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대구] 스테이크 전문집! 두말하면 잔소리~!

by Mr.Roan 2019. 8. 24.
728x90
반응형


※ 동성로 맛집 찾기 고고싱!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제 날씨가 밤낮은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너무나도 더웠던 이번 여름 솔직히 더위에 지쳐서 나 자신도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일단 밥은 언제나 맛있게 먹어야 힘이나지 않나요? 요즘 맛집을 너무 많이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맛집 소개를 하는 로안이가 되어버리는 것은 아닐까요?


요즘 솔직히 맛집에 흠뻑 빠져있어서 그렇습니다! 먹는거에 목숨을 걸기 시작했다는 것은 로안이에게 다시 살이 찌는 전환점이 생긴다는 것 입니다! 지금 로안이가 한국에 와서 10키로는 살이 쪘습니다! 이렇게 살이 쪄보기는 처음이지만 다른 누가보면 10키로 쪘다고 자랑하면 화내는 정도입니다. 일단 골격이 좋아보이고 정상 체중에 보기 좋기 때문이죠! 그래서 살쪘다고하면 화를 내기 때문에 함부로 말을하기 힘듭니다!



오랜만에 사진을 엄청찍은 것 같습니다! 다행이도 손님이 없어서 많이 찍었는데요? 일단 여기가 '모모 스테이크' 전문입니다! 들어가기 전에 네X버 검색으로 가게 내부 사진을 보았습니다. 그러고는 잠시 고민하다가 와이프가 들어가자고 했습니다! 일단 배도 고프고 이번에도 동성로 맛집을 찾아보기 위해서이죠?


매주 화요일마다 와이프랑 미용학원을 오는데 점심은 시내에서 먹어야합니다! 그래서 동성로에서 매주 뭐를 먹어야 할지 고민합니다! 요즘 와이프가 탄수화물을 안먹는다고 선전포고를 했기에 고기를 먹어야합니다! 그래서 고기집을 찾다가 무한리필 고기집도 많이가서 좀 다른 것을 찾아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모모 스테이크 전문점을 찾았는데 분위기도 완전 좋았습니다!



※ 식사전에 모모 스테이크 전문점 알아보기!


일단 이 식당의 분위기를 봐서 너무나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일단 밥이 먼저나오는데 여기에 '밥이랑'이라는 밥위에 뿌려먹는 것이 있는데 그것까지 뿌려져 나오는 서비스에 좋았습니다. 그리고 밥하고 국물은 무한이라서 언제든지 셀프로 먹으면 좋습니다. 스테이크 전문점이라서 가격이 비싸다고요? 


일단 드셔보시면 압니다!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비쥬얼도 끝장납니다! 로안이가 이정도로 말씀을 드린다는 것은 로안이가 마음에 든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젓가락은 느낌이 그냥 일반 젓가락이 아닌 가벼운 세라믹의 느낌이 좋고 그리고 젓가락이 부디치는 소리도 너무도 좋았습니다. 일단 젓가락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어디서 구매했냐고 물어보고 싶었습니다.



로안이가 이정도로 흥분하면서 포스팅하기는 처음인데요! 이 말씀을 드리기 전에는 로안이의 입맛과 독자분들의 입맛은 다릅니다! 로안이의 입맛을 따라서 드셨다가 실망하시면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래도 너무 맛있는 이 맛! 맛있었습니다. 스테이크+새우와 삼겹스테이크를 먹었는데 로안이의 와이프가 한 말이 삼겹스테이크는 삼겹살 비린내가 안나서 조금은 아쉬웠다고합니다!


물론 이것도 와이프의 입맛의 기준이기 때문에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사람마다 맛의 관점이 다르지 않나요? 대중적인 것은 맞는 말이지만 오랜만에 너무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양이 부족하다는 점! 맛을 위해서라면 양을 적게 먹어도 좋다고 하시는 분은 추천을 드립니다! 근데 적게 먹고 디져트를 즐기시는 분들은 진짜 추천합니다!



최고의 작품은 항상 마지막에 소개가 된다!


위 사진을 지금 공개한 것은 여러분들의 침샘을 뒤늦게 자극하기 위함입니다! 원래 최고는 뒤늦게 나타나는게 아닌가요? 이번 점심은 아쉬운 감이 남았지만 정말로 만족했습니다. 하지만 함정은 여기에 있습니다! 배가 심심하기에 질리지 않고 딱 맛있는 느낌을 나게하고 혼밥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혼밥메뉴도 있기 때문이죠?


여기서 1만원 이하로 적당하게 혼밥하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봉XX 밥버거와 같은 방식이기는 하지만 확실하게 좀더 고급스럽게 되어있고 더 맛있고 건강한 맛입니다. 솔직히 조미료가 안들어갔다고 할 수 없지만 봉XX 밥버거와 다르게 신선한 동성로 식당을 찾은 것 같습니다. 바쁘고 직장 생활로 지친 사람들에게 한번은 좀 고급스러우면서 힐링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자주 먹기에는 부담스럽지만 가끔 이정도 가격으로 먹으려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대구] 속풀기에 좋은 학짬뽕!

클릭 [대구] 이색적인 골목 카페! 미드웨이

클릭 [대구] 동성로 떡볶이

클릭 [뉴질랜드] 오클랜드 한식 맛집 가야!

클릭 뉴질랜드 맛집 털보네 순대국밥집

클릭 로안의 봄 나물 간된장 찌개 끓이기

클릭 로안이에게 있었던 큰 병 골수이형성증후군이란?

클릭 유명한 애니메이션 블리치가 모바일 게임으로?!

클릭 경주IC 휴게소 오르골 소리 박물관

클릭 2018년 11월 애드센스 수익 정산

클릭 티스토리 이제는 예전의 티스토리가 아니다!

클릭 EX도로공사용 대피 형광 밸트

클릭 놋수저를 구매하다

클릭 [대구] 달성공원의 무료 동물원 방문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로안이의 소중한 돈을 지불하고 먹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적은 포스팅입니다. 공감과 구독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