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게임] 브라운더스트 플레이 후기!

by Mr.Roan 2019. 8. 10.
728x90
반응형


※ 한번에 강해지는 이벤트!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브라운더스트 지금 콜라보 이벤트와 여러가지 이벤트로 유저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와 더불어서 데스티니 차일드까지 협찬하여서 콜라보 이벤트에서 서로 커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마다의 개인 취향이 있기 때문에 이 두 게임중 어디로 더 몰리고 있는지는 몰라도 로안이는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이런 턴으로 넘어가는 게임은 별로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데스티니 차일드에서도 콜라보 코스튬을 얻으려면 이벤트 미션을 완료해야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로안이는 아무리해도 턴제라서 데스티니 차일드는 별로 손이가지 않지만 이 브란운더스트는 왠지모르게 손이가게 됩니다! 왜지는 몰라도 심심풀이로 플레이하기에도 좋고 3성 이상으로 퀘스트를 완료하면 연속전투를 실행해놓고 다닐 수 있습니다. 연속전투를 하면서 아래의 이미지처럼 대기모드도 설정해 놓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브라운더스트를 하면서 데스티니 차일드에서도 여러가지 이벤트로 오타쿠스러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관심있는 사람들이라면 한번 알아보시고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데스티니 차일드 대표카페에 방문해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일단 콜라보코스튬을 얻기 위해서 데스티니 차일드 미션만 깨놓은 상태입니다.


이러한 이벤트와 컨탠츠들을 즐기도록 서로 협찬하여 이벤트나 컨탠츠를 만들어 놓으니 심심하지도 않은 마켓팅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너무 오타쿠스러운 이벤트라서 많은 남성들이 참여를 하겠지만 조금더 건전한 이벤트와 콜라보였으면 여성들에게도 나쁘지 않고 좋은 이미지로 컨탠츠를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요? 솔직히 로안이도 눈이 즐거웠다는 점은 어쩔수 없습니다! 와이프에게 뒤지게 혼나는 발언이지만 말이죠!?



브라운더스트 점핑 퀘스트!?


이번에 브라운더스트에서 점핑 퀘스트라해서 4마성과 5마성 케릭터들을 9강과 최고랩으로 지원해주는 지원 퀘스트를 만들어서 그 퀘스트를 깨면 충분히 얻을 수 있었습니다. 새로 시작한 유저들이라도 퀘스트만 완료해도 얻을 수 있지만 이 퀘스트가 어려운 것도 아닙니다. 이 부분은 브라운더스트 공식카페에 확인하시면 됩니다!


위의 케릭터들을 보면 로안이가 가지고 있는 케릭터들의 덱인데요! 어떻게 보면 그렇게 대단한 덱이 아니지만 그래도 이번 이벤트로 쉽게 좋은 캐릭터들을 얻은 것 같습니다! 각성된 상태로 캐릭터들을 얻으니 코스트나 덱을 편성하기에도 훨씬 수월하고 하는 재미도 더해져서 퀘스트를 계속 깨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선정적이지 않고 그냥 여름이라서 확실하게 여름 코스튬으로 인해서 수영복의 의상으로 많이 시원해 보입니다. 많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게임을 하면서 뭔가 눈살이 찌푸러지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섬머 보물 찾기로서 재미있는 것은 여러가지 이벤트 아이탬을 모아서 티켓으로 바꾼후에 위 이미지처럼 보물찾기로 코스튬을 찾는 것 입니다!


섬머 코스튬은 이 보물 찾기말고도 여러가지 재미있는 컨탠츠도 많이 있지만 이 한 포스팅으로 다 설명하기에도 힘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렇게나마 간단하게 이미지와 로안이가 즐겼던 이 브라운더스트를 이렇게나마 소개합니다. 다음에 재미있는 컨탠츠가 있다면 소개를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사 생활하면서 잠깐 자투리 시간에 즐기는 정도입니다. 시간 때우기로는 좋은 것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게임] 턴제 게임 브라운더스트

클릭 [이벤트 상품] 서울우유 나 100% 텀블러 도착!

클릭 [택배파인더] 이벤트로 받은 상품 택배 조회하기!

클릭 에어팟 케이스 어피치!

클릭 일령계획 프리미엄 굿즈 이벤트 상품

클릭 서울우유 나 100% 이벤트 당첨!

클릭 LOCK & LOCK ECO 물병

클릭 아로팝 향기캡슐

클릭 [경북] 포항 dal.komm COFFEE

클릭 일령계획 론칭 이벤트 3종 당첨!!!

클릭 [경북] 포항 살얼음 소스의 퓨전물회 원조 환여횟집

클릭 첫 애드센스 수익금 외화통장으로 지급받다!

클릭 티스토리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 에디터!

클릭 로안이의 아이들 개명 시청하기

클릭 티스토리는 유저들을 기대하게 한다!

클릭 로안이의 McDonald 슈슈버거 후기

클릭 로안이는 평상시에 어떤 소지품을 들고다니나?

클릭 스타벅스 My DT Pass의 편리한 결제 서비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