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Bullsone 차량용 공기청정기 AIR THERAPHY 구매후기

by Mr.Roan 2019. 4. 14.
728x90
반응형


※ 이제는 차에도 공기청정기를 다는 헬조선!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요즘 대한민국은 헬조선이라고 불릴 정도로 엄청나게 공기도 나쁘고 경기도 나쁩니다. 뉴질랜드에 살았던 저는 한국의 실정을 채감하지 못했었는데 막상 귀국해서 한국에서 생활해보니 자국민인 한국인 조차도 헬조선이라고 부르는 이유를 알게되었습니다. 그런 헬조선에서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일단은 공기부터 정화를 시켜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로안이네 가족은 아직 집에는 공기청정기가 없습니다. 그래도 가족과 드라이브 할 때 만큼이라도 깨끗한 공기를 마시기 위해서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구매했습니다! 요즘 홈플러스나 TV 광고로 Bullsone에서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가 많이 나오는데요. 일단 가격이 79,010원이여서 많이 고민했었습니다. 그런데 홈소핑 어플에서 포인트로 40,000원 할인 혜택을 받아서 39,010으로 구매 할 수 있어서 와이프가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그렇게 2019년 4월 6일 토요일에 주문을 해서 2019년 4월 9일 화요일에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그렇게 도착해서 바로 개봉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 왜냐하면 구매 후기 포스팅을 위해서 말이죠! 그리고 거기에 에어테라피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도 두개를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이 필터는 H13급 헤파(HEPA)원단 적용으로 0.3㎛ 미세입자를 99.95% 이상 제거 할 수 있다고합니다.


이 작은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0.3㎛ 미세입자를 99.95% 이상 제거 할 수 있다고하니 정말로 놀라운데요? 정말로 그 정도의 미세먼지를 잡아주는 지에 대해서 의심을 했습니다. 솔직히 좋다는 공기청정기들의 후기를 보아도 좋은 평은 있었도 않좋은 평도 많았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구매후기를 보았는데 사용 후기가 아닌 구매 후 차량에 장착했다는 말 뿐이여서 직접 느끼고 어떤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에어테라피 사용 후 장단점


일단 에어테라피 구매 후 30분 드라이브 사용 후 느낀점은 모든 창문을 닫고 드라이브를 하면 외부에서 들어오는 미센 먼지들은 정말로 잘 잡아줬습니다. 그리고 항상 미세먼지가 보통이나 나쁜 날에는 창문을 닫아도 목이 따갑거나 눈이 뻐근함이 많이 느껴졌었는데, 이 Bullsone 에어테라피를 설치 후에는 확실히 실내 공기가 깨끗하고 숨쉬기도 좋았습니다.


광고에서 보여주었던 미세먼지 잡는 실험이 정말일까 의심을 했었지만 정말 잘 잡아줬습니다. 그리고 전원 버튼을 한번 누르면 약풍이고 두번 누르면 강풍 세번 누르면 전원이 꺼지는 방식인데요. 처음 차량 주행시 10분 정도는 강풍으로 미세먼지를 잡아주고 그 후에는 약풍으로 전원을 돌리면 확실한 효과를 보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창문을 열고 주행시에는 아무래도 효과를 보기에는 조금 힘들었습니다.



필터는 일반 차량에 에어콘 필터나 엔진 필터처럼 생겼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더더욱 의심이 많이 갔습니다. 과연 이걸로 미세먼지를 잡을 수 있을까라고 말이죠. 과연 이 작은게 효과를 보여줄지 말이죠. 그런데 생각보다 좋은 효과를 발휘하였고 저렴하게 구매를 해서 일석이조로 득탬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믿음이 가는 것은 제조국이 대한민국이라는 것 입니다. 아무래도 제조국이 중국보다는 한국에서 제조 되었다는 것이 확실하게 믿음이 가기 때문이죠.


제품특징

  • H13급이란 0.3㎛ 미세입자를 99.95% 이상 제거할 수 있는 필터원단의 등급을 의미합니다.

  • 시험규격 : Modified US42 CFR part 84

  • 시험조건 : 시험입자(0.3 ㎛ NaCl), 풍속(5.33 cm/sec)

  • 시험기관 : 한국생산기술연구원

  • 99.95% 효율은 국내연구기관의 제한된 실험실 환경에서 진행된 원단효율 시험결과 기준이며, 실사용 환경에 따른 실제제품에서 효율은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유해논란성분(메탄올, OIT, CMIT, MIT) 불검출*

  • 유해논란성분(메탄올, OIT, CMIT, MIT)불검출*

  • 불검출이란 정량한계(메탄올 100mg/kg, OIT 1mg/kg, CMIT 10mg/kg, MIT 5mg/kg)미만을 의미합니다.
  • 시험규격 : 환경부 고시(제 2016-254호)에 따른 위해우려제품 지정 및 안전 표시 기준
  • 시험기관 : FITI 시험연구원
  • 본 실험은 제한된 실험실 환경에서 필터원단에 대해 진행되었고, 실사용 환경에 따라 결과가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필터 교체 알림 LED 적용
  • 상단의 붉은 색 LED가 점등되면 필터 교체 시기가 가까워졌음을 의미하므로 후판 커버를 열어 필터의 오염 정도를 확인한 후 교채해 주시면됩니다. 단, 사용 환경에 따라 필터 교체 주기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교체 주기 360시간 설정 : 하루 편균 3시간x30일x4개월 기준


확실히 디자인도 심플하고 이쁘게 나와서 차량에 두기에도 거북함이 없습니다. 그리고 시거젝을 연결하여서 사용하기 때문에 차량 주행이 끝난 후에는 전원을 항상 끄시고 차량에서 내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어떤 차량들은 시동을 꺼도 시커젝 전원이 작동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죠. 사용하는 것에는 그렇게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어느 차량에도 간편하게 컵홀더에 넣고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시가젝으로 전원을 켜야하기 때문에 만약 시거젯 구멍이 부족하신 분들은 멀티 시거젝을 구매하셔서 설치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불스원에서는 이제 차량용으로 여러가지 제품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차량의 엔진 세척액으로 유명했는데 이제는 차량용 공기청정기까지 제조를 하는 것을 보면 정말로 엄청난 발전을 하고 있다는 느낌입니다.



이제는 차안에서도 깨끗한 공기를 마시자!


마지막으로 후기 포스팅을 마치면서 솔직한 말씀을 드리자면 이 에어테라피의 기능은 가격대비에 확실하다는 것! 일반 마트에서 79,000원에 판매를 하는 가격도 솔직히 비싼 가격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원래부터 구매하려고 고민을 하고 또 고민했던 제품인데 운좋게도 할인 혜택을 받아서 저렴하게 사니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용후기 평점은 10점 만점에 8점을 드리겠습니다.


가격대비 기능성을 모두 겸비한 제품은 오랜만에 만나보는 것 같습니다. 만약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추천해드리는 제품이라고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저도 솔직히 의심이 많고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보기 전까지는 잘 믿지 못하는 편입니다만 이 제품은 정말로 구매를 하셔도 후회 하시지 않는다고 말씀을 드립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Wicue 전자노트 후기

클릭 로안이 핸드폰 수리 하다!

클릭 HP 프린터 7110 후기

클릭 파파짱 원터치 폴딩선반 구매후기

클릭 1인 독서실 책상을 로안이 집에 놓다

클릭 로안이의 새로운 JetStream 4&1 필기도구

클릭 빈티지 앤틱 페션을 위한 회중시계!!

클릭 로안이는 평상시에 어떤 소지품을 들고다니나?

클릭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LED STAND PL-2600BK

클릭 천공의 성 라퓨타 오르골


▲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로안이의 소중한 돈으로 구매하고 사용한 후에 리뷰 포스팅을 솔직하게 적은 것입니다.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