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헉! 아이코스 청소하다가 스틱이 망가졌어요!

by Mr.Roan 2018. 9. 30.
728x90
반응형

IQOS스틱 편의점에서 구매


아이코스를 청소를 하다가 스틱에 있는 열판을 뽀각 부려트렸지 뭐에요. 어이쿠 이걸 어떡하지 정말 한 1분 동안은 멍해진 것 같아요. 그래서 수리를 해야하나 생각했지만 개인의 과실로인해서 고장난 것은 본인 부담이기 때문에 수리보다는 스틱만 새로 구매하는 것이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아이코스 사이트로 가서 검색을 했어요. 그런데 이것도 생각해보니 기다리는 기간도 있고... 그래서 혹시나 편의점에서는 판매를 하지 않을까해서, 가까운 편의점으로 바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편의점 사장님께 혹시 아이코스 스틱만 판매를 하는지에 대해서 여쭤봤습니다. 판매를 한다는 말에 오~ 했지만 꺼내 드시는 것은 케이스였습니다. 혹시 사장님 이건 스틱이 아닌데, 케이스를 파시려는 것은 아니죠?라고 말했지만,  아저씨께서는 새로들어온 제품이라 행사하면서 케이스까지 준다는 것이었습니다.

혹시 몰라서 일단은 결재후에 사장님과 같이 개봉을 했는데요.



정말로 아이코스 케이스와 스틱이 같이 들어가 있었어요.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이렇게 스틱과 케이스를 일석이조로 구매를 한 것이지요. 편의점이라서 조금 가격이 비쌀 줄 알았는데 아이코스 사이트에 나온 가격과 같기 때문에 편의점에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요즘은 편의점도 참 다양하게 판매를 하는 것 같아요. 전에는 본 제품만 판매를 했지만 말입니다. 그런데 이제는 아이코스 청소하는 면봉에서부터 스틱까지 판매를 하니 별도로 온라인에서 구매가 필요 없이 오프라인으로도 이렇게 판매를 하네요. 지금은 네이비와 화이트 밖에는 없지만, 나중에는 다른 색까지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저처럼 변수가 생겨서 스틱을 구매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전해드리고 싶네요. 편의점에도 있을 건 다 있다는 것을요.


이 포스팅은 로안이의 소중한 자금으로 구매한 제품 리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로그인을 하시지 않아도 등록이 공감[♥]과 댓글 가능하십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