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홈플러스 조은리빙 이동식 3단 트롤리 구매!

by Mr.Roan 2019. 8. 25.
728x90
반응형


※ 매장에서 사용하기 편한 트롤리 3단!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제품후기 포스팅은 정말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요즘 새 제품을 별로 구매를 잘 안하고 있었는데 와이프가 집에 네일아트 제료들을 정리하기 위해서 선반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홈플러스에 장보러가면서 이동식 트롤리 3단짜리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상품이 어떨까 살펴보다가 구매를 했습니다.


완성된 제품을 보고 구매를 했지만 확실하게 좋았던 것 같습니다. 집에 가져와서 조립을 해야하지만, 튼튼하고 와이프의 네일아트 제료를 넣어 놓기에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일단 가격은 20,000원~30,000원 사이의 가격이라서 부담스럽지도 않은 가격인 것 같습니다. 단단하고 활용도가 좋기 때문에 지름신이 강림했답니다. 오랜만에 지름신 강림으로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박스에서 제품을 꺼내면 일단 조립을 해야하는데 위 사진은 조립하기 전의 구성 모습입니다. 뼈대와 바퀴, 나사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직접 설명서를 보고 조립하면 됩니다! 조립은 누구나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냥 구조에 맞게 꽂고 연결하고 나사로 조이고 바퀴를 넣어주면 된다는 것 입니다! 요즘은 이런 제품들이 잘나와서 누구나 쉽게 집에서 조립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상품정보

※제품명 : 3단 트롤리 블랙

※전화 : 032-465-4015

※용량(크기) : 43cm x 79cm x 35cm

※원산지 : 중국

※재질 : 스틸, PP, 분체도장

※수입자/판매자 : 조은리빙



정말 간편한 조립!


튼튼한 철제로 제작되어 경고하고 인테리어 효과를 내며, 바닥이 그물 형태로 습기에 취약한 물품에게는 보관이 좋습니다! 그리고 후기 리뷰들도 보면 좋지만 가끔 불량 제품으로 서비스 부분에서 불편함을 호소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는 판매처의 대응이 별로 좋지 않았던 모양입니다. 하지만 80%의 구매자들은 정말 좋은 후기를 남겨주셨는데요?


로안이 와이프도 정말 좋은 평가를 내었습니다! 불량품이 아니고 거기에 홈플러스에서 구매했기 때문에 서비스 보장도 받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물건을 구매할 때에 확실하게 어디서 구매하느냐에 따라서 서비스 보장이 다릅니다! 같은 제품이지만 이곳은 가격이 비싸고 저곳은 가격이 저렴합니다. 하지만 서비스 보장 제도가 좋기 때문에 같은 제품이라도 좀더 비싸지 않을까요? 그러한 차이 같습니다. 100~200원 차이라도 말이죠.



진짜 힘이 필요없어서 여자들도 편리하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이 트롤리는 사업하시는 사업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겠지만 일반 가정집에서 화분이나 갓난 아이기를 키우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합니다. 특히 귀저기나 아이들 분유등으로 항시 대기를 해야하는 대응상황에서는 이러한 트롤리도 정말 편리하지 않을까요?


나중을 위해서도 지금을 위해서도 정말로 잘 구매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조만간 하나더 구매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가성비에 비해서 좋은 제품을 구매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솔직히 그렇지 않나요? 가격대비에 좋은 제품을 구매했다면 정말로 기쁘자나요? 요즘 로안이가 또 권태기와 맞서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어떻게 잘 이겨내야 할지 고민이지만 잘 이겨내겠죠? 한국에서의 정식적인 직장생활 화이팅입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관련 포스팅

클릭 [대구] 스테이크 전문집! 두말하면 잔소리~!

클릭 [대구] 속풀기에 좋은 학짬뽕!

클릭 [티스토리] 국외 지도 구글맵을 통해서 넣기!

클릭 로안이의 2019년 3월 티스토리와 애드센스 정산

클릭 오랜만에 등산을 한 로안이네 가족

클릭 자녀의 성과 본의 변경허가 신청

클릭 로안이의 새로운 JetStream 4&1 필기도구

클릭 [청주] RUVINO HOTEL 후기

클릭 [청주] 분위기만 좋은 촌골사거리포차

클릭 Google AdSense로 돈을 벌어보자

클릭 [장패드 편] 다크에덴M 이벤트 상품 드디어!

클릭 [보조 배터리 편] 다크에덴M 이벤트 당첨 상품 도착!

클릭 All the Plate 대구점

클릭 다크에덴M 이벤트 당첨!

클릭 뉴질랜드 대중교통은 무엇인가요?

클릭 스타벅스 별다방 텀블러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로안이의 소중한 돈을 지불하고 구매한 제품 리뷰입니다. 로안이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적은 포스팅입니다. 공감과 구독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