, 얼마나 서럽게 일하시는지 모르실 겁니다. 우리나라의 갑질 문화 이건 평생 없어지지 않을 겁니다. 정말로 한심한 문화가 아닐 수가 없습니다. 이래저래 흥분을 하고 글이 길어졌습니다.


ITE-700뿐만 아닌 문제 없이 하이패스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가격이 조금 나가시더라고 태양광 자동 충전 제품을 사용을 하시거나, 아님 눈미러를 장착하세요. 그게 속편하고 좋습니다. 기계는 언제든 망가집니다. 싼거 사셨다면, 그냥 돈 날렸다고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본 제품 평은 로안이가 원가를 지불하고 사용해보고 드리는 솔직한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