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Pho & Pad Thai 베트남식 쌀국수

by Mr.Roan 2019. 5. 6.
728x90
반응형


※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Pho 베트남 쌀국수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로안이 부부의 집에 냉장고 곶간이 비어가서 우리 아이들을 맛있는 식사를 위해서 집 근처에 있는 홈플러스로 장을 보고왔습니다. 홈플러스에 장보러 갔을 때에 와이프랑 Pho & Pad Thai Rice Noodle 세트를 보았습니다. 가격도 괜찮았고 그전날에 술을 과하게 마셔서 와이프랑 해장 생각에 바로 구매를 한 제품입니다. 


이 세트 안에는 쌀국수 국물 육수 소스 두개와 베트남식 쌀국수면이 한봉지가 한세트였지만 한봉지가 덤으로 하나더 붙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쌀국수면은 한봉지에 면이 5개씩 들어있었습니다. 아이들도 그렇도 로안이 부부도 쌀국수를 너무나도 좋합니다. 이 쌀국수를 구매 당시에 해장 할 생각에 집에와서 시식을 하기 전까지 침샘에서 침이 엄청나게 자극이 되었습니다. 그럼 로안이의 냉철한 제품 평가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할까요?



※ 간단한 조리법으로 먹을 수 있다?


일단은 쌀국수 정통 방식으로는 만들어 본적이 없는 로안이는 항상 뉴질랜드에서 먹었던 베트남 쌀국수 육수의 비밀을 머리로만 생각을 하고 직접 만들어보지는 않아서 선뜻 도전을 하지를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와이프랑 그냥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가정용 쌀국수 세트를 구매하게 된 것입니다. 로안이가 항상 먹고 느꼈던 쌀국수 육수는 닭고기 육수에 고수를 넣은 향으로 알고 있습니다. 거기에 칠리소스와 굴소스로 간을 해서 먹었었는데요?


이번에 구매한 쌀국수 소스는 함께 가미가 되어서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국물도 시원해서 감칠맛이 났었습니다. 일단 고유의 베트남식 쌀국수 육수의 맛을 너무 잘 살려낸 소스인 것 같습니다. 전에 제가 포스팅했었던 'The Pho' 인스턴트 컵 베트남 쌀국수도 맛있었지만 이 또한 너무 맛있게 육수의 맛을 잘 살린 것 같습니다.



쌀국수의 면은 조리하기 1시간전에 베트남식 쌀국수면을 물에 불려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왜냐하면 건면 상태로 조리를 하게되면 쌀국수면이 수분을 왕창 흡수를 해버리기 때문에 국물의 양이 줄어들면서 면이 불어납니다. 그렇게 되면 국물을 마시기 위해서는 턱 없이 국물이 부족해집니다. 30분~1시간 동안면을 충분히 불려주라고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처음에는 30분만 불려서 조리를 해봤는데 30분 안에는 면이 확실하게 덜 불려져서 조리시에 면이 육수를 적지 않게 흡수를 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음번에 먹을 때에는 1시간을 불려서 조리해서 먹으니 딱 적당하게 육수를 흡수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확실히 조리 설명대로하면 맛있지만 만약 거기에서 부족하다면 조금 변형을 시켜서 조리하는 방법도 추천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이 베트남 쌀국수 소스에는 어느정도 소스를 적당하게 넣으면 맛있는지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계량기가 없는 가정주부도 병에 표시가 되어있는데로 소스의 양만 넣으면 쉽게 조리 할 수 있도록 알려져있으니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중국음식에서 나는 특유의 고수향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조금은 거부감을 나타낼 수 있지만, 이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로 직접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아이탬인 것 같습니다.


그렇게 아이들도 맛있게 먹고 가족 모두가 즐거웠던 식사를 제공해준 제품인 것 같습니다. 가공된 제품이지만 그 맛은 베트남 전문점에서 먹는듯한 강한 인상을 남겨줘서 고수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언젠간 집에서 베트남 쌀국수를 조리해서 먹고 싶었는데 이렇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드리고 싶습니다.



이 제품의 평점은? 10점 만점에 8점


10점 만점에 8점을 준 이유는 일단 집에서 초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5점이 추가가 되었고 거기에 두번째는 육수의 양을 누구나 쉽게 조절할 수 있는 표시를 해주어서 누구나 같은 맛으로 손님에게 대접 할 수 있다는 점에서 1점 추가가 되었고, 맛에서 3점을 추가했다는 점은 음식점에서 직접 먹는듯한 베트남 쌀국수의 고유의 맛을 그대로 담아서이기 때문입니다.


음식점에서 먹는 것보다는 집에서 쌀국수를 먹고 싶은데 음식점에서 먹는듯한 맛을 원하신다면 이 쌀국수 세트를 추천드립니다. 청정원 Pho & Pad Thai 베트남식 쌀국수는 우리 부부도 종종 구매해서 먹을 듯 합니다. 그리고 조만간 집에서 월남쌈을 준비해서 먹을 생각입니다. 월남쌈은 준비 시간이 엄청 걸리기 때문에 솔직히 많이 구찮지만 만약 월남 쌈을 먹게 된다면 월남쌈 준비 과정을 포스팅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네이버 웹툰 62년전 가짜 이강석을 담다!

클릭 [사전예약]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클릭 [대구] 고급 사우나 엘리바덴을 가다!

클릭 야채 드레싱 집에서 만들어 먹기!

클릭 샤오미 Mi 인바디 체중계 구매후기!

클릭 Bullsone 차량용 공기청정기 AIR THERAPHY 구매후기

클릭 Wicue 전자노트 후기

클릭 목격자를 찾습니다! 국민제보 어플!

클릭 신작 게임 일곱 개의 대죄 사전예약 중

클릭 HP 프린터 7110 후기

클릭 유명한 애니메이션 블리치가 모바일 게임으로?!

클릭 파파짱 원터치 폴딩선반 구매후기

클릭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LED STAND PL-2600BK

클릭 [주먹밥] 편의점 스팸 계란 김치 볶음밥 후기

클릭 편의점 Vifon 닭 고기 쌀국수

▲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이 상품은 로안이의 소중한 돈을 지불하고 직접 먹어보고 100% 로안이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적은 포스팅임을 밝힙니다.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