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빈티지 앤틱 페션을 위한 회중시계!!

by Mr.Roan 2018. 7. 19.
728x90
반응형

요즘은 ​개성시대!​ 내가 편안하고 원하는 패션으로 다니는 사람들이 많이졌어요. ​저도 개성있게 ​한 패션​을 하는데요
와이프가 처음에 제 패션을 보고 양아치냐 ​일본 스타일​이냐
엄청나게 뭐라한 적이 있어요. 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대로 꾸미고 다닌건데 말이죠 ㅠㅠ 그래도 페션에서
​중요!​한 것은 뭐니뭐니 해도 시선을 강타하는 ​포인트​겠죠?
그래서 이번에 물품 후기로 왔어요~ 다름 아닌
​회! 중! 시! 계!
​저는 ​엔틱 패션 ​빈티지​ 페션을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샀는데요



그래서 일단 주문!!!! ​해외직구​로 한달이라는 시간을 기다리면서
받은 그 바로!! ​회중시계​입니다. 저가지만 나름 ​브랜드 ​시계라고 합니다. 이 브랜드 이름은 ​Kronen & Sohen ​이라는 시계
브랜드에서 주문을 했어요. 포장은 진짜 브랜드처럼 포장도
깔끔하게 잘되어 있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구성품

​회중시계
시계줄
설명서
보증서
팬던트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디자인​을 보시면 심플하면서 ​브론즈 색상​​​에 고풍 스러움을
갖추고 있는 ​회중시계​입니다. 이 외에도 다른 디자인도 많지만 저는 이 디자인이 제일 마음에 들어거 골랐어요.
엄청 앤틱하고 딱 정장과 어울릴것 같은 패션의
끝판왕으로 만들어줄 나의 ​아이탬​ 지금은 여름인데다
무직이라 집에 고이 모셔 두었어요.
​뉴질랜드​에서 직장을 다닐때 많이 차고 다녔는데
아내의 말로는 엄청 ​비호감 ​스타일​이라며 하지말라고 하더랍니다 무슨 ​나이트 삐끼​냐며 오늘도 한소리 듣는 로안이...



그래도 좋은건 해야하는 성격이라 아내가 많이 혼내요
​막상 해보니 ​나이트 웨이터​ 같은 느낌이 엄청 많이 드는건
​저만 그런 걸 까요?​ ㅎㅎ 아무래도 다 검정색으로 도배된
정장에 회중시계로 포인트를 주었더니 그럴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진에 보시면 ​블로그 주소​가 적혀 있는데요
제가 ​10년 동안​운영한 네이버 블로그 ​주소 입니다.
사진은 거기와 같은 걸로 사용하나 내용은 현저히 다름을
알려드려요~~



​회중시계 내부​를 보면 ​CHINESE ZODIAC​이라 해서 ​12 동물​을 나타내는 모양이 새겨져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디자인을 너무 좋아해서 ​조금더 앤틱​하다는 생각이죠.
여기 브랜드 회중시계를 보시면, 더 많은 디자인이 있으세요
요즘 시대에 누가 회중시계를 하냐며 관심이 없으신
분들이 많은데요. 때로는 남들이 다하는 거 말고
​개성있게 나만의 스타일​을 꾸며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남들이 다하는 평범함을 벗어나
나만의 ​독특함​을 표현 해보는 것도 하나의 ​일탈​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길지도 짧지도 않은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뉴질랜드에서 ​직장동료​였던 친구가 사진은 보내 줬는데요. 제 이름이 차량 번호판으로 붙어있네요. 제 영어 이름은 참고로 ​ROAN​입니다. 제가 이정도로 유명한가 봐요.
차 번호판으로도 쓸정도로 ㅎㅎㅎ​

좋은 하루 보내시고 오늘도 화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