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SULADA 깔끔한 디자인 스마트폰 케이스

by Mr.Roan 2018. 9. 29.
728x90
반응형

SULADA 스마트폰 케이스


전에 쓰던 저의 아이폰7플러스 케이스가 너무 오래되서 오랜만에 핸드폰 케이스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저번 케이스도 너무 좋았는데 안타깝게도 이제는 사요나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그 디자인은 저번 포스팅 때에 소개를 시켜드린 그래도 이름있는 케이스였던 것 같아요. 내구성도 좋고 슬림하고 그립감도 너무 좋았기 때문이죠.



위 사진은 전에 구했던 케이스이며, 처음에 구매하자마자 장착한 모습입니다. 보기만 해도 깔끔함과 고풍 스러운 모습에 이쁜 디자인을 자랑하는 것 같죠? 그렇게 3년을 쓰고 이제는 바꿀때가 되어서 다시 인터넷 쇼핑몰을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슬림한 디자인에 이쁘고 실용적인 케이스로 찾으려고 여러밤을 둘러보며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핸드폰 케이스를 찾는 일도 보통일이 아닌 것 같네요. 자신의 마음에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서 바뀌는 핸드폰 케이스이기 때문에 그런듯합니다.



일단은 선택해서 구매를 한 케이스가 도착을 했습니다. 색이 조금 많이 적렬하죠? 저는 이런 적렬하고 강한 이미지를 좋아합니다. 슬림함을 보시면 얇은 케이스의 우수함을 보여주고,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뒷부분은 강화 유리로 되어있고 태두리는 강력한 충격흡수로 이 강화 유리의 깨짐을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거기에 와이파이의 기능을 좀더 늘려준다고 하는데요? 원산지가 중국산이면 답이 나오겠죠? 그 반대로 조금 와이파이가 저조해진 느낌을 무엇 일까요?



솔직히 디자인을 보고 샀다는 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저는 질보다는 디자인을 보게 되는데요? 효율성도 보고 사게 된 것 같아요. 문제는 중국산이라서 조금은 불안하지만 말입니다. 그래도 SULADA라는 회사는 조금 좋은 평가가 있더라고 그것을 보고 구매를 하게 된 것 같아요.


간편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보신다면, SULADA 케이스이며 내구성을 보신다면 VRSDESIGN사를 추천드리는 로안이입니다. 오늘은 다소 짧은 평을 적게 되었는데요? 솔직히 요즘 일을 하느라 너무 피곤해서 그런것 같아요. 그래도 1일 1포스팅을 꼭 지키기 위한 솔직 단백한 리뷰 포스팅 화이팅 할게요~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많은 힘이 되어줍니다. 로그인을 하시지 않아도 공감[♥]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