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한층더 파워풀한 음향으로...

by Mr.Roan 2018. 10. 5.
728x90
반응형

BEATS SOLO2 WIRELESS


음악을 즐기고 듣는 사람에게 사운드 퀄리티는 생명이나 다름 없을 겁니다. 저 또한 음악을 들으면, 정말로 베이스음과 파워풀하고 잡음이 없는 음악을 듣는 것을 항상 중시하는데요?


이번에는 작년에 구매했던 Beats Solo 2 Wireless를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가격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와이프가 저렴하게 판매를 한다고 구매를 해주었어요. 이 비츠 해드폰은 전부터 엄청나게 구매하고 싶었었습니다.



예전부터 많이 유명했던, 비츠는 지금에서 엄청나게 발전을 하면서 편하게 되었는데요. 일단은 Beats Solo2 Wireless는 일단은 선을 연결하고 안하고의 선택이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충전선은 일반 핸드폰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하십니다.


블루투스이니 음악을 듣다가 전화를 받을 수있는 기능도 탑재가 되어 있는 옵션까지 들어가 있고, 아이폰으로 사용하면 너무나도 편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모든 스마트 폰으로도 연동이 가능합니다. 당연한 말이지 말입니다~



이렇게 베터리 잔량까지 표시해주는 센스까지 발휘하는 옵션에 이쁜 아내가 장착을 하고 사진을 찍어서 그런지 더더욱 이쁜 아이탬인 것 같아요. 솔직히 이때가 아내에게 아이폰을 선물해주고 얼마 안되서 커플로 산 제품인데요.


아내는 핑크와 저는 파란색으로 구매를 했어요. 음량이 좋다보니 당연히 음악을 자주 듣게 되는데요. 정말 패션의 종결자로 만들어주면서 음악도 빵빵하게 듣기 좋은 제품! 하지만 문제는 여름에는 사용을 못한다는 점이죠. 이게 땀이 많이 나고 태두리는 인조 가죽으로 되어있어서, 때가 많이 탈 것 같아요. 검정으로 샀으면 좋았을 테지만, 제고가 없어서 색이 있는 걸로 구매를 했다고 합니다.



제품 스팩

품질 및 모델명 : Solo2 Wireless

KCC 인증 필 유무 : MSIP-CMI-APL-BO534

정격전압 소비전력 : 5V DC 0.5A

동일모델의 출시년월 : 2015년 04월 (국내출시기준)

제조사 : Apple Inc.

제조국 또는 원산지 : 중국


크기, 무게 : 높이 :198mm (이어 컵 바닥에서 헤드밴드 상단까지), 케이블 길이 : 1361mm, 폭 156mm, 무게 205g


주요사항

주파수 응답 (곡선) : 20 Hn~20kHz

잭유형 : 3.5mm

베터리 : Rechargeable Battery (Lithium) 충전지

Wireless Bluetooth 무선 근거리 통신 기능

Built-in Microphone

Battery Life : 15.0 hours (average at 80dB)


구성품



색상



이 제품 리뷰는 로안이의 소중한 돈으로 구매를 하여서 포스팅한 것 입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로그인을 안하셔도 공감과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