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택배파인더] 이벤트로 받은 상품 택배 조회하기!

by Mr.Roan 2019. 7. 11.
728x90
반응형


※ 택배파인더 어플리케이션?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경품을 받아야하는데 발송은 되었고 송장번호를 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물건을 구입했는데 송장번호를 못받아서 배송조회가 힘든경우! 손쉽게 어플로 조회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얼마전 일령계획 프리미엄 굿즈를 받기 위해서 유저들이 송장번호를 보내달라고 아우성이였습니다. 솔직히 그런 경우도 처음보지만 말이죠?


그러다가 어느한 유저분께서 택배가 배송이 집하되었다고 말씀하시면서 인증샷을 보여주셨습니다. 보통은 송장번호를 안주는 이벤트 경품을 받는 경우에는 그냥 기다리는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그분께서 알려주신 어플리케이션에 가입하고 어플에 들어가면 어느 운송사인지 언제 집하되었고 배송 진행과정까지 자세하게 알수있었습니다.



위에 보면 한진택배는 배송이 완료되었고, CJ대한통운은 룽투코리앙서 일려계획 스페셜 굿즈가 배송출발하였다고 표시되어있습니다. 한진택배에서 2019년 6월 25일 20:24:00시[프렌즈타운_인싸이벤트_유선충전 에어팟 2이(가) 한진택배(으)로 배송완료되었습니다.]라고 시간까지 표시를 해줍니다. 이러한 정보를 보려면 이 어플리케이션에 가입하면되는데 로안이가 생각하기로는 핸드폰 번호로 택배 현황을 파악해주는 앱 같습니다.


택배 업채들과 협약해서 이렇게 편리한 앱을 만들어줘서 정말로 좋은 것 같습니다. 언제 도착할지 미리 알 수 있고 부제중인 경우에는 택배 기사님께 연락을 해서 미리 대처 할 수 있다는 것에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택배가 완료되면 포인트도 적립을 할 수 있지만 그 포인트는 어디에 사용이 되는지 모르지만 이 앱을 사용하면서 알아봐야겠습니다.



※ 상세하게 나타나는 배송 현황


로안이는 역시 대한민국은 IT의 강국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위 스샷들을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로 상세하게 택배 현황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날짜에서부터 시간까지 표시되어 있고 도착하기 전에는 몇시쯤에 택배가 도착 할 것이라고 예상시간까지 알려줍니다. 그리고 기사님의 연락처까지 남져주기 때문에 배송에 문제가 생기면 민원처리까지 가능합니다.


사건사고가 많고 엄청 유난스러운 한국인들이 만들어낸 사회의 구성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편리한 어플리케이션이나 시스탬을 구축한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물품 정보-보낸 사람-받는사람-송장번호까지 나타내주니 불안하지 않겠죠? 앞으로도 몇가지 이벤트 상품을 받아야 하는데요? 그때에도 계속 이렇게 배송 조회를 해봐야겠습니다. 



CJ 대한통운 어플리케이션?


위에서는 택배파인더라는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했습니다. 택배파인더는 모든 택배사들을 통합해서 배송조회를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지만 지금 소개해드릴 CJ대한통운은 CJ대한통운사 것만 택배운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이 CJ대한통운 어플리케이션은 반품까지 할 수 있는 기능도있습니다. 그리고 보기 쉽게 그림으로도 나타나있어서 택배진행을 조금더 이해하기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다소 비교하자면 모든 택배사를 종합으로 찾아볼 수 있는 택배파인더를 좀더 추천합니다. 손쉽게 알 수도 있고 택배완료되면 택배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솔직히 이 포인트로 무엇을 하는지는 잘 모르지만 포인트를 모아두면 좋을 것 같아서 일단은 모아두고 있습니다. 택배를 이용할 때에 사용하는 것 같지만 일단 보내는데에 이용하지 않고 받는데에만 이용을 했습니다.



그리고 CJ 어플리케이션의 추천할 점은 택배기사님의 상세 정보와 사진까지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메시지 전송 그리고 전화연결과 택배 기사님의 평점까지 알아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솔직히 이런게 뭐가 필요한지 모르겠습니다. 요즘 같은 세상에 믿을 만한 사람이 없다지만 이정도로 유별나야 하나 생각합니다. 


그래도 이렇게 좋은 어플리케이션을 알게 되어서 독자님들과 방문자님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좋은 정보는 로안이 혼자만 알고있으면 싫자나요?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사용하세요! Cj 택배만을 사용하신다면 Cj어플로만 충분하지만 그렇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택배파인더를 추천하겠습니다. 이보다 더 좋은 앱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로안이가 아는 어플을 소개해드리는 바로는 이 어플은 좋은 것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일령계획 프리미엄 굿즈 이벤트 상품

클릭 에어팟 케이스 어피치!

클릭 AirPods 2세대 개봉기 - 프렌즈타운 인싸 이벤트 당첨 경품!

클릭 일령계획 론칭 이벤트 3종 당첨!!!

클릭 블랙엔젤 사전예약

클릭 카카오게임 프렌즈타운 SNS공유 인싸 이벤트 당첨!

클릭 일령계획 정식 그랜드 오픈!

클릭 그랜드 오픈! 어비스 호라이즌을 해보다!

클릭 미세먼지 우리 몸에 얼마나 나쁜 영향을 미치는가?

클릭 로안이 아이들이 가져온 식물 살리기 프로젝트?!

클릭 2019년 2월 로안이의 구글 애드센스 정산

클릭 [보조 배터리 편] 다크에덴M 이벤트 당첨 상품 도착!

클릭 팀뷰어 모바일로 PC 원격제어

클릭 [장패드 편] 다크에덴M 이벤트 상품 드디어!

클릭 다크에덴M 이벤트 당첨!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